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수리아 석유판매(강탈)는 국제법 위반

미국 수리아 석유 강탈 위해 꾸르드족 민병대와 협력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4 [15:32]

미국의 수리아 석유판매(강탈)는 국제법 위반

미국 수리아 석유 강탈 위해 꾸르드족 민병대와 협력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4 [15:32]

미국의 수리아 석유판매(강탈)는 국제법 위반

 

러시아는 수리아의 석유를 꾸르드족 민명대인 수리아 민주군(SDF)과 협력하여 해외에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미국의 행태는 국제법 위반이라고 비판을 하였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9월 일 자에서 “미국의 수리아 석유판매는 국제법 위반이다.: 러시아”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의하면 미군들이 아랍 꾸르드족의 수리아 민주군(SDF)이 공동으로 수리아 북동부의 일부를 통제하고 있으며, 알-하사까와 데이르 에즈조르 지방의 유전과 가스전 주변에 집중하고 있다.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꾸르드족과 미국의 석유거래는 국제법을 위반하고 디마스쿠스의 평화 노력을 약화시키는 미국의 불법적인 정책을 가리는 (가면)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러시아와 수리아 군대가 공동성명에서 말했다.”라고 하여 미국이 꾸르드족 민병대와 계약을 체결한 것은 국제법을 위반하는 행위를 까리기 위한 기만적인 행태라고 비판하는 내용을 전하였다.

 

이어서 알 마스다르는 “성명서는 미군과 그들의 동맹군들이 수리아 북동부에 불법 주둔하면서 수리아의 천연자원들을 강탈하고 긴장 조성을 부채질하고 있다고 밝혔다.”라고 하여 미군들이 수리아 북동부에 불법적으로 주둔하는 것은 수리아 천연자원을 강탈하기 위한 것이며, 미군의 주둔은 지역의 긴장을 완화하는 것이 아니라 격화시키는 것이라고 비난한 내용을 전하였다.

 

한편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부 장관은 미국의 한 석유 회사가 꾸르드족이 이끄는 수리아 민주군이 통제하는 유전을 현대화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미 상원 외교위원회에서 말했다.

 

마스다르는 “회사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러시아 외무부는 문제의 회사가 델타 크리센트 연료(에너지)회사라고 밝혔다.”라고 하여 수리아 민주군과 석유판매에 대한 계약을 맺은 미국의 석유 회사는 비록 공개는 되지 않았지만 미국의 석유회사인 <델타 그리센트 연료(에너지)>회사라고 밝히는 내용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수리아 민주군(SDF)과 함께 미군들은 석유와 가스 매장지를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수리아 북동부의 일부를 통제하고 있다. 수리아 정부는 미국이 주권을 침해하고 수리아의 천연자원을 강탈하려는 불법적인 시도로 보고있다.”라고 하여 미군들은 수리아의 석유를 강탈하기 위해 수리아에서 석유가 가장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는 지역을 강점하고 있는 사실과 수리아에 미군들이 주둔하는 것을 수리아 당국은 허용하지 않은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미국의 수리아 석유판매는 국제법 위반이다.: 러시아

 

편집국 –2020년 9월 3일

 

▲ 러시아는 수리아의 석유를 꾸르드족 민명대인 수리아 민주군(SDF)과 협력하여 해외에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미국의 행태는 국제법 위반이라고 비판을 하였다.  © 이용섭 기자

 

미군들이 아랍 꾸르드족의 수리아 민주군(SDF)이 공동으로 수리아 북동부의 일부를 통제하고 있으며, 알-하사까와 데이르 에즈조르 지방의 유전과 가스전 주변에 집중하고 있다. 

 

수리아 꾸르드족과 미국의 석유거래는 국제법을 위반하고 디마스쿠스의 평화 노력을 약화시키는 미국의 불법적인 정책을 가리는 (가면)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러시아와 수리아 군대가 공동성명에서 말했다.

 

성명서는 미군과 그들의 동맹군들이 수리아 북동부에 불법 주둔하면서 수리아의 천연자원들을 강탈하고 긴장 조성을 부채질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부 장관은 미국의 한 석유 회사가 꾸르드족이 이끄는 수리아 민주군이 통제하는 유전을 현대화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미 상원 외교위원회에서 말했다.

 

회사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러시아 외무부는 문제의 회사가 델타 크레센트 연료(에너지)회사라고 밝혔다.

 

수리아 민주군(SDF)과 함께 미군들은 석유와 가스 매장지를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수리아 북동부의 일부를 통제하고 있다.

 

수리아 정부는 미국이 주권을 침해하고 수리아의 천연자원을 강탈하려는 불법적인 시도로 보고있다.

 

 

Source: Sputnik

 

 

----- 번역문 전문 -----

 

US sale of Syrian oil violate international law: Russia

 

By News Desk -2020-09-03

 

▲ 러시아는 수리아의 석유를 꾸르드족 민명대인 수리아 민주군(SDF)과 협력하여 해외에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미국의 행태는 국제법 위반이라고 비판을 하였다.     ©이용섭 기자

 

The US troops, jointly with the Arab-Kurdish Syrian Democratic Forces, maintain control over a part of northeastern Syria, concentrating around the oil and gas fields in the provinces of Al-Hasakah and Deir ez-Zor.

 

The US oil deal with the Syrian Kurds breaks international law and is used as cover for US illegal policy to undermine Damascus’ peace efforts, Russian and Syria militaries said in a joint statement.

 

The illegal presence of the US and its allies in the northeast of Syria has lead to a plundering of the country’s natural resources and fanned tensions, the statement said.

 

Earlier, State Secretary Mike Pompeo told the Senate Foreign Relations Committee that an US oil firm had secured a deal to modernize oil fields controlled by the Kurdish-led Syrian Democratic Forces.

 

The name of the company has not been revealed, however, the Russian Foreign Ministry said that the company in question is Delta Crescent Energy.

 

The US troops with the SDF, retain control over a part of northeastern Syria containing most of the country’s oil and gas reserves.

 

The Syrian government sees the US presence there as a violation of its sovereignty and an illegal attempt to seize Syria’s natural resources.

 

 

Source: Sputnik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971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