김일성 주석, 인민군대를 깅화할 데 대한 어록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06:41]

김일성 주석, 인민군대를 깅화할 데 대한 어록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2/07 [06:41]

 

김일성 주석, 인민군대를 깅화할 데 대한 어록

 

 

  © 자주일보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7'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인민군대를 강화할데 대하여 하신 교시(발취)'를 발표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편집자 주)

 

인민군대는 혁명의 군대입니다. 인민군대가 혁명의 군대라는것은 당의 군대라는것을 의미하며 당의 군대라는것은 곧 인민의 군대라는것을 의미합니다. 인민군대를 명실공히 혁명의 군대, 당의 군대, 인민의 군대로 만들려면 모든 군인들을 일당백으로 키워야 하며 전군을 혁명화하여야 합니다.

 

인민군대는 항일혁명투쟁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빛나게 계승하여 대오의 혁명화를 철저히 실현하여야 합니다.

 

군인들에 대한 정치사상교양사업의 기본방향은 주체사상교양과 혁명전통교양, 계급교양과 공산주의교양을 강화하는것입니다.

 

관병일치라는것은 지휘관과 병사들이 혁명동지로서 굳게 단합하여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생사고락을 같이해나가는 기풍을 말합니다. 인민군대의 지휘관과 병사들은 다 로동자, 농민을 비롯한 근로인민의 아들딸들인것만큼 그들사이에는 자그마한 간격도 있어서는 안됩니다.

 

무기를 잡고있는 군인들은 마땅히 사격훈련을 강화하여 사격술을 끊임없이 련마하여야 합니다. 사격술이 높지 못한 군인은 무기를 잡은 병사로서의 사명을 다할수 없습니다.

 

전술훈련을 잘하여야 군인들이 주체전법을 체득할수 있습니다. 대렬훈련을 강화하는것은 인민군대의 질서와 규률을 보장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집니다.

 

규률은 군대의 생명이며 전투력의 원천입니다. 규률을 떠나서는 군대의 사상상, 행동상일치성을 보장할수 없습니다. 규률이 없는 군대는 군대라고 말할수 없습니다. 인민군대에는 내무규정과 규률규정을 비롯한 여러가지 규정이 있습니다. 모든 군인들이 군사규정의 요구대로 생활하고 행동할 때 군대안에 강철같은 규률이 확립될수 있습니다.

 

우리 조국과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와 우리 당을 옹호보위하는것은 인민군대의 영예로운 임무입니다.

 

모든 군인들이 싸움준비를 잘하면 인민군대의 위력은 그만큼 강화될것이며 적들은 함부로 날뛰지 못할것입니다. 인민군대는 높은 경각성을 가지고 적들의 행동을 예리하게 주시하면서 군사훈련도 더 잘하고 방어공사도 더 잘하여 유사시에 최고사령관이 명령을 내리면 제국주의자들과 그 앞잡이들을 일격에 물리칠수 있게 준비하여야 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 관한 보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