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은 인민대중 제일 주의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4/30 [14:56]

본질은 인민대중 제일 주의

이정섭 기자 | 입력 : 2020/04/30 [14:56]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대외 매체인 우리민족끼리는 20.4.30일 다음과 같은 기사를 보도했다

 

조선, 민족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 대중 제일주의다.

 

 

  © 자주일보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명언 해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 대중 제일주의이다.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이 명언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본질적 특징에 대하여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전반구성과 내용이 인민 대중 중심의 관점과 입장, 인민 대중에 대한 헌신적 복무로 일관되어 있는 인민 대중 제일주의라는 깊은 뜻이 담기어 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인민 대중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하고 힘 있는 존재로 내세우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사람의 본질적 특성에 대한 과학적 해명에 기초하여 사람이 모든 것의 주인이며 모든 것을 결정한다는 철학적 원리를 내놓음으로써 사람, 인민 대중의 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높이에 올려세웠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인민 대중을 위하여 멸사복무할 데 대한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역사상 처음으로 혁명 그 자체를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정식화하고 당과 국가, 군대가 인민의 복무자로 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여기에는 인민 대중의 근본 이익을 옹호하며 인민 대중의 자주성을 완전히 실현하기 위한 모든 단계, 모든 분야의 혁명 이론과 전략 전술이 전면적으로 집대성되어 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모든 것을 인민 대중에게 철저히 의거하여 풀어나갈데 대한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인민 대중을 당과 수령의 두리에 굳게 묶어 세우고 그들의 자주적인 사상의식과 창조적 능력을 높여 혁명과 건설에 조직 동원하여야 한다는 것을 밝히고 혁명하는 당이 사람과의 사업, 인간개조사업을 모든 사업에 확고히 앞세워 인민 대중의 자주 위업, 사회주의 위업을 승리 적으로 전진시킬 수 있는 길을 과학적으로 천명하였다. 이처럼 다른 혁명사상들과 구별되는 김일성-김정일주의의 가장 본질적인 징표는 그것이 인민 대중 제일주의라는 데 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주체혁명의 승리를 앞당겨 오려는 것은 조선로동당과 우리 인민의 억척 불변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모든 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 것을 인민 대중에게 의거하여!, 전 당이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자!라는 구호를 제시하시고 모든 당 사업과 당 활동이 인민 대중 제일주의로 일관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고 계신다.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할 데 대한 정치 이념인 인민 대중 제일주의를 구현하는 것을 당과 국가 활동의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시는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현명한 영도가 있기에 사회주의 우리 조국은 영원히 근로하는 인민의 나라로 빛을 뿌릴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154729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