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전투기 예멘 사다 폭격 만행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을 지속적으로 휴전협정 위반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5:57]

사우디 전투기 예멘 사다 폭격 만행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을 지속적으로 휴전협정 위반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7 [15:57]

사우디 전투기 예멘 사다 폭격 만행

 

사우디 전투기들이 예멘 사다아 지방의 민간인 거주 지역을 무차별적이고 무자비하게 폭격을 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에 대해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9월 6일 자에서 “사우디 전투기 예멘의 사다 폭격”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예멘 사다아 지방에 사우디 전투기들이 대규모 폭격을 자행한 후 수많은 예멘 민간인들이 부상을 당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은 다시 한번 예멘에서 휴전협정을 위반하였으며 예멘에 대한 연이은 공격을 시작하였다고 알-마시라흐 텔레비전이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휴전협정을 전혀 지키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보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보도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사다아 지방을 포함하여 예멘의 여러 지역들이 사우디 전투기들의 폭격을 받았다. 아랍 언론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사다 지방의 거주 지역은 사우디 전투기들에 의해 폭격을 당하였고 많은 예멘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라고 하여 해당 공격으로 수많은 에멘 민간인들이 부상을 입은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사우디 주도 연합군들은 예멘 민간인들을 계속 공격하고 있는 가운데에 예멘과의 거짓 휴전협정을 강조하고 있다.”라고 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연합군들은 예멘을 계속적으로 공격해대면서 겉으로는 “예멘휴전협정”을 강조하면서 세계인들을 기만 우롱하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지금까지 국제사회는 예멘과의 전쟁을 중단시키려는 드 어떤 시도하지 않았다.: 그 문제는 예멘 국가 구제 정부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몇 달 동안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을 수도 없이 휴전협정을 위반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지금까지 사우디 침공의 결과로 수천 명의 예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유엔에 따르면 예멘의 기근은 세계에서 가장 최악을 인도주의적인 대 재앙이 되었다.”라고 하여 사우디가 주도하는 전쟁으로 인해 예멘이 세계 최악을 인도주의적인 대 재앙에 빠져든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년 9얼 6일, 오전 10시 17분

 

사우디 전투기 예멘의 사다 폭격

 

▲ 사우디 전투기들이 예멘 사다아 지방의 민간인 거주 지역을 무차별적이고 무자비하게 폭격을 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월 6일 메흐르통신(MNA) – 예멘 사다아 지방에 사우디 전투기들이 대규모 폭격을 자행한 후 수많은 예멘 민간인들이 부상을 당하였다.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은 다시 한 번 예멘에서 휴전협정을 위반하였으며 예멘에 대한 연이은 공격을 시작하였다고 알-마시라흐 텔레비전이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사다아 지방을 포함하여 예멘의 여러 지역들이 사우디 전투기들의 폭격을 받았다.

 

아랍 언론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사다 지방의 거주 지역은 사우디 전투기들에 의해 폭격을 당하였고 많은 예멘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

 

사우디 주도 연합군들은 예멘 민간인들을 계속 공격하고 있는 가운데에 예멘과의 거짓 휴전협정을 강조하고 있다.

 

지금까지 국제사회는 예멘과의 전쟁을 중단시키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그 문제는 예멘 국가 구제 정부로부터 비한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을 수도 없이 휴전협정을 위반하였다.

 

지금까지 사우디 침공의 결과로 수천 명의 예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유엔에 따르면 예멘으 기근은 세계에서 가장 최악을 인도주의적인 대 재앙이 되었다.

 

ZZ/5016514

 

News Code 163145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6, 2020, 10:17 AM

 

Saudi fighter jets bomb Sa'dah in Yemen

 

▲ 사우디 전투기들이 예멘 사다아 지방의 민간인 거주 지역을 무차별적이고 무자비하게 폭격을 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06 (MNA) – A number of Yemeni civilians were wounded following the massive bombardment of Yemen's Sa'dah province by Saudi fighter jets.

 

The Saudi-led coalition has violated the ceasefire in Yemen once more and launched a series of attacks on the country, Al-Masirah reported.

 

According to the report, in the past 24 hours, various areas of Yemen, including parts of Sa'dah province, have been targeted by Saudi fighter jets.

 

As Arab media reported, residential areas in Sa'dah province were bombed by Saudi fighters and a number of Yemeni civilians were wounded.

 

Saudi-led coalition emphasizes its alleged and false ceasefire in the country as it continues to attack Yemeni civilians.

 

So far, the international community has made no attempt to stop the war against Yemen; an issue that has drawn criticism from the Yemeni National Salvation Government.

 

In recent months, the Saudi-led coalition has violated the ceasefire many times.

 

Thousands of Yemenis have been killed so far as a result of the Saudi invasion, and according to the United Nations, the famine in the country has become the biggest humanitarian catastrophe in the world.

 

ZZ/5016514

 

News Code 163145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31103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