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 군 대규모 공격개시 후 예멘 북부 광대한 지역 장악

예멘 군들 예멘 북부 광대한 지역을 탈환 통제관리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24 [13:57]

예멘 군 대규모 공격개시 후 예멘 북부 광대한 지역 장악

예멘 군들 예멘 북부 광대한 지역을 탈환 통제관리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2/24 [13:57]

예멘 군 대규모 공격개시 후 예멘 북부 광대한 지역 장악

 

최근 격화되고 있는 예멘전에서 예멘군들은 예멘 북부지역에서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의 토네이도 전투기를 격추하였으며, 친사우디 정책을 펼치다 후티 안사룰라 운동과 인민 위원회 군대들에 의해 쫓겨나 망명을 한 전 예멘 대통령 만수르 하디에 충성하는 예멘 정부군들을 3천여 명 가까이 살상을 하여 그 지역에서 사우디 주도 연합군 및 만수르 하디군들을 싹쓸이하는 대 승리를 하였다.

 

한편 예멘군들을 또 다른 전투에서 예멘 북부지역에서 더 넓은 지역으로 진격을 하는 전투적 승리를 가져왔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마스다르는 222일 자에서 안사룰라군들 대규모적인 공격 개시 후 예멘 북부에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안사룰라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경 지대에 있는 알-자우프에서 친 예멘 정부군(친 만수르 하디군)들에 맞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

 

보도들에 따르면 안사룰라 군들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된 강력한 미사일 및 포병들의 포격으로 대규모의 다방면적인 공격을 시작하였으며, 그동안 사우디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장악하였다.

 

알마스다르는 보도들에 따르면 안사룰라군들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된 강력한 미사일 및 포병들의 포격으로 대규모의 다방면적인 공격을 시작하였으며, 그동안 사우디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장악하였다.”라고 보도하여 예멘군들이 다방면적인 공격을 가하여 사우디 국경 근처 예멘 북부지역의 여러 지역을 장악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알마스다르는 안사룰라 군들은 예멘 정부군들을 포위하였으며, 그에 더 해 알-자우프의 주지사의 아들인 알-자우프 축의 최고 지위에 있는 준장 싸디끄 아민 알-오끼미를 사살하였으며 또 다른 3명의 지도자들에게 부상을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여 예멘(후티 안사룰라) 군들이 만수르 하디 군들을 포위 섬멸하고, 또 자우프 주지사의 아들이자 만수르 하디군의 고위급 군관인 준장 싸디끄 아민 알-오끼미를 사살하고 또 다른 하디 군 고위 지도자들에게 부상을 입히는 등 커다란 전과를 거두었음을 보도하였다.

 

반면 예멘군들의 공격에 대응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은 예멘과 사우디 국경 근처 여러 지역을 목표로 하여 알-자우프 주를 여러 차례에 걸쳐 공습을 자행하였다.

 

관련 소식통에 따르면 안사룰라군들은 사아다 근처 (하디)군 주둔지에서 그 지방으로 재배치하여 강화된 예멘 정부(하디)군들이 강력하게 저항을 하는 가운데에 알-가일 거리의 중심부를 통제하기 위한 준비과정으로 살라마트를 향해 진격을 시도하였다.

 

이어서 알마스다르는 안사룰라(예멘)군들은 지난 몇 달 동안에 사나아주 동쪽 외곽의 니흠 거리를 완전하게 장악한 것을 포함하여 예멘 북부에서 여러 번의 진격을 해당 지역을 장악하는 승리를 거두었다.”고 하여 최근 벌어진 만수르 하디군과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과의 전투에서 예멘군들이 대승을 거두었다고 보도하였다.

 

마지막으로 알마스다르는 뒤 이어 사우디 연합군들은 예멘 북부 상공에서 대규모적인 공습을 재개하였으며, 그 새로운 공격은 알-자우프, 사아다, 그리고 사나아 언론 매체들이 보도하였다.”고 보도하여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의 전투기들이 예멘군들에게 패배를 한데 대한 보복공격으로 예멘 북부의 여러 곳을 공습을 감행한 사실은 중동의 여러 매체들의 보도를 인용하여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안사룰라 군들 대규모적인 공격개시 후 예멘 북부에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

 

편집국 - 2020년 2월 22일

 

▲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경 지대에 있는 알-자우프에서 친 예멘 정부군(친 만수르 하디군)들에 맞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 안사룰라 군들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된 강력한 미사일 및 포병들의 포격으로 대규모의 다방면적인 공격을 시작하였으며, 그 동안 사우디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장악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전 900) -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경 지대에 있는 알-자우프에서 친 예멘 정부군(친만수르 하디군)들에 맞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

 

보도들에 따르면 안사룰라군들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된 강력한 미사일 및 포병들의 포격으로 대규모의 다방면적인 공격을 시작하였으며, 그동안 사우디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장악하였다.

 

안사룰라군들은 예멘 정부군들을 포위하였으며, 그에 더해 알-자우프의 주지사의 아들인 알-자우프 축의 최고 지위에 있는 준장 싸디끄 아민 알-오끼미를 사살하였으며 또 다른 3명의 지도자들에게 부상을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에 대응하여 사우디 연합군들은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목표로 알-자우프 주를 여러 차례 공습을 자행하였다.

 

소식통에 따르면 안사룰라군들은 사아다 근처 (하디)군 주둔지에서 그 지방으로 재배치하여 강화된 예멘 정부(하디) 군들이 강력하게 저항을 하는 가운데에 알-가일 거리의 중심부를 통제하기 위한 준비과정으로 살라마트를 향해 진격을 시도하였다.

 

안사룰라(예멘) 군들은 지난 몇 달 동안에 사나아 주 동쪽 외곽의 니흠거리를 완전하게 장악한 것을 포함하여 예멘 북부에서 여러 번의 진격을 달성하였다

 

뒤이어 사우디 연합군들은 예멘 북부 상공에서 대규모적인 공습을 재개하였으며, 그 새로운 공격은 알-자우프, 사아다, 그리고 사나아 언론 매체들이 보도하였다.

 

 

 

----- 원문 전문 -----

 

Ansarallah forces score new advance in northern Yemen after launching large-scale offensive

 

By News Desk -2020-02-22

 

▲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경 지대에 있는 알-자우프에서 친 예멘 정부군(친 만수르 하디군)들에 맞서 새로운 진격을 이루었다. 안사룰라 군들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된 강력한 미사일 및 포병들의 포격으로 대규모의 다방면적인 공격을 시작하였으며, 그 동안 사우디 국경 근처의 여러 지역을 장악하였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9:00 A.M.) – The Ansarallah forces managed to achieve new progress in confrontations with the Yemeni pro-government troops in the Al-Jawf border region with Saudi Arabia.

 

ccording to reports, the Ansarallah Forces launched a large-scale multi-pronged attack backed by intense missile and artillery shelling that lasted for hours, during which they seized control of several areas near the Saudi border.

 

The Ansarallah forces reportedly besieged the Yemeni pro-government troops, in addition to killing the chief-of-staff of the Al-Jawf axis, Brigadier Sadiq Amin al-Okimi, the son of the governor of Al-Jawf, and wounding 3 other leaders.

 

In response, the Saudi Coalition carried out several airstrikes over the Al-Jawf Governorate, targeting a number of sites near the border.

 

According to the source, the Ansarallah forces are seeking to advance towards Salamat in preparation for controlling the center of Al-Ghail district, amid fierce resistance from the Yemeni army, which has brought reinforcements to the province from its forces stationed in the neighboring Sa’ada.

 

The Ansarallah forces have managed to score several advances in northern Yemen over the past two months, which includes the complete seizure of the Nihm District in the eastern countryside of the Sana’a Governorate.

 

In turn, the Saudi-led Coalition has resumed their large-scale aerial campaign over northern Yemen, with new attacks reported in Al-Jawf, Sa’ada, and Sana’a.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