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국무위원장 인민군대를 강화할 데 대하여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8 [06:18]

김정은 국무위원장 인민군대를 강화할 데 대하여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2/08 [06:18]

 

 

김정은 국무위원장 인민군대를 강화할 데 대하여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8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인민군대를 강화 할 데 대하여' 라는 제목의 글을 보도했다. 보도는 다음과 같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인민군대를 강화할 데 대하여 하신 말씀(발취)

 

전군에 당의 영도체계, 최고사령관의 영군체계와 혁명적 군풍을 철저히 세워 인민군대를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 최고사령관의 군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정치사상 교양을 강화하여 모든 군인들을 당의 영도에 끝없이 충실하고 당과 수령,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목숨 서슴없이 바쳐 싸우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튼튼히 준비시켜야 합니다.

 

인민군대 안에 백두산 훈련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전투력을 백방으로 다지며 전군이 언제나 격동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전시에는 싸움을 잘하는 군인이 영웅이지만 평시에는 훈련을 잘하는 군인이 영웅입니다. 군인들은 훈련을 실전의 분위기 속에서 진행하여 강의한 정신력과 완강한 투지, 높은 전투능력과 자질을 소유한 쇳소리가 나는 일당백의 만능병사로 튼튼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군인들의 생활조건을 더욱 원만히 보장해주어야 합니다. 인민들이 최고사령관과 지휘관들을 믿고 자기의 귀한 자식들을 맡겼는데 우리는 병사들의 친 어버이가 되시어 온갖 사랑과 정을 부어주신 장군님의 뜻을 받들어 군인들의 생활을 친혈육의 정으로 따뜻이 돌보아주어야 합니다.

 

군민 대단결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합니다. 인민군대에서는 인민을 돕자는 구호를 계속 높이 들고 인민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인민을 위한 일을 스스로 찾아 하여 군민 대단결을 실현하는 데서 주동이 되어야 합니다.

 

인민군대는 조국 보위도 사회주의 건설도 우리가 다 맡자는 애국적인 구호, 혁명적 구호를 더 높이 추켜들고 불가능을 모르는 투지와 창조 본때로 인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전투장들마다에서 무비의 영웅주의를 발휘하며 우리 조국의 면모를 더욱 아름답게 일신시켜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계속 앞장서나가도록 하여야 하겠습니다.

 

조선로동당의 영도에 끝없이 충실한 조선인민군이 있는 한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끝없이 강대하고 륭성 번영할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조선바로알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