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아 이스라엘 여러 기의 미사일 요격

수리군 디마스쿠스 남쪽 군부대 겨냥 이스라엘 미사일 대부분 요격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5:06]

수리아 이스라엘 여러 기의 미사일 요격

수리군 디마스쿠스 남쪽 군부대 겨냥 이스라엘 미사일 대부분 요격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2 [15:06]

 

 

수리아 이스라엘 여러 기의 미사일 요격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831일 밤 1040(현지 시간)에 이스라엘이 레바논 상공에서 수리아 디마스쿠스 남부를 향하여 발사한 여러 기의 미사일들을 목표물에 도착하기 전에 요격을 하였다. 하지만 일부 요격하지 못한 미사일들에 의해 2명의 수리아 병사가 죽고 또 다른 7명이 부상을 당하였다.

 

이에 대해 수리아 국영통신사인 사나(SANA)831자에서 수리아군 반항공군들을 수리아 남부 지역을 겨냥한 이스라엘 침략공격에 직면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수리아 아랍군 반항공군들은 월요일에 수리아 남부 지역을 겨냥하여 날아오는 이스라엘의 미사일들에 발견하였다.

 

사나는 한 군사 소식통은 월요일 2240(현지 시간)에 시온주의 적은 점령지인 수리아 골란고원 상공에서 미사일을 발사하여 디마스쿠스 남부에 있는 일부 군부대를 직접 공격하였다고 사나에 말하면서 수리아 군 반 항공군들은 침략공격에 발견하였으며 미사일들이 겨냥하였던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의 미사일들을 격추하였다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이스라엘이 디마스쿠스 남부에 있는 수리아군 부대를 겨냥하여 발사한 미사일들 대부분을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요격한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사나는 소식통은 이스라엘의 침략공격으로 두 명의 병사가 숨지고 7명의 또 다른 병사들이 부상을 입었고 물질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일부 요격을 피한 미사일들이 수리아 군 기지를 타격하여 인적 물적 피해를 입은 사실을 전하였다.

 

최근 들어서 이스라엘은 수리아에 대한 침략공격, 빨레스띠나에 대한 침략공격, 레바논에 대한 침략공격을 자행하는 전쟁범죄를 저지르고 있다.

 

하지만 이 같은 이스라엘의 전쟁범죄에 대해 국제사회는 못 본척, 못 들은처하며 아닌 보살하고 있다. 이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정비기구요 인권단체와 국제기구들은 모두 검은 그림자세력들의 하수 조직들이라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것이다. 국제원자력기구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며칠전 이란은 이스라엘을 강제로라도 국제원자력기구에 가입을 시켜 이스라엘의 핵활동을 감시 통제해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였다.

 

하지만 이란의 이 같은 주장에도 역시 국제사회는 여전히 꿀먹은 벙어리가 되어있다. 하지만 국제사회는 검은 그림자세력에 맞서는 나라들에 대해서는 위성을 쏘아올리는 것까지 <도발>이라면서 게거품을 물고 제재요, 압박이요 하면서 난리를 치고 있다.

 

우리는 이 같은 국제사회, 특히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그 괴뢰국가들 그리고 그들의 악마성을 가리우기 위한 국제기구요, 비정부기구요 하는 것들을 믿어서는 안 된다.

 

-----번역문 전문 -----

 

 

수리아군 반항공군들을 수리아 남부 지역을 겨냥한 이스라엘 침략공격에 직면하였다

 

▲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8월 31일 밤 10시 40분(현지 시간)에 이스라엘이 레바논 상공에서 수리아 디마스쿠스 남부를 향하여 발사한 여러 기의 미사일들을 목표물에 도착하기 전에 요격을 하였다. 하지만 일부 요격하지 못한 미사일들에 의해 2명의 수리아 병사가 죽고 또 다른 7명이 부상을 당하였다.  © 이용섭 기자


2020
831

 

디마스쿠스, 사나(SANA)- 수리아 아랍군 반항공군들은 월요일에 수리아 남부 지역을 겨냥하여 날아오는 이스라엘의 미사일들에 발견하였다.

 

한 군사 소식통은 월요일 2240(현지 시간)에 시온주의 적은 점령지인 수리아 골란고원 상공에서 미사일을 발사하여 디마스쿠스 남부에 있는 일부 군부대를 직접 공격하였다고 사나에 말하면서 수리아 군 반 항공군들은 침략공격에 발견하였으며 미사일들이 겨냥하였던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의 미사일들을 격추하였다고 덧붙였다.

 

소식통은 이스라엘의 침략공격으로 두 명의 병사가 숨지고 7명의 또 다른 병사들이 부상을 입었고 물질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Mazen Eyon

 

▲ 수리아 반항공군들 이스라엘 미사일 요격 장면  © 이용섭 기자

 

 

 

 

 

-----원문 전문 -----

 

The army air defenses confront Israeli aggression that targeted southern region

 

▲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8월 31일 밤 10시 40분(현지 시간)에 이스라엘이 레바논 상공에서 수리아 디마스쿠스 남부를 향하여 발사한 여러 기의 미사일들을 목표물에 도착하기 전에 요격을 하였다. 하지만 일부 요격하지 못한 미사일들에 의해 2명의 수리아 병사가 죽고 또 다른     ©이용섭 기자

2020년 8월 31

 

 

Damascus, SANA- The Syrian Arab army Air defenses confronted on Monday an Israeli missile aggression that targeted the southern region.

 

A military source told SANA that at 22.40 on Monday, the Zionist enemy directed an air strike from the side of the occupied Syrian Golan against some military sites in Southern Damascus, adding that the army air defenses confronted the aggression and shot down most of the missiles before reaching their targets.

 

The source said that the Israeli aggression led to the martyrdom of two soldiers and injuring seven others in addition to material damages.

 

Mazen Eyon

 

▲ 수리아 반항공군들 이스라엘 미사일 요격 장면     ©이용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8980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