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전투기들 예멘 아드 두라이히미 폭격 만행

사우디 주도 연합군들은 예멘 휴전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는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28 [15:48]

사우디 전투기들 예멘 아드 두라이히미 폭격 만행

사우디 주도 연합군들은 예멘 휴전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는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8/28 [15:48]

사우디 전투기들 예멘 아드 두라이히미 폭격 만행

 

이란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전투기들이 휴전협정을 위반하면서 또 다시 예멘 알 후데이다흐의 아드 두라이히미 지역을 폭격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메흐르통신은 8월 26이 자에서 “예멘의 아드 듀라히미가 사우디 전투기들의 폭격을 받았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스톡홀름 협정과 예멘 휴전협정을 위반한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의 전투기는 지난 24시간 동안 예멘 알 후데이다흐 주의 아드 두라이히미 지역을 폭격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알-마시라흐텔레비전 방송에 따르면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은 다시 한 번 예멘 휴전협정을 위반하고 예멘에 대한 연속적인 공격을 시작하였다.”라고 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휴전협정을 위반하고 또 다시 예멘에 대한 연속적인 공격만행을 저질렀다고 알 마시라흐 텔레비전 보도를 인용하여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휴전협정을 계속 위반하고 있는 사우디 전투기들이 알 후데이다흐 지방이 고립된 에드 두라이히미 시를 폭격하였다. 한편 사우디 전투기들은 어제 할 후데이다흐 지방의 알 타히따 시도 폭격하였다.”라고 하여 사우디 전투기들이 무자비하고 무차별적으로 예멘 이곳저곳을 폭격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보도에 따르면 최근의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연합군들은 지난 24시간 동안 알 후데이다흐 휴전협정을 60차례나 위반하였다.

 

계속해서 메흐르통신은 “알 후데이다흐에서 휴전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스톡홀름 협정에 서명한 이후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은 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고 있다.”라고 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은 자신들이 서명하고도 휴전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고 있는 데 대해 전하였다.

 

또 메흐르통신은 “국제사회는 지금까지 스톡홀름 협정을 반복적으로 위반한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해 그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라고 하여 국제사회 역시 사우디아라비아의 전쟁범죄에 대해 그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사우디가 예멘을 침공한 이후 후 수만 명의 예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유엔에 따르면 예멘의 기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도주의적인 대 재앙이 되었다.”라고 하여 2015년3월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예멘에 대해 끔찍한 침략전쟁을 벌인 후 가뜩이나 중동지역에서도 가장 가난한 나라에 속하던 예멘을 인도주의적 대 재앙으로 빠뜨렸다.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건데 현 예멘 전쟁은 결코 내란, 내전, 사우디와 그 연합국들의 단독적인 침략전쟁이 아니다. 명백히 밝히건데 예멘 전쟁은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예멘 앞바다인 아덴만을 장악하여 <지중해 → 수에즈 운하 → 홍해 → 아덴만 → 인도양 • 페르샤만>을 장악하고 더 나아가 태평양까지 장악하기 위한 음모 속에 자신들이 괴뢰국가인 사우디아라비아를 부추기고 또 지역에서 사우디에 협력하는 국가들을 동원하여 일으킨 국제전쟁이다. 

 

결론적으로 예멘 전쟁을 일으킨 핵심 세력은 바로 미국, 이스라엘,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의 핵심국가들이다.

 

우리는 예멘 전쟁에 대해서도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어야만 한다. 그래야만 중동정세 → 국제정세를 파악할 수가 있으며 우리민족과 관련된 판갈이 대결전도 이해를 할 수가 

 

 

----- 번역문 전문 -----

 

예멘의 아드 듀라히미가 사우디 전투기들의 폭격을 받았다.

 

▲ 이란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전투기들이 휴전협정을 위반하면서 또 다시 예멘 알 후데이다흐의 아드 두라이히미 지역을 폭격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8월 26일 메흐르통신(MNA) – 스톡홀름 협정과 예멘 휴전협정을 위반한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의 전투기는 지난 24시간 동안 예멘 알 후데이다흐 주의 아드 두라이히미 지역을 폭격하였다.

 

알-마시라흐텔레비전 방송에 따르면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은 다시 한 번 예멘 휴전협정을 위반하고 예멘에 대한 연속적인 공격을 시작하였다.

 

휴전협정을 계속 위반하고 있는 사우디 전투기들이 알 후데이다흐 지방이 고립된 에드 두라이히미 시를 폭격하였다.

 

한편 사우디 전투기들은 어제 알 후데이다흐 지방의 알 타히따 시도 폭격하였다.

 

최근의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연합군들은 지난 24시간 동안 알 후데이다흐 휴전협정을 60차례나 위반하였다.

 

알 후데이다흐에서 휴전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스톡홀름 협정에 서명한 이후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은 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고 있다.

 

국제사회는 지금까지 스톡홀름 협정을 반복적으로 위반한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해 그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

 

사우디가 예멘을 침공한 이후 후 수만 명의 예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유엔에 따르면 예멘의 기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도주의적인 대 재앙이 되었다.

 

ZZ/5009124

 

News Code 162787

 

 

----- 원문 전문 -----

 

Yemen's Ad Durayhimi bombed by Saudi fighter jets

 

▲ 이란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사우디 전투기들이 휴전협정을 위반하면서 또 다시 예멘 알 후데이다흐의 아드 두라이히미 지역을 폭격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용섭 기자

 

TEHRAN, Aug. 26 (MNA) – Violating the Stockholm Agreement and ceasefire in Yemen, the fighter jets of Saudi-led coalition have bombed Ad Durayhimi District in Al Hudaydah Governorate, Yemen in the past 24 hours.

 

According to Al-Masirah, the Saudi-led coalition has violated the ceasefire in Yemen once more and launched a series of attacks on the country.

 

In continuation of violating ceasefire, Saudi fighter jets have bombed the besieged city of Ad Durayhimi in Al Hudaydah province.

 

Meanwhile, Saudi fighter jets targeted the city of al Tahita in Al Hudaydah province yesterday.

 

According to the latest reports, the Saudi coalition has violated Al Hudaydah ceasefire 60 times in the past 24 hours.

 

Since the signing of the Stockholm Agreement, which emphasizes the need for a ceasefire in Al Hudaydah, the Saudi-led coalition has not had the slightest adherence to the agreement.

 

The international community has so far taken no action against Saudi Arabia for repeated violations of the Stockholm Agreement.

 

Thousands of Yemenis have been killed since the Saudi invasion of Yemen, and according to the United Nations, the famine in this country has become the biggest humanitarian catastrophe in the world.

 

ZZ/5009124

 

News Code 162787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64526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