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인민군 총참모부 공개보도

조선 인민군총참모부 대 남 삐라살포에 적극 협력발표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6/16 [08:12]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공개보도

조선 인민군총참모부 대 남 삐라살포에 적극 협력발표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6/16 [08:12]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공개보도

 

▲ 조선중앙통신보도에 따르면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최근 각일각 북남관계가 악화일로로 줄달음치고 있는 사태를 예리하게 주시하며 당과 정부가 취하는 그 어떤 대외적 조치도 군사적으로 튼튼히 담보할 수 있도록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 이용섭 기자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오늘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공개보도를 하였다.

 

조선중앙통신보도에 따르면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최근 각일각 북남관계가 악화일로로 줄달음치고 있는 사태를 예리하게 주시하며 당과 정부가 취하는 그 어떤 대외적 조치도 군사적으로 튼튼히 담보할 수 있도록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총참모부는 우리 군대는 당과 정부의 그 어떤 결정지시도 신속하고 철저히 관철할 것이다.”라면서 우리는 당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와 대적 관계부서들로부터 북남합의에 따라 비무장화된 지대들에 군대가 다시 진출하여 전선을 요새화하며 대남 군사적 경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행동방안을 연구할 데 대한 의견을 접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총차모부의 이 같은 발언은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의 담화에서 언급한 다음번 대적행동의 행사권은 우리 군대 총참모부에 넘겨주려고 한다.”라는 조치가 이미 총참모부에 전달이 되었으며, 총참모부는 이미 그 실행방안을 준비 완료하였다는 사실을 말 하고 있는 것이다.

 

이어서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지상 전선과 서남해상의 많은 구역들을 개방하고 철저한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예견되어있는 각계각층 우리 인민들의 대규모적인 대적 삐라살포 투쟁을 적극 협조할 데 대한 의견도 접수하였다.”고 하여 그동안 남북합의에 따라 민간인들의 출입을 통제하던 곳을 개방하여 대남 삐라 살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하였다.

 

이어서 총참모부는 우리는 이상과 같은 의견들을 신속히 실행하기 위한 군사적행동 계획들을 작성하여 당중앙군사위원회의 승인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하여 대남 강경조치들을 이미 준비하였으며 이를 당중앙군사위원회에 승인신청을 할 계획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총참모부는 다시 한번 강조하는바 우리 군대는 당과 정부가 취하는 그 어떤 대외적 조치도 군사적으로 튼튼히 담보할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라고 하여 총참모부는 조선 정부의 정책이나 조치들을 군사적으로 담보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음을 전하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공개보도 전문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공개보도

 

우리 군대는 최근 각일각 북남관계가 악화일로로 줄달음치고있는 사태를 예리하게 주시하며 당과 정부가 취하는 그 어떤 대외적조치도 군사적으로 튼튼히 담보할수 있도록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있다.

 

우리 군대는 당과 정부의 그 어떤 결정지시도 신속하고 철저히 관철할것이다.

 

우리는 당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와 대적관계부서들로부터 북남합의에 따라 비무장화된 지대들에 군대가 다시 진출하여 전선을 요새화하며 대남군사적경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수 있게 행동방안을 연구할데 대한 의견을 접수하였다.

 

또한 지상전선과 서남해상의 많은 구역들을 개방하고 철저한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예견되여있는 각계각층 우리 인민들의 대규모적인 대적삐라살포투쟁을 적극 협조할데 대한 의견도 접수하였다.

 

우리는 이상과 같은 의견들을 신속히 실행하기 위한 군사적행동계획들을 작성하여 당중앙군사위원회의 승인을 받게 될것이다.

 

다시한번 강조하는바 우리 군대는 당과 정부가 취하는 그 어떤 대외적조치도 군사적으로 튼튼히 담보할 만단의 태세를 갖추고있다.

 

 

 

주체109(2020)616

 

평 양()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조선바로알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