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중동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築)

이란은 무인기를 다른 나라에 수출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5:57]

이란은 중동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築)

이란은 무인기를 다른 나라에 수출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7 [15:57]

이란은 중동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築)

 

이란 북서부의 반 항공군 사령관은 이란은 중동지역에서 무인기 생산의 중심 축이라고 언급하였다.

 

파르스통신은 9월 6일 자에서 “사령관 이란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 축이라고 불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란 북서부의 반항공사령관 압바스 아지미 중장은 이란은 지역에서 주요 무인기 생산국이 되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아지미 장군은 “이란군의 반항공군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으로 되었으며 이제 무인기들을 수출할 수도 있가.”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파르스통신은 “그는 반항공군들은 다양한 지상 기반 및 공중기반 전자 탐지(도청) 체계를 설계하고 구축하였으며, 적들보다 최고 수준의 우위를 점하였다고 덧붙였다. 아지미 장군은 다양한 첨단 명령 제어체계의 설계 및 생산은 방공군의 또 다른 진전 중 하나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이란이 무인기 생산분야에서 커다란 발전이 있었다는 점을 전하였다.

 

이어서 파르스통신은 “이란은 항공우주 산업 특히 최근 10년 동안 조종사가 없는 무인기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데에서 커다란 발전을 이루었다. 지난달 이란 항공산업기구(Iran Aviation Industries Organization - IAIO) 제2여단장 아프신 까제흐는 다양한 유형의 무인기들을 제조하는 데 있어 이란이 원하는 지위를 강조하였다.”라고 하여 이란은 자체적으로 최첨단 무인기를 생산하는 데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바를 이룩하였음을 보도하였다.

 

계속해서 파르스통신은 《까제흐 장군은 "국가들의 항공전투력을 평가하는 국제기구는 무인기 또는 무인자동차 분야에서 이란을 세계 5위로 평가하였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이란이 세계 5위의 무인기 생산 능력이 있다고 국제기구가 평가한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파르스통신은 《한편 그는 10월에 있을 테헤란에 대한 무기금수조치(원문-무기 제재)의 종료를 언급하였으며 그는 수출금지조치가 해제되고 군수품을 수출할 수 있게 된 후에 다른 국가들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까제흐 장군은 "우리는 국방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란 내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확실하게 공급할 것이며, 제재의 철폐 또는 연장에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10월에 해제되는 이란에 대한 무기 금수조 이후 이란은 다른 나라들에 무인기를 판매 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2020년 9월 6일, 4시 5분. 일요일

 

사령관 이란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 축이라고 불렀다.

 

▲ 이란 북서부의 반항공사령관 압바스 아지미 중장은 이란은 지역에서 주요 무인기 생산국이 되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아지미 장군은 “이란군의 반항공군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으로 되었으며 이제 무인기들을 수출할 수도 있가.”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FNA)- 이란 북서부의 반항공사령관 압바스 아지미 중장은 이란은 지역에서 주요 무인기 생산국이 되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아지미 장군은 “이란군의 반항공군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으로 되었으며 이제 무인기들을 수출할 수도 있가.”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는 반항공군들은 다양한 지상 기반 및 공중기반 전자 탐지(도청) 체계를 설계하고 구축하였으며, 적들보다 최고 수준의 우위를 점하였다고 덧붙였다.

 

▲ 이란 나탄즈 핵 시설 폭발 배후가 밝혀졌다 지난 7월 이란의 나탄즈 핵 시설에서 폭발사고이 있었는데 그 폭발사고를 일으킨 배후가 밝혀졌다고 이란 원자력기구가 밝혔다. 이에 대해 이란의 따스님통신은 9월 6일 자에서 “이란 나탄즈 핵 시설 폭발 배후가 밝혀졌다”라는 제목으로 관련사실을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아지미 장군은 다양한 첨단 명령 제어체계의 설계 및 생산은 방공군의 또 다른 진전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란은 항공우주 산업 특히 최근 10년 동안 조종사가 없는 무인기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데에서 커다란 발전을 이루었다.

 

지난달 이란 항공산업기구(Iran Aviation Industries Organization - IAIO) 

 제 2여단장 아프신 까제흐는 다양한 유형의 무인기들을 제조하는 데 있어 이란이 원하는 지위를 강조하였다.

 

까제흐 장군은 "국가들의  항공전투력을 평가하는 국제기구는 무인기 또는 무인자동차 분야에서 이란을 세계 5위로 평하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는 10월에 있을 테헤란에 대한 무기금수조치(원문-무기 제재)의 종료를 언급하였으며 그는 수출금지조치가 해제되고 군수품을 수출할 수 있게 된 후에 다른 국가들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까제흐 장군은 "우리는 국방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란 내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확실하게 공급할 것이며, 제재의 철폐 또는 연장에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번역문 전문 -----

 

Sun Sep 06, 2020 4:5

 

Commander Terms Iran Drone Production Pole in Region

 

▲ 이란 북서부의 반항공사령관 압바스 아지미 중장은 이란은 지역에서 주요 무인기 생산국이 되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아지미 장군은 “이란군의 반항공군은 지역에서 무인기 생산의 축으로 되었으며 이제 무인기들을 수출할 수도 있가.”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이용섭 기자

 

TEHRAN (FNA)- Commander of the Air Defense Forces in Northwestern Iran Brigadier General Abbas Azimi said his country has turned into the region’s major manufacturer of drones.

 

 

“The Army’s Air Defense Force has turned into a drone manufacturing pole in the region and Iran is able to export them now,” General Azimi told reporters on Sunday.

 

He added that the Air Defense Force has designed and built different ground-based and air-based electronic tapping systems and enjoys the highest level of superiority over the enemies.

 

▲ 이란 나탄즈 핵 시설 폭발 배후가 밝혀졌다 지난 7월 이란의 나탄즈 핵 시설에서 폭발사고이 있었는데 그 폭발사고를 일으킨 배후가 밝혀졌다고 이란 원자력기구가 밝혔다. 이에 대해 이란의 따스님통신은 9월 6일 자에서 “이란 나탄즈 핵 시설 폭발 배후가 밝혀졌다”라는 제     ©이용섭 기자

 

General Azimi said that designing and production of different advanced command-and-control systems is among other progresses made in the Air Defense Force.

 

Iran has made giant advancements in aerospace industries, specially in designing and manufacturing pilotless drones in the recent decade.

 

Last month, Head of Iran Aviation Industries Organization (IAIO) Second Brigadier General Afshin Khajeh Fard stressed the country’s desired position in the world in manufacturing different types of drones.

 

“The international bodies which assess the countries' air combat power have ranked Iran 5th world power in the field of drones or UAVs,” General Khajeh Fard said.

 

Elsewhere, he referred to the termination of arms sanctions against Tehran in October, and said the country has plans for cooperation with other states after embargoes are anulled and after it can also export its military products.

 

“We will certainly supply anything needed inside to strengthen the country’s deterrence power and we will not wait for the removal or extension of the sanctions,” General Khajeh Fard said.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2755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