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과 흠모의 세계가 어려있는 호칭들

민병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3:28]

매혹과 흠모의 세계가 어려있는 호칭들

민병수 기자 | 입력 : 2020/05/19 [13:28]

 조선의 대외 매체인 우리민족끼리20. 5. 19일 다음과 같은 기사를 보도했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매혹과 흠모의 세계가 어려있는 호칭들

 

 

 

사상이론의 영재이시고 영도의 거장이시며 인덕의 화신이신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를 불세출의 위인으로 흠모하며 따르는 만민의 칭송 열기가 날과 달이 갈수록 행성에 더욱 뜨겁게 굽이치고 있다.

 

무비의 담력과 의지로 역사의 돌풍을 쳐 갈기시며 자주와 정의, 사회주의와 인간 사랑의 세계적 귀감을 창조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절세의 위인 상에 끝없이 매혹된 세계 인민들은 가장 숭고한 호칭들을 고르고 골라 그이를 열렬히 칭송하고 있다.

 

혜성처럼 솟아오른 젊으신 영도자, 다재 다박하신 천재, 백 승의 전략가, 과감하고 결단력 있는 지도자, 온 세계를 휘감을 수 있는 커다란 견인력과 너그러움을 지니신 위인등 이 행성 그 어디에서나 울려 퍼지는 위인 칭송의 호칭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인류의 다함 없는 흠모심의 분출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혁명 영도의 첫 시기부터 숭고한 위인적 풍모로 하여 만민의 절대적인 존경과 신뢰를 받으시었다.

 

주체 99(2010)9월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3차 대표자회는 주체혁명 위업 계승에서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뜻깊은 계기로 되었다.

 

온 세계는 전체 인민의 한결같은 의사와 절대적인 신뢰심에 받들려 우리 당의 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세계최고관심의 10대 명인으로 높이 격찬하였다.

 

김정은 영도자의 위인적 풍모에서 커다란 충격을 받았다.고 하면서 국제 김일성상 이사회, 국제김정일상리사회 서기장이며 주체사상국제연구소 이사장이었던 비슈와나스는 김정은 동지는 또 한 분의 불세출의 위인이시다.라고 격정을 터치었다.

 

수령 영생위업의 새로운 장을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인 상을 전하는 편집물들이 201112월 세계의 이름있는 인터넷 검색 전문 웹싸이트에 단 10여일 만에 6 740만 건, 시간당 약 23만 건이나 오른 사실을 보도하면서 당시 러시아의 한 방송은 김정은 영도자는 인류 역사상 가장 짧은 기간에 국제사회계의 거대한 관심을 모은 세계의 가장 젊은 영도자이시다.라고 전하였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도 인터넷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대 국상의 나날에 펼쳐진 전설 같은 이야기를 전하면서 김정은 동지는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 절대적으로 보장하시고 따사로운 사랑의 한 품에 안아주시는 위대한 태양, 고결한 충정의 화신, 인민 사랑의 화신이시다.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이론 활동으로 혁명과 건설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에 명철한 해답을 주시고 출중한 영도력과 비상한 전개력, 대담하고 혁신적인 안목으로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적인 사변들을 안아오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 세계 인민들은 열화 같은 흠모의 마음을 담아 수많은 호칭을 드리었다.

 

희세의 사상리론가, 현대정치가, 현대 군사 가의 귀감, 세계적인 이상형의 지도자, 독특한 친화력과 매력을 지니신 인민적정치가, 사회주의 위업, 인류 자주 위업을 승리로 이끄실 희세의 위인, 천재적인 사상리론가, 몇 세기에 한 번이나 출현할 수 있는 위대하고 강력한 지도자등의 호칭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세계언론들의 다함 없는 칭송의 열기를 뚜렷이 실증해주고 있다.

 

김정은 최고 영도자는 매우 겸손하고 부드러우시며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는 분이시다.라고 하면서 인민들의 인사도 허리 굽혀 받아주시고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방법도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는 숭고한 영상을 뵈옵노라면 국가 영도자이시라기보다 한 집안의 가장처럼 느껴진다.고 한 러시아의 인터넷 홈페이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글은 절세위인의 인민관, 후대 관에 대한 인류의 칭송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뛰어난 정치 실력과 전격적인 외교활동은 위인 흠모열기를 끝없이 고조시키고 있다.

 

복잡다단한 세계정치정세를 주도하시며 강인 담대하고 영활 무쌍한 외교지략으로 정의와 평화를 위한 인류 자주 위업의 앞길을 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중국, 러시아, 캄보디아, 이란, 프랑스 등 세계 여러 나라 각계인사들과 통신, 방송, 출판물들은 앞을 다투어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위대하고 훌륭한 지도자,강력하고 멋있는 영도자, 세계정치계의 거성으로 격찬하였다.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를 우러러 따르는 세계 인민들의 열렬한 매혹과 흠모의 세계가 어려있는 호칭들은 불세출의 위인을 모신 우리 인민의 영광과 긍지를 더해주며 주체 조선의 승리 적 전진과 더불어 세세년년 더 높이 울려 퍼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