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즈볼라 남부 국경을 따라 이스라엘 군 유인 공격-동영상

이스라엘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지대애 모형 이스라엘군 배치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30 [14:35]

헤즈볼라 남부 국경을 따라 이스라엘 군 유인 공격-동영상

이스라엘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지대애 모형 이스라엘군 배치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8/30 [14:35]

 

헤즈볼라 남부 국경을 따라 이스라엘 군 유인 공격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헤즈볼라가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을 따라 배치되어 있는 속임수용 인형을 공격하는 헤즈볼라의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는 이스라엘군들이 수리아에서 알리 모쎈을 살해한 후 자신들에 대한 공격에 대비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헤즈볼라가 밝혔다.

 

알 마스다르는 829일 자에서 보기: 헤즈볼라 남부 국경을 따라 이스라엘군 유인 공격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동영상을 공개하고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알-마야딘 텔리비전 방송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이스라엘군이 군인 형태로 만든 인형을 사용하여 레바논 국경에서 레바논의 전투원들을 속였다고 밝혔다.

 

알 마스다르는 레바논의 헤즈볼라의 군사 언론인 확대경(렌즈)823일 일요일 레바논 남부의 메이스 알-자발 마을 외곽에서 이 동영상을 촬영하였다.”라고 하여 해당 동영상을 헤즈볼라 군사 언론이 촬영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알 마스다르는 그들은 "군대는 가상의 표적을 공격하기 위해 대응(원문-저항)을 유인하고 대응 장면을 피하기 위해 가짜 병사가 병사가 국경에서 움직이면서 실제 목표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다양한 위장 방법을 사용하였다."라고 설명하였다.라고 하여 이스라엘이 이스라엘 병사모형의 인형을 만들어 위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알 마스다르는 그 동영상은 인조인간(로봇)은 크롬 알-샤르끼 지역에서 이스라엘 군대의 끄롬 알-샤르끼 지역에서 이스라엘군들이 조종하는 가운데 연막 구름 가운데에서 이스라엘 병사 모습이 앞 뒤로 움직이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하여 해당 인조인간 즉 인조 이스라엘 병사가 이스라엘 군들이 조종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참으로 교활하고 악랄한 이스라엘이 아닐 수가 없다. 현재 이스라엘은 빨레스띠나의 서안 지구을 무자비하고 부차별적으로 공격을 한 뿐 아니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레바논, 그리고 레바논 영공을 가로질러 수리아의 서부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있다. 이는 명백한 전쟁범죄임에도 불구하고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지지와 지원을 받는 이스라엘에 대해 국제사회 또는 국제기구들 그 어떤 비정부기구도 그에 대해 그 어떤 문제를 제기하거나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천사의 가면으로 만들어진 비정부기구, 국제기구, 단체들을 우리는 절대로 믿어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을 주체적 사고로 자주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그럴 때만 우리 민족을 든든하게 지켜낼 수가 있다.

 

 

----- 번역문 전문 -----

 

보기: 헤즈볼라 남부 국경을 따라 이스라엘군 유인 공격

 

현집국 2020829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헤즈볼라가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을 따라 배치되어 있는 속임수용 인형을 공격하는 헤즈볼라의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는 이스라엘군들이 수리아에서 알리 모쎈을 살해한 후 자신들에 대한 공격에 대비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헤즈볼라가 밝혔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800) -마야딘 텔레비전은 지난 토요일 레바논 이스라엘 국경을 따라 속임수용 인형을 공격하는 헤즈볼라의 동영상을 공개하여 이스라엘 방위군들이 수리아에서 알리 모쎈을 살해한 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마야딘 텔리비전 방송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이스라엘군이 군인 형태로 만든 인형을 사용하여 레바논 국경에서 레바논의 전투원들을 속였다고 밝혔다.

 

레바논의 헤즈볼라의 군사 언론인 확대경(렌즈)823일 일요일 레바논 남부의 메이스 알-자발 마을 외곽에서 이 동영상을 촬영하였다.

 

그들은 "군대는 가상의 표적을 공격하기 위해 대응(원문-저항)을 유인하고 대응 장면을 피하기 위해 가짜 병사가 병사가 국경에서 움직이면서 실제 목표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다양한 위장 방법을 사용하였다."라고 설명하였다.

 

 

그 동영상은 인조 인간(로봇)은이 크롬 알-샤르끼 지역에서 이스라엘 군대의 끄롬 알-샤르끼 지역에서 이스라엘 군들이 조종하는 가운데 연막 구름 가운데에서 이스라엘 병사 모습이 앞 뒤로 움직이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 원문 전문 -----

 

Watch: Hezbollah strikes Israeli army decoy along southern border

 

By News Desk -2020-08-29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헤즈볼라가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을 따라 배치되어 있는 속임수용 인형을 공격하는 헤즈볼라의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는 이스라엘군들이 수리아에서 알리 모쎈을 살해한 후 자신들에 대한 공격에 대비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헤즈볼라가 밝혔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8:00 P.M.) Al-Mayadeen TV published a video clip of Hezbollah attacking a decoy doll along the Lebanese-Israeli border on Saturday, revealing that the Israeli Defense Forces (IDF) have taken precautions since the killing of Ali Mohsen in Syria.

 

According to Al-Mayadeen, Hezbollah revealed that the Israeli army used dolls in the form of soldiers to deceive its fighters on the Lebanese border.

 

 

The lens of the military media of Hezbollah in Lebanon captured this video on Sunday, August 23rd, at the outskirts of the town of Mays Al-Jabal in southern Lebanon.

 

They explained that “the army forces used various camouflage methods to make the fake soldier appear as a real target moving on the borders, in order to lure the resistance to strike an imaginary target, and to turn the page of response.”

 

 

The video shows a robot moving back and forth, raising a model of an Israeli soldier in the midst of an artificial smoke cloud, during an engineering activity by the Israeli forces in the Krom al-Sharqi area.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8704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