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군 마리브 핵심 지역 재탈환

예멘군들 대규모 전투원들을 파견하여 마리브 핵심지역 탈환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07:44]

예멘군 마리브 핵심 지역 재탈환

예멘군들 대규모 전투원들을 파견하여 마리브 핵심지역 탈환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8 [07:44]

예멘군 마리브 핵심 지역 재탈환

 

이란의 따스님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예멘군들이 마리브 지방을 대규모적으로 공격하여 핵심 지역을 재 탈환하였다.

 

따스님통신은 9월 7일 자에서 “예멘군 마리브 핵심 지역 재탈환”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예멘군들은 사우디가 지원하는 마리브의 무장대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여 마리브 중부 지방의 전략적인 지역을 탈환하였다.

 

따스님통신은 “예멘군 인민위원회의 연합 군들의 지원을 받아 마리브 남부 지역으로 연결되는 알-사다라 지역 전체를 완전히 장악하여 통제하고 있다.”라고 하여 예멘군들이 수행한 마리브 진공작전이 성공하였음을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님통신은 “예멘군은 지난 2주 동안 전 정부에 충성하는 군대를 소멸(원문-추장)하기 위해 수천 명의 전투원들을 이 지방에 파견하였다.”라고 하여 예멘군들이 마리브 핵심지역을 재 탈환하기 위해 수많은 전투원들을 파견한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따스님통신은 “사우디아라비아는 2015년 3월부터 지역의 동맹국들의 도움을 받고 서방의 후원국들이 공급한 무기를 사용하여 예멘에서 피비린내 나는 군사적인 공격을 자행하는 만행을 부리고 있다. 전쟁의 목적은 예멘이 전 대통령 아브드 라부부흐 만수르 하디에게 권력을 회복시켜주고 후티 안사룰라 운동을 붕괴시키는 것이었다.”라고 하여 예멘전쟁 발발 시기와 전쟁이 일어나게 된 원인에 대해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님통신은 “에멘군들은 군력을 강화하고 자체 생산한 국산 미사일들과 무인기들을 이용하여 사우디 연합군들의 공격에 대응하고 있으며 사우디 영토 깊은 곳에 있는 주요하고 민감한 석유시설과 군사 기지들을 타격하고 있다.”라고 하여 예멘군들이 자체 생산산 미사일들과 무인기들로 사우디의 침략 공격에 대응하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따스님통신은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비영리 분쟁연구 기관인 무력 충돌 위치 및 사건 자료의 계획(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 ACLED)에 따르면 2015년 후 10만 명 이상의 예멘 민간인들 목숨을 잃었다.”라고 하여 예멘전쟁으로 인한 예멘 인민들이 겪고 있는 참상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예멘군 마리브 핵심 지역 재탈환

 

2020년 9월 7일 – 13시 24분 │World news│ 

 

▲ 이란의 따스님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예멘군들이 마리브 지방을 대규모적으로 공격하여 핵심 지역을 재 탈환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따스님통신(Tasnim) - 예멘군들은 사우디가 지원하는 마리브의 무장대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여 마리브 중부 지방의 전략적인 지역을 탈환하였다.

 

예멘군 인민위원회의 연합군들의 지원을 받아 마리브 남부 지역으로 연결되는 알-사다라 지역 전체를 완전히 장악하여 통제하고 있다.

 

예멘군은 지난 2주 동안 전 정부에 충성하는 군대를 소멸(원문-추장)하기 위해 수천 명의 전투원들을 이 지방에 파견하였다.

 

사우디아라비아는 2015년 3월부터 지역의 동맹국들의 도움을 받고 서방의 후원국들이 공급한 무기를 사용하여 예멘에서 피비린내 나는 군사적인 공격을 자행하는 만행을 부리고 있다. 전쟁의 목적은 예멘이 전 대통령 아브드 라부부흐 만수르 하디에게 권력을 회복시켜주고 후티 안사룰라 운동을 붕괴시키는 것이었다.

 

에멘군들은 군력을 강화하고 자체 생산한 국산 미사일들과 무인기들을 이용하여 사우디 연합군들의 공격에 대응하고 있으며 사우디 영토 깊은 곳에 있는 주요하고 민감한 석유시설과 군사 기지들을 타격하고 있다.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비영리 분쟁연구 기관인 무력 충돌 위치 및 사건 자료의 계획(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 ACLED)에 따르면 2015년 후 10만 명 이상의 예멘 민간인들 목숨을 잃었다.

 

 

----- 원문 전문 -----

 

Yemen’s Army Retakes Key Area in Ma’rib

 

September, 07, 2020 - 13:24 │World news│ 

 

▲ 이란의 따스님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예멘군들이 마리브 지방을 대규모적으로 공격하여 핵심 지역을 재 탈환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Tasnim) - Yemen’s army stepped up their attacks against Saudi-backed militants in Ma’rib, managing to recapture a strategic area in the central province.

 

Yemeni army troops, supported by allied fighters from Popular Committees, established full control over the region of al-Sadara, which is a connecting route to Southern areas of Ma’rib.

 

The Yemeni army has sent thousands of fighters to the province over the past couple of weeks to expel forces loyal to the ex-government.

 

Since March 2015, Saudi Arabia has been conducting a bloody military aggression in Yemen with help from its regional allies, and using arms supplied by its Western backers. The aim of the war has been to bring Yemen's former president Abd Rabbuh Mansur Hadi back to power and defeat the Houthi Ansarullah movement.

 

Yemeni armed forces have been boosting their military capabilities and responding to the attacks using domestic missiles and drones, and targeting sensitive oil installations and military sites deep inside the Saudi territory.

 

Since 2015, over 100,000 people have been killed, according to the US-based 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ACLED).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11859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