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의 군대는 당.수령. 최고사령관의 군대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06:54]

인민의 군대는 당.수령. 최고사령관의 군대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2/07 [06:54]

 

조선, 인민의 군대는 당.수령. 최고사령관의 군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인민군대는 당의 군대, 수령의 군대, 최고사령관의

 

군대라고 하신 교시(발취)

 

백두에서 시작된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하자면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열째도 인민군대를 강화하는데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인민군대를 강화한다는것은 인민군대를 수령의군대, 당의 군대, 인민의 군대로 만든다는것을 말합니다.

 

인민군대를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 인민의 군대로 만들자면 인민군대에 대한 당의 령도를 강화하여 모든 군인들을 당과 수령에게 끝없이 충실한 주체형의 혁명전사로 키워야 합니다. 인민군대에 대한 당의 령도체계를 확고히 세우고 모든 군인들을 일당백의 용사로 튼튼히 준비시키면 두려울것이 없습니다.

 

인민군대를 강화하는데서 군대의 간부대렬을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신념화, 량심화, 도덕화, 생활화한 일군들로 꾸리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신념화, 량심화, 도덕화, 생활화한 일군이라야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변질되지 않고 당과 수령을 위하여,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목숨도 서슴없이 바쳐싸울수 있습니다.

 

인민군대에서 당정치사업을 강화하여 모든 군인들이 당과 수령의 군대, 최고사령관의 군대로서의 정치사상적풍모를 철저히 갖추며 혁명적동지애에 기초한 관병일치의 미풍을 더 높이 발양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군민일치의 전통적미풍을 계속 높이 발양시켜야 합니다. 고기가 물을 떠나 살수 없는것과 마찬가지로 군대는 인민을 떠나서 존재할수 없으며 인민은 군대를 떠나서 자기의 안전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습니다.

 

인민군대를 강화하는데서 가장 중요한것은 군대안에 최고사령관의 유일적령도체계, 최고사령관의 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는것입니다. 전군이 최고사령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고 최고사령관과 운명을 같이하며 최고사령관의 명령, 지시에 따라 하나와 같이 움직이도록 하여야 합니다.

 

인민군장병들은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앞에 지닌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조국의 방선을 철벽으로 지켜야 하며 사회주의건설에서 선도자적역할을 하여야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 관한 보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