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는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과 함께 ISIL 소멸작전 계속

현재 중동에서는 이라크,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이 데 테러전을 계속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27 [17:07]

이라크는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과 함께 ISIL 소멸작전 계속

현재 중동에서는 이라크,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이 데 테러전을 계속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8/27 [17:07]

이라크는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과 함께 ISIL 소멸작전 계속 

 

이란의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테러집단 소멸을 위해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이 함께 협력하여 소멸작전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이에 대해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이라크는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과 함께 ISIL 소멸 작전 계속하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합동작전 사령부 대변인인 다신 알-까파지 소장은  이라크, 이란, 러시아, 수리아로 구성된 '4중 보안부'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소멸을 위해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이라크 국방부에서 설립한 이 4중 보안부의 임무는 당사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ISIL에 맞서 싸우는 이 국가들 사이의 정보 조정을 수행하고 있다고 이라크 통신사가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테러집단을 소멸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4중 보안부의 임무를 전하였다.

 

이어서 그는 이 센터는 지정받은 국가의 장교들은 테러와의 공동 투쟁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필요한 보안 조정을 수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흐르통신은 “이라크 사령관은 이 센터가 테러 집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을 해줌으로서 ISIL 테러분자들과의 전쟁에서 많은 기여를 했다고 지적하였다.”라고 하여 4중 보안부가 제공하는 정보를 토대로 테러집단 소멸작전을 벌여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메흐르통신은 “ISIL 테러분자들의 집단은 이라크 북부, 동부 및 남부 지역에 수많은 지역 무장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전례가 없었던 지난 2개월 동안 이라크 민간인과 보안군들에 대한 공격을 감행하였다.”라고 하여 이라크에서는 여전히 테러집단 잔당들이 활개를 치고있음을 전하였다.

 

최근 몇 달 동안 하쉬드 알-샤아비군과 이라크군은 지난달 중순부터 알 안바르, 니네베흐, 쌀라딘 주에 있는 ISIL 대원들에 대한 연속적으로 소멸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전문가들은 이슬람 공화국이 ISIL과의 싸움에서 이라크 인민들 사이에서 존경과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ISIL이 이슬람혁명근위대 사령관인 순교자 쏠레이마니 장군의 노력이 없었다면 유럽의 심장부에 가 있을 것이라고 인정하고 있다.”라고 하여 중동지역에서는 지난 2월 3일 이라크 바그다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미국의 무인기에 의해 암살을 당한 까쎔 쏠레이마니 이슬람혁명근위대 꾸드스군 사령관을 대 테러전의 영웅으로 떠받들고 있음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년 8월 26일, 오후 11시 34분

 

이라크는 이란, 수리아, 러시아 등과 함께 ISIL 소멸 작전 계속하고 있다.

 

▲ 합동작전 사령부 대변인인 다신 알-까파지 소장은 이라크, 이란, 러시아, 수리아로 구성된 '4중 보안부'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소멸을 위해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8월 26일 메흐르통신(MNA) – 합동작전 사령부 대변인인 다신 알-까파지 소장은  이라크, 이란, 러시아, 수리아로 구성된 '4중 보안부'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소멸을 위해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라크 국방부에서 설립한 이 4중 보안부의 임무는 당사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ISIL에 맞서 싸우는 이 국가들 사이의 정보 조정을 수행하고 있다고 이라크 통신사가 보도하였다.

 

그는 이 센터는 지정받은 국가의 장교들은 테러와의 공동 투쟁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필요한 보안 조정을 수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라크 사령관은 이 센터가 테러 집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을 해줌으로서 ISIL 테러분자들과의 전쟁에서 많은 기여를 했다고 지적하였다.

 

 ISIL 테러분자들의 집단은 이라크 북부, 동부 및 남부 지역에 수많은 지역 무장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전례가 없었던 지난 2개월 동안 이라크 민간인과 보안군들에 대한 공격을 감행하였다.

 

최근 몇 달 동안 하쉬드 알-샤아비군과 이라크군은 지난달 중순부터 알 안바르, 니네베흐, 쌀라딘 주에 있는 ISIL 대원들에 대한 연속적으로 소멸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슬람 공화국이 ISIL과의 싸움에서 이라크 인민들 사이에서 존경과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ISIL이 이슬람혁명근위대 사령관인 순교자 쏠레이마니 장군의 노력이 없었다면 유럽의 심장부에 가 있을 것이라고 인정하고 있다.

 

HJ/FNA13990605000622

 

News Code 162789

 

 

----- 원문 전문 -----

 

Politics       Aug 26, 2020, 11:34 PM

 

Iraq continuing anti-ISIL fight with Iran, Syria & Russia

 

▲ 합동작전 사령부 대변인인 다신 알-까파지 소장은 이라크, 이란, 러시아, 수리아로 구성된 '4중 보안부'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소멸을 위해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용섭 기자

 

TEHRAN, Aug. 26 (MNA) – The spokesman for the Joint Operations Command, Major General Tahsin al-Khafaji informed that the 'quadruple security center' comprised of Iraq, Iran, Russia and Syria, is continuing its fight against the ISIL.

 

The mission of this quadruple security center, formed in the Iraqi defense ministry, is to provide parties with information and to do information coordination among these countries in combat against the ISIL, Iraqi News Agency (INA) quoted Al-Khafaji as saying.

 

He added that in this center, officers from the named countries exchange information on their joint fight against terrorism and also make the required security coordination.

 

The Iraqi commander pointed out that this center has done a lot in combating ISIL terrorism, by providing information against terrorist groups.

 

The ISIL terrorist group has a number of cells in the northern, eastern and southern regions of Iraq and has intensified its attacks on Iraqi civilians and security forces in the past two months which has been unprecedented since 2017.

 

In recent months, Hashd al-Sha’abi forces and the Iraqi Army have carried out a series of operations against ISIL members in Al Anbar, Nineveh, Saladin governorates since the middle of last month.

 

Experts believe that the Islamic Republic has gained respect and a special place among the Iraqi people in the fight against ISIL. They admit that ISIL would have reached the heart of Europe if it was not for IRGC Commander Martyr Soleimani’s efforts.

 

HJ/FNA13990605000622

 

News Code 162789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3175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