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로 “도시 폭격하는 미국이 ‘마약 테러’로 고발”한 미국을 비난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미국의 ‘마약테러’ 고발을 강력히 배격하였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3/28 [11:53]

마두로 “도시 폭격하는 미국이 ‘마약 테러’로 고발”한 미국을 비난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미국의 ‘마약테러’ 고발을 강력히 배격하였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3/28 [11:53]

마두로 도시 폭격하는 미국이 마약 테러로 고발한 미국을 비난

 

베네수엘라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자기를 포함한 13명의 베네수엘라 정치 및 군 관계자들에 대해 마약 테러혐의를 들씌워 기소를 하면서 마두로 대통령 체포에 정보를 제공한 자에게는 미화 $1,500만 달러를 다른 관계자들에 대해서는 미화 $1천만 달러를 현상금으로 내건 미국에 대해 강력히 비판을 하였다.

 

마두로 대통령은 도시들을 폭격을 하는 미국이 마약 테러로 고발을 한다는 것이 가당키나 하냐면서 그러한 만행을 부린 미국을 강력히 비난을 하면서 해당 사항을 배격하였다.

 

실제 미국은 마두로 대통령이 언급한 것처럼 세계적인 테러집단 100%를 조직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들에게 고분고분하지 않은 나라들을 자신들의 주구들을 앞장에 내세워 전쟁을 벌이며 수도 없이 많은 인민들을 학살하고 있다. 또 그 전쟁과 내전 및 내란으로 자기가 태어나 태를 묻은 고향 땅을 등지고 피난민이 되어 세계 이곳저곳을 떠도는 피난민들이 무려 6천만 명에 이른다.

 

또 세계 마약의 90% 이상을 재배, 제조, 유통시키는 조직이 바로 미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앙정보국(CIA)이다. 중앙정보국(CIA) 그렇게도 많이 마약을 재배, 제조, 유통을 시키는 것은 바로 인간들의 정신을 와해시킴으로서 유대 검은 그림자세력들이 신세계질서를 구축하는데 용이하게 하려는 목적에서이다. 시온 의정서에 젊은이들의 정신을 파괴하라라는 조항에 맞추어 중앙정보국(CIA)이 전세계 마약의 90%이상을 재배, 제조, 유통을 시키고 있는 것이다.

 

세계 마약 제조, 유통에서 10%를 범죄조직이나 마약 전문 밀매단들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신들이 마약을 재배하고 제조하며 유통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즉 중앙정보국(CIA)은 마약을 재배, 제조, 유통하는 것은 바로 범죄조직 및 마약 밀매단이라고 선전 선동을 벌이면서 그들에게 마약에 대한 모든 죄를 뒤집어씌우면서 자신들의 방패막이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미국이 전혀 그 어떤 증거물이나 자료도 제시하지 않은 채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과 그의 정치 및 군사 관계자들에 대해 터무니없이 마약 테러주의자라는 딱지를 붙여 기소를 한다는 사실에 아연실색할 수밖에 없다. 실제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대규모적인 범죄에는 미국이 관여하지 않은 사건이 없다.

 

니꼴라스 마두로 모르스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파렴치한 작간을 배격한 데 대해 러시아의 러시아 텔레비전은 327일 자에서 도시를 폭격하는 자들이 테러주의자로 우리를 고소해?’ 마두로 마약-테러주의자로 고발한 미국에 대해 강력히 비난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베네수엘라 지도자 니꼴라스 마두로는 그를 체포하는데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현상금으로 $1,500만 내건 미국에 대해 역공으로 강력한 비난을 하였으며, 코로나바이러스 문제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한 흉계로서 마약 테러 혐의를 씌운 데 대해 강력히 배격하였다.

 

이어서 마두로는 미국 법무부가 "마약-테러주의" 혐의로 남미 국가의 대통령을 기소한 전례 없는 움직임이 있은 후 그에 대응하며, 마두로와 12명의 정치 및 군사 관계자들이 "미국에 코카인 홍수를 만들었다."라는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하였다. 마두로의 이 같은 주장은 아주 정확하다. 현재 미국은 자신들이 그토록 비웃어대던 코로나바이러스-19에 감염된 미국인들이 중국과 이탈리아를 제치고 세계 최고의 감염 국이 되었다.

 

또 그에 대해 제대로 대처를 하지 못한다는 비판이 미국 내에서 거세게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바로 미국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폭증에 대해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여 궁지에 몰린 자신들을 구원하기 위해 위와 같은 모략 사건을 조작해낼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 또 그를 통해 베네수엘라를 붕괴시키겠다는 목적도 깔려 있어 다목적의 계획 아래 그 같은 음모를 꾸몄을 가능성이 100%라고 보인다.

 

RT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를 할 수 있도록 미국 정부에 정보(원문-조언)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미화로 최대 $1,500만의 엄청난(원문-풍부한) 보상을 약속하였다. 마두로의 강력한 "공동의 음모자"들을 붙잡는 데 기꺼이 돕고자 하는 사람들은 또한 $1천만 막대한 보상액이 기다리고 있다.고 보도하여 미국은 자신들의 음모를 정당화시키기 위해 엄청난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겠다는 데 대해 전하였다.

 

한편 마두로는 수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낸 외국 개입의 역사로 인해 이 문제에 대한 신뢰성이 전혀 없는 나라(미국)로부터 들씌워진 테러 혐의에 대해 완전히 배격해버렸다. 도시들을 폭격하는 세계적인 테러분자들이 우리를 테러주의자로 고발을 할 수 있는가?

 

계속해서 니꼴라사 마두로 모로스 베네수엘라 지도자는 "내가 한 일이 있다면 [마약] 범죄집단(원문-마피아)과 싸우는 것이었다."고 말하면서 까라까스는 지난 15년 간 마약 밀매와의 전쟁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였다고 덧붙였다.

 

RT마두로는 미국은 조작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대처할 수 없는 무능력에 대한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 전염병은 미국에서 1,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목숨을 앗아갔으며 경제에 커다란 타격을 입혔다.”고 하여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폭증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 그 책임에서 벗어나기 위해 베네수엘라를 걸고 든 데 대해 언급한 마두로 대통령의 발언을 인용하여 전하였다.

 

한편 마두로 대통령은 베네수엘라가 이 질병의 확산을 막는데 성공했다고 주장하였다. "우리는 성공하고 있으며, (미국)제국은 절망에 빠지고 있다."고 목요일에 있었던 방송에서 말했다.

 

 

  

 

----- 번역문 전문 -----

 

본 화면 세계소식

 

도시를 폭격하는 자들이 테러주의자로 우리를 고소해?’ 마두로 마약-테러주의자로 고발한 미국에 대해 강력히 비난

 

20203270847

 

▲ 베네수엘라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자기를 포함한 13명의 베네수엘라 정치 및 군 관계자들에 대해 “마약 테러”혐의를 들씌워 기소를 하면서 마두로 대통령 체포에 정보를 제공한 자에게는 미화 $1,500만 달러를 다른 관계자들에 대해서는 미화 $1천만 달러를 현상금으로 내건 미국에 대해 강력히 비판을 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네수엘라 지도자 니꼴라스 마두로는 그를 체포하는데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현상금으로 $1,500만 내건 미국에 대해 역공으로 강력한 비난을 하였으며, 코로나바이러스 문제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한 흉계로서 마약 테러 혐의를 씌운 데 대해 강력히 배격하였다.

 

마두로는 미국 법무부가 "마약-테러주의" 혐의로 남미 국가의 대통령을 기소한 전례 없는 움직임이 있은 후 그에 대응하며, 마두로와 12명의 정치 및 군사 관계자들이 "미국에 코카인 홍수를 만들었다."라는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하였다.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를 할 수 있도록 미국 정부에 정보(원문-조언)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미화로 최대 $1,500만의 엄청난(원문-풍부한) 보상을 약속하였다. 마두로의 강력한 "공동의 음모자"들을 붙잡는데 기꺼이 돕고자 하는 사람들은 또한 $1천만 막대한 보상액이 기다리고 있다.

 

마두로는 수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낸 외국 개입의 역사로 인해 이 문제에 대한 신뢰성이 전혀 없는 나라(미국)로부터 들씌워진 테러 혐의에 대해 완전히 배격해버렸다.

 

도시들을 폭격하는 세계적인 테러분자들이 우리를 테러주의자로 고발을 할 수 있는가?

 

베네수엘라 지도자는 "내가 한 일이 있다면 [마약] 범죄집단(원문-마피아)과 싸우는 것이었다."고 말하면서 까라까스는 지난 15년 간 마약 밀매와의 전쟁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였다고 덧붙였다.

 

마두로는 미국은 조작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대처할 수 없는 무능력에 대한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 전염병은 미국에서 1,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목숨을 앗아갔으며 경제에 커다란 타격을 입혔다.

 

그는 베네수엘라는 이 질병의 확산을 막는데 성공했다고 주장하였다.

 

"우리는 성공하고 있으며, (미국)제국은 절망에 빠지고 있다."고 목요일에 있었던 방송에서 말했다.

 

 

  

 

----- 원문 전문 -----

 

Home World News

 

‘Are those who bomb towns going to accuse us of terrorism?’ Maduro rips US over ‘narco-terrorism’ charge

 

27 Mar, 2020 08:47

 

▲ 베네수엘라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자기를 포함한 13명의 베네수엘라 정치 및 군 관계자들에 대해 “마약 테러”혐의를 들씌워 기소를 하면서 마두로 대통령 체포에 정보를 제공한 자에게는 미화 $1,500만 달러를 다른 관계자들에 대해서는 미화 $1천만 달러를 현상금으로 내건 미국에 대해 강력히 비판을 하였다.     ©이용섭 기자

 

Venezuelan leader Nicolas Maduro fired back at the US, which is offering a $15 million bounty for information leading to his arrest, dismissing the narco-terrorism charge as a smear to deflect attention from its coronavirus woes.

 

Maduro came out swinging after the US Justice Department, in an almost unprecedented move, indicted the president of the Latin American nation on “narco-terrorism” charges, claiming that Maduro and over a dozen Venezuelan political and military leaders plotted to “flood the United States with cocaine.”

 

A generous reward of up to $15 million is promised to anyone who provides a tip to the US government leading to the Venezuelan president’s capture and arrest. A hefty sum of $10 million could also await those willing to help nab any of Maduro’s high-profile “co-conspirators.”

 

Maduro minced no words, brushing off the terrorism allegations as coming from a country that has zero credibility on the issue due to its long history of foreign interventions that have led to mass civilian casualties.

 

Are the world’s terrorists, those who bomb towns, going to accuse us of terrorism?

 

“If I have done anything, it is to fight the [narco] mafias,” the Venezuelan leader said, adding that Caracas has achieved record results in its battle against drug trafficking in the past 15 years.

 

By framing him, the US wants to distract attention from its incompetence in dealing with the coronavirus outbreak, Maduro said. The pandemic has claimed over 1,200 lives in the US and has dealt a heavy blow to the economy.

 

Venezuela, he argued, has been successful in fending off the spread of the disease.

 

“We are succeeding and as we are succeeding the empire is getting desperate,” he said in a televised address on Thursday.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