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해설 수령.당.대충의 일심단결은 가장 큰 재부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1:36]

명언 해설 수령.당.대충의 일심단결은 가장 큰 재부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2/28 [11:36]

 

명언 해설 수령··대충의 일심단결은 가장 큰 재부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28일 다음과 같은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는 다음과 같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명언 해설

 

수령, , 대중이 위대한 사상과 뜨거운 정으로 굳게 뭉쳐진 일심단결은 억만금에도 비길 수 없는 가장 큰 재부이다.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이 명언은 혁명과 건설에서 일심단결의 귀중 성을 밝힌 명언이다.

 

지구상에는 200여 개의 나라가 존재하며 매개 나라가 자랑하는 재부도 각이하다. 넓고 기름진 땅과 무진장한 자원, 막강한 경제력을 뽐내기도 하고 총명하고 유능한 인재들을 재부의 첫 자리에 놓기도 한다.

 

물론 그 모든 재부들도 귀중하다. 하지만 그 재부들은 있다가도 없어질 수 있고 잃었다가도 되찾을 수 있다.

 

우리 공화국에는 혁명의 만년 재보로 되는 고귀한 전취물이 많다. 그 모든 전취물 하나하나가 다 조선 혁명의 만년 재보로 되지만 수령, , 대중의 일심단결보다 더 크고 위대한 전취물은 없다.

 

조선 혁명의 가장 큰 재부인 일심단결은 수령, , 대중이 위대한 사상과 뜨거운 정으로 굳게 뭉친 일심 단결인 것으로 하여 그 누구도 가질 수도 흉내 낼 수도 없으며 그 어떤 억만 재부에도 비할 수 없다.

 

지금 세계 그 어느 정치가도 단결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인이 없고 단결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나라가 없지만 수령, , 대중의 일심단결이라는 가장 공고한 단결의 문 어귀에조차 들어설 수 없는 근본 원인은 바로 단결의 중심이 결여되고 전체 인민이 하나로 굳게 뭉칠 수 있게 하는 위대한 사상과 혈연의 정이 결핍되었기 때문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동지께서 심화 발전시키시었으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더욱 풍부화하신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사람 중심의 세계관, 인민 대중 중심의 혁명 이론과 방법인 것으로 하여 인류 사상사의 최고봉을 이루고 있다.

 

조선로동당과 우리 인민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유일한 지도적 지침으로 삼고 세계적인 정치 동란 속에서 단 한치의 변침도 없이 승리의 한길로 억세게 나아가고 있다.

 

언제인가 사랑하는 전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자리에서 뜻이 깊은 사진이 되게 손을 꼭 잡자고 하시면서 손을 잡으면 정이 통하고 정이 통하면 뜻을 같이하는 동지가 된다고, 우리 함께 이렇게 한 생을 굳게 손잡고 일해나가자고 절절히 당부하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진정 수령, , 대중이 위대한 사상과 뜨거운 정으로 굳게 뭉쳐진 우리 공화국의 일심단결은 가장 순결하고 공고한 단결이며 이러한 일심단결에 뿌리를 두고 있는 우리 식 사회주의는 더욱 강해지고 번영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