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 테러분자 25명 사살

이라크 대중동원군들 대 테러전에서 혁혁한 성과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5/24 [11:26]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 테러분자 25명 사살

이라크 대중동원군들 대 테러전에서 혁혁한 성과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5/24 [11:26]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 테러분자 25명 사살

 

아랍 세계에서는 하쉬드 알-샤아비군으로 더 잘 알려진 이라크의 실질적인 정규군인 대중동원군(PMU)들이 지난 한 달 동안에 데쉬 테러분자들을 25명 이상 사살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523일 자에서 보도하였다.

 

따스님통신은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에 데쉬테러분자들 25명 사살: 하쉬드 알-샤아비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하쉬드 알-샤아비로도 알려진 이라크 대중동원군 전사들은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에 25명의 데쉬 무장분자들을 사살하였다고 대중운동의 대변인이 말했다. 이라크 북부의 하쉬드 알-샤아비의 대변인인 알리 알-후쎄이니는 지난 달 대중동원군들이 키르쿠크, 하위자흐, 투즈 꾸라마뚜, 아멜리 시에서 4개의 주요한 데쉬 소멸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현지 알-마알로메흐 통신에 말했다.

 

따스님통신은 공격하는 동안에 여러 명의 무장대 주모자를 포함하여 25명의 무장대원들이 죽임을 당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대변인은 키르쿠크와 북부의 다른 지역 전반적 지역에서 작전을 벌이는 동안에 테러분자들의 수많은 은신 처들을 파괴하였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지난 한 달 동안에 이라크 대중동원군들이 대 테러전을 벌여 커다란 전과를 거두었음을 전하였다.

 

한편 따스님통신은 데쉬는 바그다드가 아랍국가로부터 미군들이 완전히 철수할 것을 요청함에 따라 이라크에서 공격을 강화시켰다. 이라크 의회는 15일 미국군(원문-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외국 군대들의 이라크 주둔을 종식시킬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라고 하여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 테러집단들이 이리크 군들에 대해 공격을 부쩍 증가시키는 것은 미국의 사주에 의해서라는 데 대해 보도하였다.

 

이어서 따스님통신은 그 표결은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명령 - 에 따라 미군은 바그다드 정부의 초청으로 이라크 수도에 도착하자마자 이란의 초고위급 반 테러전 사령관인 까쎔 쏠레이마니 준장에 대해 치명적인 무인기 타격을 한 이틀 후에 지행하였다. 또한 그 공격은 이라크의 대중동원군(PMU) 또는 하쉬드 알-샤아비의 두 번째 사령관(부대장)인 아부 마흐디 알-무헨디스와 여덟 명의 이란인들과 이라크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갔다.”라고 하여 지난 13일 미국이 이라크 바그다드 국제공항근처에서 이란의 대 테러전의 영웅운 깜쎔 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데 대해 다시 한 번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따스님통신은 워싱턴은 이라크 점령을 종식시키라는 이라크 의회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미군이 축출될 경우에 이라크에 제재를 가하겠다고 위협하였다.”라고 하여 미국은 이라크의 미군철수 요구에도 불구하고 이라크에서 철수할 생각이 없이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이라크를 위협한 데 대해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에 데쉬테러분자들 25명 사살: 하쉬드 알-샤아비

 

테헤란 (따스님통신) - 하쉬드 알-샤아비로도 알려진 이라크 대중동원군 전사들은 이라크 북부에서 한 달 동안에 25명의 데쉬 무장분자들을 사살하였다고 대중운동의 대변인이 말했다.

 

20205231256세계

 

▲ 아랍 세계에서는 하쉬드 알-샤아비군으로 더 잘 알려진 이라크의 실질적인 정규군인 대중동원군(PMU)들이 지난 한 달 동안에 데쉬 테러분자들을 25명 이상 사살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5월 23일 자에서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이라크 북부의 하쉬드 알-샤아비의 대변인인 알리 알-후쎄이니는 지난 달 대중동원군들이 키르쿠크, 하위자흐, 투즈 꾸라마뚜, 아멜리 시에서 4개의 주요한 데쉬 소멸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현지 알-마알로메흐 통신에 말했다.

 

공격하는 동안에 여러 명의 무장대 주모자를 포함하여 25명의 무장대원들이 죽임을 당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대변인은 키르쿠크와 북부의 다른 지역 전반적 지역에서 작전을 벌이는 동안에 테러분자들의 수많은 은신 처들을 파괴하였다고 말했다.

 

데쉬는 바그다드가 아랍국가로부터 미군들이 완전히 철수할 것을 요청함에 따라 이라크에서 공격을 강화시켰다.

 

이라크 의회는 15일 미국군(원문-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외국 군대들의 이라크 주둔을 종식시킬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그 표결은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명령 - 에 따라 미군은 바그다드 정부의 초청으로 이라크 수도에 도착하자마자 이란의 초고위급 반 테러전 사령관인 까쎔 쏠레이마니 준장에 데헤 치명적인 무인기 타격을 한 이틀 후에 지행하였다.

 

또한 그 공격은 이라크의 대중동원군(PMU) 또는 하쉬드 알-샤아비의 두 번째 사령관(부대장)인 아부 마흐디 알-무헨디스와 여덟 명의 이란인들과 이라크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갔다.

 

워싱턴은 이라크 점령을 종식시키라는 이라크 의회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미군이 축출될 경우에 이라크에 제재를 가하겠다고 위협하였다.

 

 

----- 원문 전문 -----

 

25 Daesh Members Killed in North of Iraq in One Month: Hashd Al-Sha’abi

 

TEHRAN (Tasnim) Fighters from Iraq's Popular Mobilization Units (PMU), also known as Hashd al-Sha'abi, have killed 25 Daesh militants over a span of one month in the north of the country, a spokesman for the popular movement said.

 

May, 23, 2020 - 12:56 World

 

▲ 아랍 세계에서는 하쉬드 알-샤아비군으로 더 잘 알려진 이라크의 실질적인 정규군인 대중동원군(PMU)들이 지난 한 달 동안에 데쉬 테러분자들을 25명 이상 사살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5월 23일 자에서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Ali al-Husseini, the spokesperson of Hashd al-Sha'abi for northern Iraq, told the local al-Maalouma news agency that popular forces carried out four major operations against Daesh in the cities of Kirkuk, Hawijah, Tuz Khurmatu, Amerli, and al-Zarqa in the past month.

 

During the attacks, 25 militants, including several ringleaders, were killed, he added.

 

The spokesman said numerous hideouts of the terrorists were destroyed during the operations across Kirkuk and other northern areas.

 

Daesh has intensified its attacks in Iraq amid Baghdad’s call on the US to pull out its forces from the Arab country.

 

In a vote on January 5, the Iraqi parliament called for an end to the presence of all foreign troops, including Americans.

 

The vote came two days after the US military - acting on US President Donald Trump’s order - launched a fatal drone strike on senior Iranian anti-terror commander Lieutenant General Qassem Soleimani upon his arrival in the Iraqi capital at the invitation of the Baghdad government.

 

The attack also claimed the lives of Abu Mahdi al-Muhandis, the second-in-command of the PMU, and eight other Iranian and Iraqi people.

 

Washington has threatened sanctions should US troops be expelled instead of heeding the Iraqi parliament’s call to end the occupation of the country.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154919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