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프리메이슨 33도 특징-제1부

코로나바이러스는 프리메이슨들이 NWO를 완성하기 위한 생물무기로 개발, 살포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1:31]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프리메이슨 33도 특징-제1부

코로나바이러스는 프리메이슨들이 NWO를 완성하기 위한 생물무기로 개발, 살포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3/24 [11:31]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프리메이슨 33도 특징-제1부

 

 

비포잇츠뉴스는 320일 자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하여 배후에서 인형극에서 인형을 조종하듯이 온 누리(단 한 나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제외)를 조종하며 지배를 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서방 검은그림자세력, Deep State, 유대일루미나티) 계급 33도의 특징에 대해서 장문의 기사를 게재하였다.

 

원문이 한글 10포인트 기준 무려 5장이 되니 두 번에 나누어 기사를 게재해 준다.

 

이번에도 역시 분석보다는 번역문과 원문 전문을 올려 준다.

 

기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생물무기로 개발이 되어 유대세력들의 궁극적 목적인 신세계 질서 구축(NWO)을 완성하기 위해 방해가 되는 나라들을 대상으로 살포(공격)되었다는 데 대해 강조를 하고 있다.

 

또 기사에서 중요한 부분은 프리메이슨(FreeMason)의 탄생과 진행 그리고 계급의 특징들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있다는점이다. 특히 프리메이슨 33(계급-최상위 지배계급)의 생성 그리고 그 배경에 대해서 자세히 언급을 하고 있다. 프리메이슨 33도의 형성은 다윗의 예루살렘 통치 기간과 예수의 삶 즉 33년에서 비롯되었다고 규정하고 있다.

 

한편 미국의 유명한 대통령들과 유명 인사들 중에 프리메이슨이 많이 있다는 사실도 밝혔다. 그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다.

 

❝•월트 디즈니는 33도의 프리메이슨이었고 디즈니랜드는 "33번 클럽"을 가지고 있다.

 

바디칸에는 가운데에는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있는 안뜰 양쪽에 32개의 아치형 통로가 있다. 교황이 입는 성복(聖服)에는 32개의 단추가 있으며 그의 머리는 33번째를 나타낸다.

 

라틴어 "신세계 질서 구축(“New World Order-NWO)"이 새겨진 거대한 인감(도장)1933년에 달러 지폐에 추가되었다. 그 거대한 도장은 (프리)메이슨인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 시절 달러 지폐에 등장하였다.

 

33(프리)메이슨인 영화감독 제임스 카메론은 텍사스 휴스턴에 와서 영화 '타이타닉'을 개봉하였으며, 그런데 (타이타닉 영화)개봉은 정확하게 오후 333분에 시작되었다.

 

33(계급) (프리)메이슨 버즈 올드린과 33도 메이슨의 아들 니일 암스트롱. 아마도 달에 도착한 33분 후에 프리메이슨 의식을 수행하고 프리메이슨 깃발을 들고 서로 사진을 찍었다.

 

20세기 미국의 전도사 빌리 그레이엄은 33도 프리메이슨이었는데, 그가 설교하는 동안에는 프리메이슨의 표시가 깜빡거리는 것이 보인다.

 

빌리 그레이엄은 동료 33도 프리메이슨인 윌리암 랜돌프 허스트가 "띄우자 그레이엄"이라는 명령을 내린 후에 명성을 얻고 유명인으로 치솟아 올랐다.

 

우리 남쪽에서는 미국의 제32대째 대통령인 프랭클린 루스벨트라 하면 마치나 신을 섬기듯 하는데 그가 현재 배후에서 세계를 지배하고 또 궁극적으로 온 누리를 영원한 유대의 왕국으로 만들고 유대인과 일부 앵글로 섹슨 및 백인계를 제외한 민족 및 인종을 영원히 노예(남자)와 종(여자)으로 부려먹기 위한 음모를 꾸미고 있는 프리메이슨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직설적으로 말하면 프리메이슨들을 ()의 세력이다. 현생 인류의 진정한 악마집단들이 바로 프리메이슨(유대일루미나티 포함)이다. 그런 프리메이슨인 프랭클린 루스벨트를 남쪽에서는 신처럼 떠받들고 있으니 참담하기 그지없다.

 

또 미국 대통령 조지 W.부시 역시 프리메이슨이며 윌슨 역시 프리메이슨의 지휘를 받은 인물이다. 사실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 가운데 남쪽에서 신처럼 떠받드는 대통령들은 거의 다 프리메이슨들이다.(후일 연재할 것) 바로 그렇게 때문에 미국의 지배를 받고 있는 조선반도 남쪽에서 프리메이슨인 역대 미국의 대통령들을 숭배하도록 끊임없이 세뇌를 시켜왔던 것이다.

 

미국에는 프리메인슨들의 상징들이 화폐에서부터 미국 국기인 성조기 등 그리고 각종 건축물, 예술작품, 영화, 음악,.... 등 모든 분야에 널려있다. 그에 대해 본문에서 언급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노버스 오르도 쎄클로룸: "새로운 시대의 질서"를 의미하는 라틴어 문구가 등장(원문-탄생_)을 하였다. 말 그대로 신 세계질서 구축을 촉구하고 있다. - Dictionary.com(딕셔너리. -사전. 회사)

 

2). 아누이트 코엪티스: "그는 우리의 약속을 선호하였다."라는 뜻의 라틴어 - Dictionary.com(딕셔너리. -사전. 회사)

 

3). 이집트의 피라미드: 고대 이집트의 지혜를 나타내는 위대한 일루미나티 상징 중 하나인 삼각형. 성서에는 이집트는 항상 구원을 받지 못하는 세상의 유형으로서 하느님에 대해 반역을 하였다.

 

4). 모든 것을 보고 있는 호루스의 눈: 호루스는 고대 세계에서 보호의 신으로 숭배가 되었으며 종종 먹이를 잡아먹으려고 팔콘이 습격하는 것으로도 묘사가 되었다. 호루스는 이시스의 자녀였으며 오시리스는 이집트 신화에서 마법을 통해 임신을 하였다. 대머리 독수리를 습격하는 미국의 상징은 호루스의 매를 본떠서 만들었다. 모든 것을 보고 있는 눈은 호루스의 "" 또는 "소리의 눈인 왼쪽 눈으로부터 가져왔다. 호루스는 오시리스와 이시스의 아들이자 혐오스러운 이교도의 신이다. 석조와 몰몬교의 뿌리에는 이교도인 이집트의 신화가 들어있다. 왜 그것이 우리의 달러 지폐에 있는가?

 

5). 13계급: 피라미드에는 13개의 계단이 있으며 또 주춧돌까지 이어지는 높이가 있다. 성경에서는 13이 반란의 숫자이다. 미국은 건국의 조상들이 조리 왕에게 반역했을 때 건국이 되었다.

 

6). MDCCLXXI(로마 숫자 1771): 이 로마 숫자는 일루미나티가 177651일에 조직적으로 설립된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17767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에 대한 언급이 아니다.

 

참조: MDCCLXXI = 1771

 

Formula(공식, 방정식):

 

MDCCLXXI = M (1000) + D (500) + C (100) + C (100) + L (50) + X (10) + X (10) + I (1) = 1771

 

7). 13 : 다시 말하지만, 반역의 성서 번호 13 는 거대한 인감의 기초를 형성한다. 숫자 13은 달러 지폐 전체에 있다.

 

8). E Pluribus Unum: "다수에서 하나"를 의미하는 또 다른 라틴어 문구이다. 이 문구에는 정확히 13이라는 글자가 포함되어 있다. 놀라운 우연의 일치이다.

 

9). 거미줄: 달러 지폐의 배경의 무늬(패턴)를 보면 거미줄임을 분명하게 알 수가 있다. 고대 문화에서 거미와 거미줄은 죽음과 배신 및 정복을 상징하고 있다. 당신은 현재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인터넷 상의 주소 WWW.이다)>에서 이 기사를 읽고 있다...모릅니까?

 

10). 올리브 잎사귀들과 열매들: 독수리가 13개의 올리브 열매와 13개의 올리브 잎사귀를 들고 있음을 알 수가 있다. 올리브 잎은 평화의 상징이지만 독수리의 발톱은 닫히고 제공되지 않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닫혀있다. (미국 국기를 말한다.)

 

사실 미국의 영화, 음악, 미술 등 모든 부분은 검은 그림자세력들이 완벽하게 장악하고 있다. 또 언론 역시 모두 그들이 장악하고 있다. 오늘날 단 한 나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제외한 지구상의 모든 나라들은 정치, 경제(산업 및 금융포함), 과학기술, 군사·군사과학기술 등 모든 부분을 모조리 다 장악하고 배후에서 조종을 하며 지배를 하고 있다.

 

본문에서도 강조하고 있듯이 서방 검은그림자세력(Deep State, FreeMason, Illuminati)이 궁극적 목표인 영원한 유대의 왕국 건설(신세계 질서 구축-New World Oder))를 건설하려는 것은 이제까지 깊숙하고 어두컴컴한 곳 숨어서 세계를 다스리던 것을 겉으로 나와 직접적으로 지배를 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계획을 한 것이다.

 

우리는 현재 우리가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것 대부분은 인형극의 인형 춤·움직임이라는 사실을 잘 알아야 한다. 실제로는 검은 그림자세력들이 배후에서 조종을 하는 것을 우리가 보고 듣고 살고 있는 것이다.

 

바로 이러한 점을 아래 기사는 극히 일부분만 밝히고 있다.

 

 

 

----- 번역문 전문 -----

 

 

당신들은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프리메이슨 33전을 특징으로 하는 수십 개의 표제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가?

 

20203201758, 금요일

 

▲ 비포잇츠뉴스는 3월 20일 자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하여 배후에서 인형극에서 인형을 조종하듯이 온 누리(단 한 나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제외)를 조종하며 지배를 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서방 검은그림자세력, Deep State, 유대일루미나티) 계급 33도의 특징에 대해서 장문의 기사를 게재하였다. 아래 붉은 글씨는 본  기사의 사진 설명문이다.  © 이용섭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 심적발작증과 프리메이슨들에게 붕괴된 시장, 33번 그리고 신세계 질서 구축(NWO)과 연결 지어 보라. 당신의 마음이 시원해질 것이다.(사진 설명문)

 

지난밤 이 내가 주목하는 것을 예리한 NTEB 독자가 관심을 가졌으며, 실제로는 "진실할 수 없는" 것들 중에 하나였지만 지난밤 이 내가 주목하는 것을 예리한 NTEB 독자가 관심을 가졌으며, 실제로는 "진실할 수 없는" 것들 중에 하나였지만 당신이 그것을 찾을 때 그것이 사실일 뿐 아니라 토끼 구멍(작은 구멍을 말함)은 다른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깊어진다. 제니퍼는 나에게 메세지를 찍어 보냈고 그녀가 지난 두 달 또는 몇 달 동안에 수집한 사진 자료들을 살펴보고 나에게 그것들 모두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해 말했다. 그녀가 나에게 물어본 것에서 나는 모든 그림을 통해 공통된 주제가 실행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정말로 보았다. 내가 무엇을 보았지요?

 

"다윗(데이비드)이 이스라엘을 다스린 날은 40년이었다.: 그는 헤브론에서 7년 동안 다스렸고 에루살렘에서 삼십 삼 년 동안을 다스렸다. 그런 다음 아버지 다윗의 왕좌에 솔로몬이 앉았다.: 그리고 그의 왕국은 크게 확장되었다." 열왕기 상 2: 1112(KJB)

 

나는 그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 표제(해드라인)에서 숫자 33번은 신비함을 선호하였지만 특히 하나의 신비로운 집단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반복이 되는 것을 보았다. 프리메이슨. 그리고 바로 모든 것들이 이해되기 시작하였다. 우리는 COVID-19 와 신세계 질서 구축에 관한 최근의 NTEB 라디오에서 한 성경공부를 기억할 것이다. 시간이 있을 때 들어보라. 그러나 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심리적 붕괴와 프리메이슨에 의해 붕괴된 시장, 숫자 33 그리고 신세계 질서 구축( New World Order-NWO)과 절대적으로 연결하고 싶다. 이 모든 것이 새롭고 혼란스러운 경우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들을 살펴보겠다. 그러나 경고...토끼 구멍이 깊어지면 여기서 보는 것들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조심해서 진행을 해라.

 

"예수 자신도 요셉의 아들이 되어(예정대로)30년 동안 살았다..."루까 복음 323(KJB)

  

그 숨은 뜻은 프리메이슨과 33번이다.

  

숫자 33은 프리메이슨에게 매우 중요하며 그들은 악마가 그의 모든 최고의 아이디어를 얻는 성격에서 얻는다. 천여 년의 시대에 예수의 한 유형인 다윗왕은 예루살렘을 33년 간 통치하였다. 예수가 지상에서의 사역을 시작하였을 때 그는 30세였으며, 3년 반 동안 지속되었고 33세 반 나이에 십자가에 못 박혔다. 많은 신비술을 가진 집단들이 있지만 특히 프리메이슨은 숫자 33번을 대단히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그것은 마법의 힘을 지니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특별한 지식을 부여한다. 프리메이슨과 신비주의자들은 20세기 내내 그리고 그 이후로 33번을 대단히 두드러진 장소에 배치하였는데 거기에는 곱씹어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사실이 있다.:

  

월트 디즈니는 33도의 프리메이슨이었고 디즈니 랜드는 "33번 클럽"을 가지고 있다.

 

바디칸 가운데에는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있는 안뜰 양쪽에 32개의 아치형 통로가 있다. 교황이 입는 성복(聖服)에는 32개의 단추가 있으며 그의 머리는 33번째를 나타낸다.

 

라틴어 "신세계 질서 구축(“New World Order-NWO)"이 새겨 빈 거대한 인감(도장)1933년에 달러 지폐에 추가되었다. 그 거대한 도장은 (프리)메이슨인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 시절 달러 지폐에 등장하였다.

 

33(프리)메이슨인 영화감독 제임스 카메론은 텍사스 휴스턴에 와서 영화 '타이타닉'을 개봉하였으며, 그런데 (타이타닉 영화)개봉은 정확하게 오후 333분에 시작되었다.

 

33(계급) (프리)메이슨 버즈 올드린과 33도 메이슨의 아들 니일 암스트롱. 아마도 달에 도착한 33분 후에 프리메이슨 의식을 수행하고 프리메이슨 깃발을 들고 서로 사진을 찍었다.

 

20세기 미국의 전도사 빌리 그레이엄은 33도 프리메이슨이었는데, 그가 설교하는 동안에는 프리메이슨의 표시가 깜빡거리는 것이 보인다.

 

빌리 그레이엄은 동료 33도 프리메이슨인 윌리암 랜돌프 허스트가 "띄우자 그레이엄"이라는 명령을 내린 후에 명성을 얻고 유명인으로 치솟아 올랐다. 

 

▲ 왼쪽 눈으로 세상을 노려보고 있는 프리메이슨 상징물. 그들의 삼각형은 이집트의 피라미드에서 가져왔으며, 33도(계급)은 다윗의 예루살렘 지배 기간과 예수의 생존년도를 인용하여 만들었다. 아래 붉은 글씨는 본  기사의 사진 설명문이다.  © 자주일보

 

몰몬()와 프리메이슨들은 '세계의 빛을 수호하는 자"로서 루시퍼의 세계에 대해서는 당신들에게 말 해주지 않는다.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감염성 질병에 걸린 사람들 중 상위 20명에 대한 목록을 작성하지 않았기에 바이러스에 대해 세계 어디에서나 공황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6학년의 한 어린이는 대량의 광기는 가짜 언론 매체와 일루미나티와 신세계 질서구축( the New World Order. -NWO)세력 수십 명의 그림자세력들에 의해 발생이 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총명하다. 그리고 같은 6학년 아동은 왜 그들이 그렇게 하고 있는지를 알고 있다. - 세계 금융체계를 붕괴시키고 신세계 질서를 구축을 제시하고 있다.

 

 

----- 원문 전문 -----

 

Have You Been Noticing All The Dozens Of Headlines Featuring The Number 33 Of Freemasony In Connection With The COVID-19 Coronavirus?

 

Friday, March 20, 2020 17:58

 

▲ 비포잇츠뉴스는 3월 20일 자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하여 배후에서 인형극에서 인형을 조종하듯이 온 누리(단 한 나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제외)를 조종하며 지배를 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서방 검은그림자세력, Deep State, 유대일루미나티) 계급 33도의 특징에 대해서 장문의 기사를 게재하였다. 아래 붉은 글씨는 본  기사의 사진 설명문이다.©이용섭 기자

 

Come with me as we connect the coronavirus hysteria and collapsing markets with Freemasonry, the number 33 and the New World Order. It will blow your mind.(사진 설명문)

 

A sharp NTEB reader brought this to my attention last night, and it was one of those things that really just “can’t be true”, but when you search it out, not only is it true but the rabbit hole goes deeper than anyone is aware of. Jennifer shot me a message and asked me to take a look at a collection of screenshots she has been collecting over the past two or so months, all of them talking about the COVID-19 coronavirus pandemic. She asked me is I noticed a common thread running through all the pictures, I did indeed. What did I see?

 

“And the days that David reigned over Israel were forty years: seven years reigned he in Hebron, and thirty and three years reigned he in Jerusalem. Then sat Solomon upon the throne of David his father; and his kingdom was established greatly.” 1 Kings 2:11,12 (KJB)

 

I saw repeated over, and over and over again in all those coronavirus headlines, the number 33 so favored the occult, but by one occult group in particular. Freemasonry. And right away, everything started making sense. You will recall the recent NTEB Radio Bible Study we did on COVID-19 And The New World Order, please listen to it when you have the time. But yes, I am absolutely connecting the coronavirus hysteria and collapsing markets with Freemasonry, the number 33 and the New World Order. Let’s review some stuff that will help get you up to speed if all this is new and confusing to you. But be warnedthe rabbit hole goes deep, and you may not like what you see here. Proceed with caution.

 

“And Jesus himself began to be about thirty years of age, being (as was supposed ) the son of Joseph” Luke 3:23 (KJB)

 

 

The Occult, Freemasonry and the Number 33

 

The number 33 is very important to Freemasonry, and they take it from the bible where the Devil gets all his best ideas from. King David, who is a type of King Jesus in the Millennium, reigned over Jerusalem for 33 years. When Jesus started His earthly ministry, He was 30, and it lasted for about 3 and half years, and he went to the cross at 33 and one half years old. So many of the occult groups but especially Freemasonry places a high importance on the number 33, presuming it has magic powers and grants the initiates special knowledge not available to others. Freemasonry and the occultists all through the 20th century and forward have placed the number 33 in very prominent places, here are just a fun facts to chew on:

 

Walt Disney was a 33rd degree Freemason and Disneyland has a “Club 33.

At the Vatican there are 32 archways on each side of the courtyard with a giant obelisk in the middle. The Pope’s cassock has 32 buttons and his head represents the 33rd.

The Masonic Great Seal with the Latin “New World Order” was added to the dollar bill in 1933. The Great Seal appeared on the dollar bill during the presidency of Franklin D. Roosevelt, also a Mason.

33rd degree Mason director James Cameron attended the Houston, Texas opening of his film ‘Titanic,’ which began playing at exactly 3:33 pm.

33rd degree Mason Buzz Aldrin and son of a 33rd degree Mason Neil Armstrong Jr. supposedly performed a Masonic ceremony 33 minutes after arriving on the moon, held the Masonic flag, and took pictures of each other.

20th century American evangelist Billy Graham was a 33rd degree Freemason, seen here flashing the signs of Freemasonry while preaching.

Billy Graham rocketed to fame and celebrity when fellow 33rd degree Freemason William Randolph Hearst gave the order to “puff Graham“.

 

▲ 왼쪽 눈으로 세상을 노려보고 있는 프리메이슨 상징물. 그들의 삼각형은 이집트의 피라미드에서 가져왔으며, 33도(계급)은 다윗의 예루살렘 지배 기간과 예수의 생존년도를 인용하여 만들었다. 아래 붉은 글씨는 본  기사의 사진 설명문이다.    ©자주일보

 

MORMONS AND FREEMASONRY WON’T TELL YOU THAT THEY WORSHIP LUCIFER AS THE ‘LIGHT BEARER OF THE WORLD’

 

This all brings us up to the present-day as a seemingly from nowhere global panic over a virus that doesn’t even make anyone’s top 20 list of infectious diseases has the entire world on lockdown. A child in the 6th grade is smart enough to see this mass hysteria is being generated by the fake news media and the shadowy denizens of the Illuminati and the New World Order. And that same 6th grade child knows why they’re doing it to crash the global financial system and usher in the New World Order.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