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는 중국공격 위해 Deep State에 계획된 생물무기 - 제1부

코로나 바이러스는 검은 그림자세력들이 자주적인 나라들과 벌이는 생물무기전이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3/19 [11:15]

COVID-19는 중국공격 위해 Deep State에 계획된 생물무기 - 제1부

코로나 바이러스는 검은 그림자세력들이 자주적인 나라들과 벌이는 생물무기전이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3/19 [11:15]

COVID-19는 중국공격 위해 Deep State에 계획된 생물무기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과 자주적인 나라들을 공격하기 위해 검은 그림자세력(Deep State,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들이 계획한 "생물 무기"라고 비포잇츠뉴스(Before It’s News)가 보도하였다.

 

비포잇츠뉴스는 314일 자에서 보아야만 한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을 공격하기 위한 미국의 검은 그림자세력들의 생물무기로서 2005년에 계획된 것인가? - 마이클 살라 박사의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한글 10포인트로 무려 8에 이르는 장문의 기사를 올렸다. 본 내용은 단순한 기사라기보다는 검은 그림자세력과 생물무기 그리고 그들이 세계를 제패하여 신세계 질서구축(NWO)이라는 음흉하기 그지없는 계획을 가지고 세계를 유린하고 있는 데 대한 소논문이라고 보아야 한다.

 

특히 놀라운 사실은 현재 세계 금융을 지배하는 집단은 영국이 아니라 이탈리아 그것도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가 가장 창궐하고 있는 이탈리아 북부 밀라노와 롬바르디아 그리고 베니스라는 것이다.

 

그에 대한 본 문을 보면 이탈리아 북부 특히 밀라노와 모든 롬바르디아의 국제금융 본부(원문-수도)가 이 지역이 강력한 검은 귀족 조상들의 고향이기 때문에 엄격하게 격리되었다.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런던과 뉴욕의 금융 강국을 지배하는 것은 밀라노와 베니스 이다. 그들은 지역 내외부로의 모든 움직임을 통제하기 위해 이탈리아인들의 권력 센터를 폐쇄하였다. 이 전례에 없는 검역은 더 큰 밀라노 지하철 지역을 통해 5G를 의도적으로 출시함으로서 몇 년 전에 이미 계획되었다. 다시 말해서 5G를 군사 분야에 적용(원문-배치)이 되는 곳에는 수많은 초(슈퍼) 핫 스팟은 코로나바이러스 생물무기를 위하여 그 효과를 가진 집단으로 유출(방출)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5G 핫 스팟이 가장 많은 나라들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원문-폭발)하는 곳을 주의를 기울여 살펴보기 바란다.”는 내용으로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가 검은 그림자세력과 중국의 대결전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있다.

 

이에 대해 본문에서는 이로 인해 이탈리아의 코로나바이러스의 발생은 검은 그림자세력들의 생물무기 공격에 대한 중국군들의 보복일 가능성과, 중국을 공격하는 검은 귀족의 역할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고 언급을 하였다.

 

특히 더 놀라운 사실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출시한 <5G>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그동안 세계적인 주류 언론뿐 아니라 독립적인 언론 그리고 인터넷 언론 그 어디서도 언급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참으로 놀라운 사실이 아닐 수가 없다.

 

또 본문 가운데에서 독자들이 선뜻 이해할 수 없는 내용도 있다. 즉 바디칸이 지구 밖 외계인들과 협력을 하고 있으며, 검은 그림자세력들 역시 외계인들과 협력을 하여 자신들의 근본적 목적인 신세계 질서구축(NWO)을 완성하고자 한다는 것이다.

 

그에 관한 본문의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다.

 

다른 기사에서 설명하였듯이 바디칸은 외계(지구 밖의 사람) 방문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내부 고발자는 2005년에 있었던 회의에서 논의된 계획된 일정에 대한 요약본에서 강조한 외계인이 지정학적 사건에 대한 높은 수준의 계획에 관여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회의에서 논의된 내용을 요약한다:

 

이란은 18개월 동안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중국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이란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핵무기는 이스라엘이 처음으로 사용하는 것과 함께 이란이나 중국에 의해 사용될 것이다. 중동의 많은 부분들이 사라지게(소비 낭비) 될 것이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죽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든 여기에 존재하며,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서 나는 말 할 수가 없다.: 중국은 휴전을 확대하기 위해 러시아의 일부 지역으로 강제로 이동을 할 것이다. 그 후 생물무기가 중국에 뿌려질(원문-배치) 것이다. 중국은 "감기를 퇴치할 것이다."

 

그리고 내 자신의 이해는 영국과 미국 및 또 다른 서방세력들에 의해 50년 동안 일하는 악의적인 외계인(ET) 동맹이 있으며 여기에는 일본도 포함이 된다.

 

그리고 또한 시간표에 반대하여 일하는 인도주의적이고 이타적인 외계인(ET) 단체들이 더 많으며 직접 개입하지 않고도 위험스러운 균형을 유지하고 있음을 이해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효과가 있다는 직관적인 느낌이 들며 내 경험의 다른 측면들도 나에게 그 말을 하게 만들었지만 - 또 다른 이야기를 듣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이 시간표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20세기 내내 지금까지 '완벽한 전쟁'을 추구하는 서방의 힘이다. 우리는 이 시간표(타임 라인)가 사용된 수십 년 동안 그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또한 나는 시간표(타임 라인)의 다른 여러 참고 자료들과 연계하여 보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앵글로 섹슨(THE ANGLO-SAXON MISSION) 임무라고 불린다. 나는 이전에 그것을 언급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처럼 일부 사람들과 함께 종을 울릴 수가 있기 때문에 추가해서 그 중요함을 느낀다.

 

군용 하얀 모자와 "이타적인 외계인들"의 결과로 위의 시간표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무엇을 만들어낼 것이며, 검은 그림자세력들의 중국에 대한 생물전쟁 공격 계획은 후자(중국)의 빠른 경제 및 군사적 성장에 대응하여 2005년에 다시 논의되었으며, 이에 대해서는 곧 출판될 저서 붉은 용의 솟구침(Rise of the Red Dragon)에서 상세한 바와 같이 서방 국가들의 안보 공무원들에게 계속 적으로 경고를 하고 있다.: 중국의 비밀 우주계획(프로그램)의 기원과 위협.

 

어쩌면 본문의 외계인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아닌 보통 사람들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악마 짓 즉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지구에 살고 있는 인간들에게 할 짓, 못 할 짓을 다 하는 유대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검은 그림자세력들을 일컫는 것이 아닌가 한다. 실제 과거에는 바디칸이 프리메이슨과 적대적인 관계에 있었지만 16세기 이후 바디칸 역시 프리메이슨 세력에게 완전히 장악되어 있다. 따라서 바디칸 역시 프리메이슨의 조종을 받는 집단에 지나지 않는다. 본문의 다른 기사에서 설명하였듯이 바디칸은 외계(지구 밖의 사람) 방문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내부 고발자는 2005년에 있었던 회의에서 논의된 계획된 일정에 대한 요약본에서 강조한 외계인이 지정학적 사건에 대한 높은 수준의 계획에 관여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라는 내용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물론 본문에서는 외계인(extraterrestrial visitors)”이라고 썼지만 실제 프리메이슨(19세기 전반까지는 일루미나티 세력은 없었다.)의 인물들을 그렇게 표현하였으며, 바디칸은 바로 프리메이슨들과 협력하고 있다는 의미를 그렇게 표현하였을 것으로 보면 될 것이다.

 

본문의 또 하나의 특징은 이번 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는 겉으로는 미국이 생물무기를 중국과 이란 등에 선제적으로 사용(본문-배치)을 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적으로는 런던(런던 중심부에 유대 일루미나티 세력의 본부가 있으며 일반인들의 통행이 허용되지 않고 있다.)이 관여를 하고 있으며, 특히 런던 세력의 배후에는 이탈리아 북부의 밀라노와 롬바르디아 그리고 베니스에 둥지를 틀고 있으면서 미국과 영국의 금융가를 지배하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세계 금융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검은 귀족들이 있다는 점이다.

 

본 내용은 너무나 장문이기에 한 번에 올리지 않고 세 차례에 나누어 올려준다. 중요한 내용들이 많으니 정독하기를 권한다. 다음 회차부터는 본인의 분석은 없이 번역문과 원문만 올려준다.

 

프리메이슨과 유대 일루미나티 세력-검은 그림자세력들에 대해서는 후일 자주일보에 심층 연재를 할 계획이다. 독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 번역문 전문 -----

 

보아야만 한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을 공격하기 위한 미국의 검은 그림자세력들의 생물무기로서 2005년에 계획된 것인가? - 마이클 살라 박사의 동영상

 

20203141452, 토요일

 

 

▲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과 자주적인 나라들을 공격하기 위해 ≪검은 그림자세력(Deep State,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을이 계획한 생물 무기라고 비포잇츠뉴스(Befor It’s News)가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X 언급:

 

-중국은 2019년 말 무한(우한)에서 있었던 군사 경기에 참가하였던 미군들을 통해 미국으로부터 전해진 것이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 것(코로나바이러스)이 검은 그림자세력(Deep State- 프리메이슨-Freemason)들의 생물무기라는 증거를 중국이 가지고 있다고 들었으며 그들은 응답할 것이다. 온라인 청원 이상의 것인 것 같다. ? 미국 달러의 붕괴? 나는 몰라...

 

 

 

마이클 살라:

 

빌 게이츠가 마이크로소프트 이사직에서 사임한 것에 대단히 흥미가 돋는다. 그는 군사 경기(게임)에 직접 참여를 하였으며 코로나바이러스 특허를 보유한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나는 중국이 코로나바이러스 생물무기 공격에 검은 그림자세력(Deep State, 프리메이슨, 유대 일루미나티 세력)이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가해자들에 대해 폭로하기를 원하고 있다는 신호를 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검은 그림자세력이 중국을 공격하기 위한 생물무기로서 2005년에 계획되었습니까?

 

2020314일 마이클 살라 박사가 썼다. 검은 그림자세력의 특징에 대해 게시하였다.

 

2010년에 발표된 대담과 서한에서 런던시의 익명의 한 관리는 고위 (프리)메이슨의 지원을 받아 중국의 경제성장과 군사적인 강화를 가로막기 위해 생물학적 공격을 지원하기 위한 비밀계획을 공개하였다. 생물학적 무기는 지구상의 인구의 절반을 제거할 수 있는 지정학적 사건과 자연 재해의 시간표(타임 라인)의 일부였다.

 

내부 고발자는 20101월 카멜롯(아서왕의 궁정이 있던 거리: 아서왕의 전설) 계획의 빌 라이언이 처음으로 대담을 한 후 다음 달 대담 내용을 요약한 동영상과 함께 그 대본을 발표하였다. 대담은 내부 고발자가 케리 케시디에게 보낸 편지에 뒤이어 하게 되었는데 그런데 그(케리 케시디)2020319일에 카멜롯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하였다.

 

라이언은 이 대담을 하기 전에 영국군의 전직 군인으로서 내부 고발자임을(원문-자격) 확인 할 수 있었으며, 후에 그는 영국 그레이터 런던의 자율적 금융기관인 런던시 지점을 선임 직을 맡게 되었다.

 

관련 동영상

 

https://youtu.be/rw4z-rSwNjY

 

 

그의 대담에서 내부 고발자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고위급 집단에 의해 개발된 사건의 시간표(타임 라인)의 효과를 어떻게 정립시킬지에 대해 토론을 한 고위급 (프리)메이슨과 관련하여 20056월에 논의를 하였다고 설명을 하였다.:

 

내가 들었던 바에 의하면 그들은 의사 결정 집단이 아니었다. 그들은 행동하는(실제 행동하, 하급집단) 집단과 같았다. 그들은 지금 모여서 해야만 할 일을 위해 필요한 사람들이며 그 다음에는 해야 할 일이나 해야 할 일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함께 토론을 해야만 한다. 그리고 그들은 각자 헤어져 돌아가서 필요한 결과를 얻는다.

 

내부 고발자 [W]는 빌 라이언[B]에게 이스라엘이 이란에 대해 선제적으로 공격을 시작한 후 중국과 미국의 직접적인 참여와 관련하여 중동에서 꾸며진 2012년 이전에 언젠가는 일어날 계획의 한정된 핵전쟁 후 중국에 대한 생물무기 공격 계획을 설명하였다.

 

W: ... 핵무기 교체로 인한 혼란에 빠진(상태에서) 이 생물학적 무기들은 누구나 이러한 생물학적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구조와 안전망이 없는 방식으로 배치가 될 것이다.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생물학적 무기가 핵무기만큼이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어야만 한다.: 그것은 시간이 좀 더 오래 걸린다. - 그게 다 이다.

 

B: . 이제 휴전 후 생물무기의 배치는 갑작스럽게 모든 사람들이 병에 걸리기 시작하는 것과 같이 은밀하게 일어나는 일이며, 그리고 그 병이 어디서 왔는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가? 또는 이것은 명백하게 무기를 배치한 것인가?

 

W: 나는 중국 사람들이 독감에 걸렸기 때문에 그것(생물무기 배치 또는 공격)이 명백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마도- 중국이 언급되고 있기 때문에 중국 혹은 - 중국과 같은 나라들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유행할 것이며 그로 인해 세계는 가장 고통을 받게 될 것이다.

 

고맙게도 중동에서 예상되는 핵전쟁은 미군의 <하얀 모자(화이트 햇츠-White Hats)>로 인해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으며, 이란에 대해 선제 적인 () 공격을 시작하지 못하게 하였다. 내부 고발자에 따르면 이란은 몇 개의 핵무기를 얻어내는 데 중국의 비밀지원을 받았다.

 

예를 들어 부시 행정부(2001-2009) 동안 미 중앙사령부(2007-2008) 사령관인 윌리암 펠론은 상원 확인 청문회에서 이란에 대한 공격은 "내 시계(임기)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유명짜하게 선언을 하였다.

 

 

 

   ----- 원문 전문 -----

 

Must See: Is Coronavirus a US Deep State Bioweapon Attack on China Planned in 2005? - Dr. Michael Salla Video

 

Saturday, March 14, 2020 14:52

 

▲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과 자주적인 나라들을 공격하기 위해 ≪검은 그림자세력(Deep State,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을이 계획한 생물 무기라고 비포잇츠뉴스(Befor It’s News)가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x commented:

 

China says it has evidence the THING came from USA, via US Military participating in Military Sports Competition in Wuhan in late 2019. I’ve learned that China govt. has evidence that the THING is a Deep State (Freemason) bio-weapon. and they will respond. Likely to be more than an online Petition. What? Crash of the $USD? I dunno

 

 

Michael Salla:

 

Interesting that Bill Gates just resigned from the Microsoft Board of Directors. He was directly involved in the Military Games and owns the company with a Coronavirus patent. I believe China is signaling it is aware of the Deep State involvement in the Coronavirus bioweapons attack, and wants to expose the perpetrators.”

 

Is Coronavirus a Deep State Bioweapon attack on China planned in 2005?

 

WRITTEN BY DR MICHAEL SALLA ON MARCH 14, 2020. POSTED IN DEEP STATE, FEATURED

 

In an interview and letter made available in 2010, an anonymous official within the City of London revealed a secret plan supported by high-level Masons to support a biological warfare attack against China designed to cripple its economic growth and growing military power. The biological weapon was to be part of a timeline of both contrived geopolitical events and a natural disaster that would eliminate half of the planet’s population.

 

The whistleblower was first interviewed in January 2010 by Bill Ryan from Project Camelot, who released a transcript along with his video summary of the interview the next month. The interview was followed by a letter from the whistleblower to Kerry Cassidy, who made it available through the Project Camelot website on March 19, 2010.

 

Prior to his interview, Ryan was able to confirm the whistleblower’s credentials as a former serviceman with the British military who later accepted a senior position in the City of London, which is an autonomous financial enclave within the Greater London.

관련 동영상

https://youtu.be/rw4z-rSwNjY

 

In his interview, the whistleblower described a meeting held in June 2005 involving high-level Masons who were discussing how to put into effect a timeline of events developed by a more senior group of unknown persons:

 

From what I heard, they weren’t a decision-making group. They were like an action group. They were people who needed to come together now and then to discuss together what needs to be done, or what is getting done, and what should be getting done. And then they disperse and go back and do what they need to do, as a result of these

 

The whistleblower [W] explained to Bill Ryan [B] a planned biological weapons attack on China after a contrived limited nuclear war in the Middle East planned to occur sometime before 2012 that involved the direct participation of China and the US after Israel launched a preemptive attack against Iran:

 

W: it’s in this ensuing chaos of a post-nuclear exchange that these biological weapons will be deployed in such a fashion where there will be no structure, no safety-nets, for anybody to counter this type of biological onslaught.

 

And it should be mentioned, for those who are not aware, that biological weapons are just as effective as nuclear ones; it just takes a while longer that’s all.

 

THIS Humic Fulvic Has Provided Major Health Benefits To Thousands. (See VIDEO)

B: Yes. Now, the deployment of the biological weapons following the ceasefire, is that something that happens covertly, like all of a sudden people will start getting ill and no one knows where it came from? Or is this an overt weapon deployment that would be very obvious?

 

W: I don’t think it would be overt, because the Chinese people are going to be hit by the flu! So there’ll be a worldwide flu epidemic, perhaps, with a country like China or China, because China is mentioned being the one that’s going to suffer most.

 

Thankfully, the predicted nuclear war in the Middle East never happened due to White Hats in the US military, preventing Israel from launching a preemptive (nuclear) attack against Iran. According to the whistleblower, Iran had been secretly assisted by China in gaining several nuclear weapons.

 

During the Bush Administration (2001-2009), for example, Admiral William Fallon, head of US Central Command (2007-2008), famously declared during his Senate confirmation hearing that an attack against Iran “will not happen on my watch.”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