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군 디얄라에서 데쉬 공격 격퇴

최근 이라크는 테러집단 소멸 작전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27 [17:11]

이라크군 디얄라에서 데쉬 공격 격퇴

최근 이라크는 테러집단 소멸 작전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8/27 [17:11]

이라크군 디얄라에서 데쉬 공격 격퇴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는 데쉬 테러분자들이 이라크군과 민간인들에 대한 테러공격을 빈번하게 자행하고 있다.

 

이란의 따스님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이라크군은 디얄라의 까나낀 지역 북쪽에 있는 데쉬 테러집단을 공격을 격파하였다.

 

이란의 따스님통신은 8월 26일 자에서 “이라크군 디얄라에서 데쉬 공격 격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라크군은 디얄라의 까나낀 지역 북쪽에 있는 데쉬 테러집단을 공격을 격파하였다. 보안 소식통은 샤빠끄 통신에 데쉬 무장 세력들이 까나낀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쉬레끄 마을의 군사 기지에 공격을 시작하였지만 부대가 공격에 대응하여 도망을 쳤다고 전하였다.

 

따스님통신은 “보안 소식통은 샤빠끄 통신에 데쉬 무장 세력들이 까나낀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쉬레끄 마을의 군사 기지에 공격을 시작하였지만 부대가 공격에 대응하여 도망을 쳤다고 전하였다.”라고 하여 테러분자들이 이라크군에 선제공격을 가하였지만 이라크군이 대응공격을 하여 테러분자들이 도망을 쳤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보도는 《최근 몇 달 동안 데쉬 무장대들은 특히 "죽음의 삼각지대"로 알려진 키르쿠크, 쌀라후딘(북쪽)과 디얄라(동쪽) 사이의 지역에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2017년 이라크는 2014년 테러 집단이 침략한 영토(전 국토 면적의 1/3)를 모두 탈환함으로써 데쉬에 대한 승리를 선언했었다. 그러나 테러분자 집단들은 여전히 이라크 일부 지역에서 잠재적인 무장대를 유지하고 있으면서 정기적으로 공격을 감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따스님통신은 “이라크군과 인민군들은 이 지역에서 테러 집단에 대한 소멸 작전을 빈번하게 계속 수행하고 있다.”라고 하여 테러분자 잔당들이 여전히 이라크군과 민간인들을 공격해대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라크군 디얄라에서 데쉬 공격 격퇴

 

2020년 8월 26일 – 13시 09분 │세계 소식│

 

▲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는 데쉬 테러분자들이 이라크군과 민간인들에 대한 테러공격을 빈번하게 자행하고 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따스님통신(Tasnim) – 이라크군은 디얄라의 까나낀 지역 북쪽에 있는 데쉬 테러집단을 공격을 격파하였다.

 

보안 소식통은 샤빠끄 통신에 데쉬 무장 세력들이 까나낀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쉬레끄 마을의 군사 기지에 공격을 시작하였지만 부대가 공격에 대응하여 도망을 쳤다고 전하였다.

 

최근 몇 달 동안 데쉬 무장대들은 특히 "죽음의 삼각지대"로 알려진 키르쿠크, 쌀라후딘(북쪽)과 디얄라(동쪽) 사이의 지역에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

 

2017년 이라크는 2014년 테러 집단이 침략한 영토(전 국토 면적의 1/3)를 모두 탈환함으로써 데쉬에 대한 승리를 선언했었다.

 

그러나 테러분자 집단들은 여전히 이라크 일부 지역에서 잠재적인 무장대를 유지하고 있으면서 정기적으로 공격을 감행하고 있다.

 

이라크군과 인민군들은 이 지역에서 테러 집단에 대한 소멸 작전을 빈번하게 계속 수행하고 있다.

 

 

----- 원문 전문 -----

 

Iraqi Forces Repel Daesh Attack in Diyala

 

August, 26, 2020 - 13:09 │World news│

 

▲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는 데쉬 테러분자들이 이라크군과 민간인들에 대한 테러공격을 빈번하게 자행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TEHRAN (Tasnim) – The Iraqi army thwarted an attack by the Daesh terror group north of Khanaqin district in Diyala.

 

A security source told Shafaq News Agency that Daesh militants launched an attack against a military post in Shirek village, 10 km north of Khanaqin, but army forces responded to the attack and forced them to flee.

 

In recent months, suspected Daesh militants have stepped up attacks, particularly in the area between Kirkuk, Salahuddin (north), and Diyala (east), known as the “Triangle of Death”.

 

In 2017, Iraq declared victory over Daesh by reclaiming all of its territory – about a third of the country’s area – invaded by the terrorist group in 2014.

 

However, the terrorist group still maintains sleeper cells in some areas of Iraq and periodically launches attacks.

 

The Iraqi army and popular forces continue to carry out frequent operations against the terror group in these parts of the country.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26840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