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끝장나고 있다

이란 미국은 더 이상 세계 최고의 강대국이 아니다라고 주장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4:18]

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끝장나고 있다

이란 미국은 더 이상 세계 최고의 강대국이 아니다라고 주장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5/26 [14:18]

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끝장나고 있다

 

이란 이슬람 혁명근위대 사령관의 정치부 부대장 야아돌라흐 자바니 장군은 월요일(525)에 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종말을 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페르시아 만에서 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미군을 비난하면서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존재)하고 있는 시대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위와 같은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을 하는 시기가 종말을 고하고 있다는 주장은 2020년 들어서 이란에서 꾸준이 제기되고 있는 문제이다.

 

이에 대해 이란의 따스님통신은 525일 자에서 지역에서의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끝장나고 있다.: 이슬람혁명근위대 최고 인물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란 이슬람혁명근위대의 한 부사령관은 페르시아 만에서 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미군을 비난하면서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존재)하고 있는 시대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따스님통신은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사령관의 정치부 부대장 야아돌라흐 자바니 장군은 월요일(525) 만약 미국인들이 지역의 안보를 중시한다면(원문-따른다면) 중동지역에서 떠나야한다고 따스님통신에 말했다. 그는 "지역 국가들은 상승효과를 통해 미국이 없이도 자체적으로 지속 가능한 안보를 지켜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고 하여 미국이 없이도 중동지역의 국가들은 자체적으로 국가안보를 지켜나갈 수 있으니 미국은 지역에서 당장 철수하라고 한 이란 이슬람혁명근위대 부대장의 말을 보도하였다.

 

따스님통신은 미국은 페르시아만에서 헬리콥터 사격과 수륙양용 합동작전을 벌이고 있다. 미국 관리들은 진행중인 훈련을 미국 무기의 "강위력한 화력능력"을 과시하는 시위의 기회로 과장되게 선전전을 벌였다.고 하여 현재 미국이 페르시아만에서 군사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또 그 훈련에서 진행하고 있는 군사적 위력을 과장하여 선전전을 벌이고 있는데 대해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님통신은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관리는 "이슬람 공화국은 현재 (중동)지역에서 확고하게 서 있는 강국이며 세계적 강국으로 전환되고 있다. 오늘날 미국은 더 이상 과거만큼 강대하지 않으며, 다른 나라들에게 그들의 생각을 강요할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고 하여 미국이 자국의 군사적 위력을 과대포장하여 선전전을 벌이고 있지만 이란은 미국이 과거와 같은 군사적 강대국이 아니며 이란이 지역에서 강대국이며 세계적인 강국으로 발돋움을 하고 있다고 말한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부대장을 말을 보도하였다.

 

한편 이란 당국자들은 국가방위를 위하여서는 미사일 군대를 포함한 군사력 강화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이란의 방어 능력은 결코 협상의 대상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따스님통신은 20182월 이슬람 혁명지도자 아야톨라흐 쎄이예드 알리 카메네이는 이란의 방위 능력을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한다고 촉구하면서 나라(이란)의 미사일프로그램에 대한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적들을 타격하였다. 동시에 아야톨라흐 카메네이는 "주저함 없이 국가(이란)는 전 세계가 반대한다 해도 국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습득하기 위해 움직여햐 한다."라고 말했다.고 하여 이란 이슬람 혁명의 최고지도자 아야톨라흐 쎄이예든 카메네이의 말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지역에서의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끝장나고 있다.: 이슬람혁명근위대 최고 인물

 

테헤란 (따스님통신) - 이란 이슬람혁명근위대의 한 부사령관은 페르시아 만에서 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미군을 비난하면서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존재)하고 있는 시대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2020525- 15:42 국방

 

 

▲ 이란 이슬람 혁명근위대 사령관의 정치부 부대장 야아돌라흐 자바니 장군은 월요일(5월 25일)에 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종말을 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페르시아 만에서 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미군을 비난하면서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존재)하고 있는 시대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 이용섭 기자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사령관의 정치부 부대장 야아돌라흐 자바니 장군은 월요일(525) 만약 미국인들이 지역의 안보를 중시한다면(원문-따른다면) 중동지역에서 떠나야한다고 따스님통신에 말했다.

 

그는 "지역 국가들은 상승효과를 통해 미국이 없이도 자체적으로 지속 가능한 안보를 지켜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미국은 페르시아만에서 헬리콥터 사격과 수륙양용 합동작전을 벌이고 있다. 미국 관리들은 진행중인 훈련을 미국 무기의 "강위력한 화력능력"을 과시하는 시위의 기회로 과장되게 선전전을 벌였다.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관리는 "이슬람 공화국은 현재 (중동)지역에서 확고하게 서 있는 강국이며 세계적 강국으로 전환되고 있다. 오늘날 미국은 더 이상 과거만큼 강대하지 않으며, 다른 나라들에게 그들의 생각을 강요할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란 당국자들은 국가방위를 위하여서는 미사일 군대를 포함한 군사력 강화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이란의 방어 능력은 결코 협상의 대상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강조하였다.

 

20182월 이슬람 혁명지도자 아야톨라흐 쎄이예드 알리 카메네이는 이란의 방위 능력을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한다고 촉구하면서 나라(이란)의 미사일프로그램에 대한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적들을 타격하였다.

 

동시에 아야톨라흐 카메네이는 "주저함 없이 국가(이란)는 전 세계가 반대한다 해도 국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습득하기 위해 움직여햐 한다."라고 말했다.

 

 

----- 원문 전문 -----

 

Era of US Presence in Region Ending: Top IRGC Figure

 

TEHRAN (Tasnim) - A deputy commander of the Islamic Revolution Guards Corps (IRGC) slammed the US for holding military drills in the Persian Gulf, saying the era of US military presence in the region is nearing its end.

 

May, 25, 2020 - 15:42 Defense

 

 

▲ 이란 이슬람 혁명근위대 사령관의 정치부 부대장 야아돌라흐 자바니 장군은 월요일(5월 25일)에 중동지역에 미국이 존재하던 시대는 종말을 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페르시아 만에서 군사훈련을 하고 있는 미군을 비난하면서 (중동)지역에 미군들이 주둔(존재)하고 있는 시대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용섭 기자

 

Speaking to Tasnim on Monday, IRGC commander’s political deputy, General Yadollah Javani, said if Americans are after regional security they must leave the region.

 

“Regional countries can create sustainable security in the region on their own through synergy and without the US,” he said.

 

The US is holding live-fire training operations in the Persian Gulf, involving helicopter gunships and amphibious groups. US officials have touted the ongoing drill as a chance to demonstrate what they described as “awesome firepower” of US weapons.

 

The IRGC official said, “The Islamic Republic is now an established regional power and is turning into a global power. Today, the US is no longer as powerful as the past and cannot impose its will on others."

 

Iranian officials have repeatedly underscored that the country will not hesitate to strengthen its military capabilities, including its missile power, which are entirely meant for defense, and that Iran’s defense capabilities will be never subject to negotiations.

 

In February 2018, Leader of the Islamic Revolution Ayatollah Seyed Ali Khamenei called for efforts to maintain and boost Iran’s defense capabilities, hitting back at the enemies for disputing the country’s missile program.

 

 

“Without a moment of hesitation, the country must move to acquire whatever is necessary for defense, even if the whole world is opposed to it,” Ayatollah Khamenei said at the time.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선 장거리 포병 타격 훈련 지도
1/4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154378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