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테러 집단 예멘 중부에서 예멘군에게 거의 소멸

예멘군 핵심 지역이 마리브 시를 탈환할 작전 계획

이용섭 기 | 기사입력 2020/09/03 [16:55]

IS 테러 집단 예멘 중부에서 예멘군에게 거의 소멸

예멘군 핵심 지역이 마리브 시를 탈환할 작전 계획

이용섭 기 | 입력 : 2020/09/03 [16:55]

IS 테러 집단 예멘 중부에서 예멘군에게 거의 소멸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의하면 이슬람국가는 안사룰라군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자 예멘 중부에서 거의 소멸되었다. 

 

이에 대핸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9월 2일 자에서 “이슬람국가는 안사룰라군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자 예멘 중부에서 거의 소멸되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는 예멘 중부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으며, 알-베이다 주에 오랫동안 존재했던 테러집단들은 안사룰라 운동에 의해 그들의 존재는 종말을 맞이하였다. 

 

마스다르는 “지난 한 달 동안 안사룰라 운동은 이슬람국가(ISIS)와 아라비아 반도의알-카에다(the Arabian Peninsula - AQAP) 무장대들을 공격해왔으며, 테러 집단들이 오랫동안 점령해 온 알-베이다 지역을 점차적으로 탈환해 왔다.”라고 하여 예멘군(원문-안사룰라 운동)들의 적극적인 대 테러전에 의해 테러집단들이 소멸되었으며, 그들이 오랜 동아나 점령해왔던 알-베이다 지역을 탈환해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알-베이다의 이슬람국가에 대한 최후 타격들 중 하나는 안사룰라 운동이 예멘의 테러 집단의 지도자를 사살하였을 때 였다.: 이 사건은 8월에 집단이 공개한 동영상에서 강조되었다.

 

마스다르는 “이슬람국가(ISIS)의 경우 그들은 현재 수리아, 리비아, 이라크 내에서 하는 일인 것과 같이 알-베이다의 숨겨진 분견대들을 사용하는데 의존할 것이다.”라고 하여 현재 이슬람 국가 테러집단들이 중동과 북아프리카의 여러 나라들에서 미국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지원을 받으면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한편 안사룰라군은 마리브 주 정부의 행정 수도를 주시하고 있는데, 탈환하게 된다면 예멘 분쟁이 시작된 이래 운동의 가장 중요한 승리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다.”라고 하여 현재 예멘군들은 핵심 지역인 마리브 시를 탈환할 작전을 세웠음을 시사하는 보도를 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슬람국가는 안사룰라군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자 예멘 중부에서 거의 소멸되었다.

 

 

편집국 – 2020년 – 9월 2일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의하면 이슬람국가는 안사룰라군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자 예멘 중부에서 거의 소멸되었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5시 20분) –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는 예멘 중부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으며, 알-베이다 주에 오랫동안 존재했던 테러집단들은 안사룰라 운동에 의해 그들의 존재는 종말을 맞이하였다. 

 

지난 한 달 동안 안사룰라 운동은 이슬람국가(ISIS)와 아라비아 반도의 알-카에다(the Arabian Peninsula - AQAP) 무장대들을 공격해왔으며, 테러 집단들이 오랫동안 점령해 온 알-베이다 지역을 점차적으로 탈환해 왔다.

 

알-베이다의 이슬람국가에 대한 최후 타격들 중 하나는 안사룰라 운동이 예멘의 테러 집단의 지도자를 사살하였을 때 였다.: 이 사건은 8월에 집단이 공개한 동영상에서 강조되었다.

 

이슬람국가(ISIS)의 경우 그들은 현재 수리아, 리비아, 이라크 내에서 하는 일인 것과 같이 알-베이다의 숨겨진 분견대들을 사용하는데 의존할 것이다.

 

한편 안사룰라군은 마리브 주 정부의 행정 수도를 주시하고 있는데, 탈환하게 된다면 예멘 분쟁이 시작된 이래 운동의 가장 중요한 승리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다.

 

 

----- 번역문 전문 -----

 

ISIS nearly wiped out in central Yemen as Ansarallah forces score decisive victory

 

By News Desk -2020-09-02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의하면 이슬람국가는 안사룰라군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자 예멘 중부에서 거의 소멸되었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5:20 P.M.) – The Islamic State (ISIS/ISIL/IS/Daesh) suffered a devastating blow in central Yemen, as their long-time presence in the Al-Bayda Governorate was put to an end by the Ansarallah Movement,

 

Over the last month, the Ansarallah Movement has been on the offensive against ISIS and the Al-Qaeda of the Arabian Peninsula (AQAP) forces, gradually capturing areas in Al-Bayda that had long been occupied by the terrorist groups.

 

One of the final blows to ISIS in Al-Bayda came when the Ansarallah Movement killed the leader of the terrorist group in Yemen; this was highlighted in a video released by the group in August.

 

For ISIS, they will likely resort to the use of sleeper cells in Al-Bayda, which is something they currently do inside Syria, Libya, and Iraq.

 

Meanwhile, the Ansarallah forces are eyeing the Marib Governorate’s administrative capital, which, if captured, would be one of the most important victories for the movement since the start of the Yemeni conflict.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2670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