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로 미국 제재극복 위해 베네수엘라를 도운 이란에 감사

최근 들어서 이란과 베네수엘라가 급격히 가까워지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7:24]

마두로 미국 제재극복 위해 베네수엘라를 도운 이란에 감사

최근 들어서 이란과 베네수엘라가 급격히 가까워지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8/26 [17:24]

마두로 미국 제재극복 위해 베네수엘라를 도운 이란에 감사

 

베네수엘라 니꼴라쓰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베네수엘라가 미국의 제재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이란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이에 대해 이란의 따스님통신은 “마두로 미국 제재극복 위해 베네수엘라를 도운 이란에 감사”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베네수엘라 대톨령 니꼴라쓰 마두로는 석유산업에 대한 미국의 제재를 극복하도록 남미 국가를 도와준 이란에 고마움의 인사를 하였다.

 

따스님통신은 “올해 초 테헤란은 연료 부족을 극복하라고 여러 척의 가솔린 화물선을 베네수엘라로 보냈고, 베베수엘라 국영 석유회사인 PDVSA가 낡은 정유소를 정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비들을 보냈다.”라고 하여 이란은 비단 석유 뿐 아니라 베네수엘라의 정유소를 정비 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들도 지원한 사실을 전하였다.

 

한펴 마두로는 일요일에 국영 텔레비전에서 방송된 대담에서 "우리는 서로를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란의 경험은 우리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따스님통신은 “이반 두께 꼴롬비아 대통령은 이번 주 마두로가 이란으로부터 미사일 구매에 관심을 두고 있지만 베네수엘라 관리들은 그 사실을 부인하였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현재 베네수엘라가 이란의 다양한 미사일들을 구매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따스님통신은 《그러나 대담에서 마두로는 두께의 발언은 그가 아직 고려하지 않은 것이 있는데 그건(이란의 미사일 구입에 관심을 갖는 것)" 좋은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만약 이란의 미사일들이 (구매가)가능하고 (사용이)편리하다면 우리는 이란의 미사일들을 구입할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라고 하여 현재 베네수엘라가 이란의 미사일 구매에 관심이 있으며, 또 그를 구체적으로 접근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마두로 미국 제재극복 위해 베네수엘라를 도운 이란에 감사

 

2020년 8월 24일 – 11시 15분 │정치 소식│

 

▲ 베네수엘라 니꼴라쓰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베네수엘라가 미국의 제재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이란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레란 따스님통신(Tasnim) – 베네수엘라 대톨령 니꼴라쓰 마두로는 석유산업에 대한 미국의 제재를 극복하도록 남미 국가를 도와준 이란에 고마움의 인사를 하였다.

 

올해 초 테헤란은 연료 부족을 극복하라고 여러 척의 가솔린 화물선을 베네수엘라로 보냈고, 베베수엘라 국영 석유회사인 PDVSA가 낡은 정유소를 정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비들을 보냈다.

 

마두로는 일요일에 국영 텔레비전에서 방송된 대담에서 "우리는 서로를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란의 경험은 우리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한다."

 

이반 두께 꼴롬비아 대통령은 이번 주 마두로가 이란으로부터 미사일 구매에 관심을 두고 있지만 베네수엘라 관리들은 그 사실을 부인하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담에서 마두로는 두께의 발언은 그가 아직 고려하지 않은 것이 있는데 그건(이란 미사일 구입에 관심을 갖는 것)"좋은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만약 이란의 미사일들이 (구입이 가능하고 (사용이)편리하다면 우리는 이란의 미사일들을 구입할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 원문 전문 -----

 

Maduro Thanks Iran for Helping Venezuela Overcome US Sanctions

 

August, 24, 2020 - 11:15 │Politics news│

 

▲ 베네수엘라 니꼴라쓰 마두로 모로스 대통령은 베네수엘라가 미국의 제재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이란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Tasnim) – Venezuelan President Nicolas Maduro thanked Iran for helping the South American country overcome US sanctions on its oil industry.

 

Earlier this year, Tehran sent several gasoline cargoes to Venezuela to help it overcome fuel shortages, as well as equipment to help state oil company PDVSA repair its dilapidated refineries.

 

“We are helping each other,” Maduro said in an interview broadcast on state television on Sunday. “I think the Iranian experience will help us reinforce our management capacity.”

 

Colombian President Ivan Duque said this week Maduro was eyeing missile purchases from Iran, which Venezuelan officials denied.

 

But in the interview, Maduro said Duque’s statement was a “good idea” he had not yet considered. “If it is possible and convenient, we will buy those missiles,” he said.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948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