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김정일 위원장의 명언 해설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8 [06:28]

조선, 김정일 위원장의 명언 해설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2/08 [06:28]

 

 

조선, 김정일 위원장의 명언 해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8일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명언 해설을 실었다. 보도는 다음과 같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동지의 명언 해설

 

 

 

군대가 강해야 당도 정권도 지킬 수 있으며 인민들의 행복한 생활도 담보할 수 있다.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동지의 이 명언에는 당과 국가와 인민의 운명은 강력한 혁명무력에 의해서만 수호될 수 있다는 심오한 뜻이 담기어 있다.

 

혁명적 당과 사회주의 정권, 인민들의 행복한 생활은 혁명군대에 의하여 그 운명과 미래가 담보된다.

 

혁명군대가 강하면 당도 정권도 위력한 정치적 무기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고 인민도 자주적 인민으로 존엄 떨치게 되지만 혁명군대가 약하면 당도 정권도 지킬 수 없으며 인민은 노예의 처지를 면치 못하게 된다.

 

혁명강군을 가지는 것은 제국주의의 날강도 적인 논리가 지배하는 오늘의 세계에서 필수적이고도 사활적인 문제이며 군력이 약하면 피로써 쟁취한 혁명의 전취물을 순간에 잃게 된다는 것은 역사의 교훈이다.

 

일찍이 혁명과 건설에서 군대가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을 깊이 통찰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께서 창건하시고 강화 발전시켜오신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무력으로 더욱 철옹성같이 다지기 위한 혁명 영도의 길을 쉬임없이 걸어 오시였다. 특히 고난의 행군, 강행군 시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무력의 강화발전에 선차적인 힘을 넣으시어 우리 조국과 민족의 존엄, 인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총대로 굳건히 수호하시었다.

 

오늘 우리 혁명무력은 백두의 천출 명장이신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심으로써 무적필승의 기상을 높이 떨치고 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군부대들에 대한 현지 시찰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친 어버이 사랑으로 인민군 장병들에게 필승의 담력과 무한한 힘, 백전백승의 지략과 전법을 안겨주시어 우리 인민군대를 그 어떤 대적도 단매에 쳐부술 수 있는 강위력한 혁명무력으로 더욱 강화 발전시켜나가고 계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아래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억세게 자라난 무적필승의 혁명무력이 있는 한 우리 인민의 높은 존엄과 행복한 생활은 굳건히 담보될것이며 우리 조국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아로새겨질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조선바로알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