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인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악랄한 악의 원천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세계 이곳저곳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6:32]

범죄자인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악랄한 악의 원천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세계 이곳저곳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3 [16:32]

범죄자인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악랄한 악의 원천

 

이란군 사령관 아브돌라힘 모우사비는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세계에서 악행이라는 악행을 모두 저지르고 있으며, 그들은 진정한 악의 근원(축)이라고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9월 2일자에서 “범죄자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악랄한 악의 원천이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이란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이란군 사령관은 미국과 시온주의(이스라엘) 정권은 세계에서 악을 행하고 있는 악랄한 악의 근원이라고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소장은 수요일 진행된 현지 행사에서 발언하였다. 범죄자 미국과 시온주의 정권이 국제무대에서 악을 행하는 악행의 원천임을 반복하여 말하였다.”라고 하여 미국과 이스라엘은 세계에서 악행이라는 악행을 다 저지르고 있는 진정 악의 근원, 악의 축이라고 발언한 모우사비 소장의 말을 전하였다.

 

메흐르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전능하신 신의 도움에 의지하여 이슬람 국가 이란의 고귀한 국가는 본격적인 저항을 통해 적들이 저지른 모든 음모를 저지할 것이라고 모우사비는 강조하였다.

 

이어서 파메흐르통신은 《그는 8년 동안 성스러운 수호자로서 순교자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사랑하였으며 또 성지 수호자들을 사랑하였으며, "이란의 적들은 수년 전 이슬람국가 이란의 상징을 훼손하기 위해 비록 돌을 던지지는 않았지만 그들이 꾸미는 모든 음모는 이란에 의해 좌절되었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비록 이란에서도 미국과 이스라엘은 악행을 저지르려 시도하였지만 모조리 좌절되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메흐는통신은 《그는 이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가 발병한 것을 보면서 "한달 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불길하기 짝이 없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무하람 애도 기간(원문-달)에 추도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결과는 그 반대로 바뀌었고 제3의 완전한 시아파 이맘 후쎄인(PBUH)의 축복을 받아 그 애도 의식은 전국적으로 훌륭하고도 최상의 상태에서 치루어졌다."라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모우사비 장군은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역시 생물무기에 의한 공격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모우사비 장군은 미국과 시온주의 정권을 온 누리 및 국가들에서 가장 악의적인 악행을 저지르는 원천으로 다 시 한 번 불렀으며, "국가의 귀중한 사람들이 적들이 꾸미는 모든 음모들을 저지하였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미국과 이스라엘을 악행의 원천으로 지칭하며, 그렇지마나 그들의 음모와 악행은 이란의 선인들에 의해 좌절되었다고 말한 모우사비 장군의 말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년 9월 2일, 오후 10시 29분

 

소장 모우사비:

범죄자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악랄한 악의 원천이다

 

▲ 이란군 사령관 아브돌라힘 모우사비는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세계에서 악행이라는 악행을 모두 저지르고 있으며, 그들은 진정한 악의 근원(축)이라고 말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월 02일 메흐르통신(MNA) - 이란군 사령관은 미국과 시온주의(이스라엘) 정권은 세계에서 악을 행하고 있는 악랄한 악의 근원이라고 말했다.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소장은 수요일 진행된 현지 행사에서 발언을 하였다. 범죄자 미국과 시온주의 정권이 국제 무대에서 악을 행하는 악행의 원천임을 반복하여 말하였다.

 

전능하신 신의 도움에 의지하여 이슬람 국가 이란의 고귀한 국가는 본격적인 저항을 통해 적들이 저지른 모든 음모를 저지할 것이라고 모우사비는 강조하였다.

 

그는 8년 동안 성스러운 수호자로서 순교자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사랑하였으며 또 성지 수호자들을 사랑하였으며, "이란의 적들은 수년 전 이슬람국가 이란의 상징을 훼손하기 위해 비록 돌을 던지지는 않았지만 그들이 꾸미는 모든 음모는 이란에 의해 좌절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가 발병한 것을 보면서 "한달 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불길하기 짝이 없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무하람 애도 기간(원문-달)에 추도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결과는 그 반대로 바뀌었고 제3의 완전한 시아파 이맘 후쎄인(PBUH)의 축복을 받아 그 애도 의식은 전국적으로 훌륭하고도 최상의 상태에서 치루어졌다."라고 덧붙였다.

 

모우사비 장군은 미국과 시온주의 정권을 온 누리 및 구가들에서 가장 악의적인 악행을 저지르는 원천으로 다 시 한 번 불렀으며, "국가의 귀중한 사람들아 적들이 꾸미는 모든 음모들을 저지하였다."라고 말했다.

 

MA/ 5014361

 

News Code 163053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2, 2020, 10:29 PM

 

Maj. Gen. Mousavi:

Criminal US, Zionist regimes, vicious sources of evil doing

 

▲ 이란군 사령관 아브돌라힘 모우사비는 미국과 이스라엘 정권은 세계에서 악행이라는 악행을 모두 저지르고 있으며, 그들은 진정한 악의 근원(축)이라고 말했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02 (MNA) - Iranian Army Commander said that the United States and Zionist regime are the vicious sources of evil doing in the world.

 

Major General Abdolrahim Mousavi made the remarks in a local ceremony on Wed. and reiterated that the criminal US and Zionist regimes are the ominous sources of evil doing in the international arena.

 

Relying upon the assistance of the Almighty God, the noble nation of Islamic Iran will thwart all conspiracies waged by enemies against the country with their full-fledged resistance, Mousavi underlined.

 

He endeared the name and memory of martyrs during eight years of Sacred Defense and also defenders of holy shrines and said, “Enemies of the country left no stone unturned to undermine the real image of the Islamic Iran in the course of many years ago but all their plots and conspiracies were foiled by the Iranian nation.”

 

Turning to the outbreak of the coronavirus, COVID-19, in the country, he added, “Until a month ago, many people believed that the ominous novel coronavirus could affect mourning ceremonies during month of Muharram but the outcome turned vice versa and these mourning ceremonies were held across the country magnificently and in the best form possible under the auspices of the blessing of Third Infallible Shia Imam, Imam Hussein (PBUH).”

 

Major General Mousavi once again termed the criminal US and Zionist regime as vicious sources of evil-doing in the world and stated, “Noble people of the country thwarted all conspiracies waged by enemies.”

 

MA/ 5014361

 

News Code 163053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1223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