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 신형미사일체계로 사우디, UAE 위협

예멘 군들은 사우디와 UAE에 더 이상 예멘 군들을 시험하지 말라고 경고하였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3:44]

예멘 신형미사일체계로 사우디, UAE 위협

예멘 군들은 사우디와 UAE에 더 이상 예멘 군들을 시험하지 말라고 경고하였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3/26 [13:44]

예멘 신형미사일체계로 사우디, UAE 위협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형 미사일을 공개하면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를 위협하였다. 최근 들어서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무기들을 연속적으로 공개를 하고 있다. 예멘(후티 안사룰라) 군들은 222일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4기의 신형 반항공미사일을 공개하였다.

 

관련 기사 http://www.jajuminbo.com/1797

 

예멘군들은 이번에 또 자체 개발한 미사일을 공개하였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마스다르는 325일 자에서 안사룰라 군 새로운 미사일체계로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연합 위협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안사룰라 연합 예멘군 대변인 야히야 싸리 준장은 예멘군들은 자신들이 개발안 새로운 미사일체계를 실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그는 예멘군은 미사일체계 새로운 실험을 성공적으로 수행을 하였으며 그 미사일은 곧 공개될 것이다. 실험 작전이 성공을 한 뒤 곧 실전배치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하였다.”고 말 했다.

 

알마스다르는 그들은 공군과 관련하여 그들의 공군은 5년간의 전쟁 중 669건의 공격 작전과 3,490개의 정찰 작전을 합하여 총 4,116건의 군사작전을 수행하였으며, 반면 경로(항공작전 용어)와 포병 사이의 합동작전은 73회에 달하였으며 미사일 군들의 11차례의 작전 그리고 경로, 미사일과 포병대들의 합동작전 1회가 있다고 계속하여 지적하였다. 그들의 병기창.”이라고 보도하여 예멘 전쟁이 발발한 지난 5년여 동안 예멘군들이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에 맞서 수행한 군사적인 작전에 대해 전하였다.

 

계속해서 야히야 싸리 예멘군 대변인은 "빠른 비행작전은 사우디와 에미레이트의 종심 깊은 곳을 타격한 것을 포함한 후방전선을 포함하는 군사 기지와 시설, 민감한 목표물들, (군인들의)집합, 부대, 적군의 움직임과 증원부대들을 타격하였으며 한편 특정 작전을 수행하는 동안 한 번의 작전에 10개 이상의 무인기들이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알마스다르는 안사룰라 연합 대변인은 그들은 자신들의 무기고를 지속적으로 새롭게 채워가고 있기에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연합에 자신들의 군대에 대해 시험하지 말라고 경고하였다.”라고 하여 예멘군들은 더 이상 사우디와 아랍에메레이트엽합(UAE)가 예멘(후티) 군들을 시험하지 말라고 경고를 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안사룰라 군 새로운 미사일체계로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연합 위협

 

편집국 2020325

 

▲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형 미사일을 공개하면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를 위협하였다. 최근 들어서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무기들을 연속적으로 공개를 하고 있다. 예멘(후티 안사룰라) 군들은 2월 22일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4기의 신형 반항공미사일을 공개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850) - 안사룰라 연합 예멘 군 대변인 야히야 싸리 준장은 예멘 군들은 자신들이 개발안 새로운 미사일체계를 실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그는 예멘 군은 미사일체계 새로운 실험을 성공적으로 수행을 하였으며 그 미사일은 곧 공개될 것이다 실험 작전이 성공을 한 뒤 곧 실전배치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하였다.”고 말 했다.

 

그들은 공군과 관련하여 그들의 공군은 5년간의 전쟁 중 669건의 공격 작전과 3,490 개의 정찰작전을 합하여 총 4,116건의 군사 작전을 수행하였으며, 반면 경로(항공작전 용어)와 포병 사이의 합동작전은 73회에 달하였으며 미사일 군들의 11차례의 작전 그리고 경로, 미사일과 포병대들의 합동작전 1회가 있다고 계속하여 지적하였다. 그들의 병기창.

 

그는 "빠른 비행작전은 사우디와 에미레이트의 종심 깊은 곳을 타격 한 것을 포함한 후방전선을 포함하는 군사 기지와 시설, 민감한 목표물들, (군인들의)집합, 부대, 적군의 움직임과 증원부대들을 타격하였으며 한 편 특정 작전을 수행하는 동안 한 번의 작전에 10개 이상의 무인기들이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안사룰라 연합 대변인은 그들은 자신들의 무기고를 지속적으로 새롭게 채워가고 있기에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연합에 자신들의 군대에 대해 시험하지 말라고 경고하였다

 

headline

 

 

 

----- 원문 전문 -----

 

Ansarallah forces threaten Saudi Arabia, UAE with new missile systems

 

By News Desk 2020-03-25

 

▲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형 미사일을 공개하면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레이트를 위협하였다. 최근 들어서 예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무기들을 연속적으로 공개를 하고 있다. 예멘(후티 안사룰라) 군들은 2월 22일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4기의 신형 반항공미사일을 공개하였다 .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8:50 P.M.) The spokesman for the Ansrallah-aligned Yemeni armed forces, Brigadier Yahya Sare’a, announced that the group conducted tests with their new missile systems.

 

“We announce that the Yemeni armed forces have successfully conducted new experiments on missile systems, which will be unveiled, and there are missile systems that will enter service soon, God willing, after the success of the experimental operations,” he said.

 

Regarding the Air Force, he pointed out that their air force carried out during the five years of war, 4,116 military operations distributed between 669 offensive operations and 3,490 reconnaissance operations, while the total joint operations between the path and artillery reached 73 operations and with the missile force 11 operations and one joint operation between the path, missile and artillery.

 

“Fast flying operations targeted military bases and installations, sensitive targets, gatherings, camps, enemy movements and reinforcements, including targets in the Saudi and Emirati depths, including targets on the home fronts, while specific operations were carried out during which more than 10 drones were used in one operation,” he said.

 

The Ansarallah-aligned spokesman warned Saudi Arabia and the United Arab Emirates to not test their forces, as they are continuously updating their arsenal.

 

headline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