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대중동원군 디얄라에서 ISIL 소멸작전 시작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 활동하는 ISIL테러분자들의 테러공격이 늘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07:44]

이라크 대중동원군 디얄라에서 ISIL 소멸작전 시작

최근 들어서 이라크에서 활동하는 ISIL테러분자들의 테러공격이 늘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8 [07:44]

이라크 대중동원군 디얄라에서 ISIL 소멸작전 시작

 

이라크 대중동원군들이 이라크 디얄라 지방에 은거하고 있는  ISIL테러분자들을 소탕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였다.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9월 7일 자에서 “이라크의 대중동원군들은 디얄라 지방에서 동 이라크 이슬람 국가 소멸작전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또 하쉬드 알-샤아비로도 알려진 이라크의 대중동원군(Popular Mobilization Units – PMU)들은 대얄라 동쪽 지역에서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 소멸작전을 시작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이라크 하쉬드 알-샤아비군의 대변인은 대중동원군들은 까나낀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반 ISIL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말했다고 알마알로메흐가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이라크 대중동원군들이 광범위한 지역에서 ISIL 테러분자들에 대한 소탕작전을 시작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그는 "그 작전은 ISIL 테러분자들이 보안 검문소를 공격하여 대중동원군 사령관 중 한 명이 목숨을 잃은 수에 수행되었다."라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지난 번 테러분자들이 이라크 보안군들의 검문소를 공격한 사실과  그 후 테러집단 소멸작전이 시작된 사실을 전하였다.

 

한편 보도에 의하면 그는 까나낀 시 외곽에 하쉬드 알-샤아비군들이 주둔하는 거은 지역의 안정과 보안을 보장한다고 언급하였다.

 

메흐르통신은 “동이라크 이슬람 국가(ISIL) 테러 집단은 여전히 이라크 북부, 동부 및 남부 지역에 수많은 지역 테러 집단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전례가 없이 지난 2개월 동안에 이라크 민간인들과 보안군들에 대한 테러공격을 강화하였다.”라고 하여 올 해 들어서 동이라크 이슬람 국가(ISIL) 테러 집단들이 이라크 인민들과 군대에 대한 테러공격이 부쩍 강화된 사실과 또 이라크 이곳저곳에 은신처를 마련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의 행태를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최근 몇 달 동안 하쉬드 알-샤아비군, 이라크군 및 또 다른 보안 부대들은 그기간 동안 테러분자들에 대한 연속적인 군사작전을 수행하였다.”라고 하여 최근 몇 달 동안 이라크 군과 대중동원군들이 대 테러작전을 대대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년 9월 7일, 오후 10시 30분

 

이라크의 대중동원군들은 디얄라 지방에서 동 이라크 이슬람 국가 소멸작전 시작

 

▲ 이라크 하쉬드 알-샤아비군의 대변인은 대중동원군들은 까나낀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반 ISIL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말했다고 알마알로메흐가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이라크 대중동원군들이 광범위한 지역에서 ISIL 테러분자들에 대한 소탕작전을 시작한 사실을 전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월 07일 메흐르통신(MNA) – 또 하쉬드 알-샤아비로도 알려진 이라크의 대중동원군(Popular Mobilization Units – PMU)들은 대얄라 동쪽 지역에서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 소멸작전을 시작하였다.

 

이라크 하쉬드 알-샤아비군의 대변인은 대중동원군들은 까나낀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반 ISIL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말했다고 알마알로메흐가 보도하였다. 

 

그는 "그 작전은 ISIL테러분자들이 보안 검문소를 공격하여 대중동원군 사령관 중 한 명이 목숨을 잃은 수에 수행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까나낀 시 외곽에 하쉬드 알-샤아비군들이 주둔하는 거은 지역의 안정과 보안을 보장한다고 언급하였다.

 

동이라크 이슬람 국가(ISIL) 테러 집단은 여전히 이라크 북부, 동부 및 남부 지역에 수많은 지역 테러 집단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전례가 없이 지난 2개월 동안에 이라크 민간인들과 보안군들에 대한 테러공격을 강화하였다.

 

최근 몇 달 동안 하쉬드 알-샤아비군, 이라크군 및 또 다른 보안 부대들은 그기간 동안 테러분자들에 대한 연속적인 군사작전을 수행하였다.

 

FA/ 5018110

 

News Code 163231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7, 2020, 10:30 PM

 

Iraq’s PMU launches anti-ISIL operation in Diyala province

 

▲ 이라크 하쉬드 알-샤아비군의 대변인은 대중동원군들은 까나낀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반 ISIL 작전을 수행하였다고 말했다고 알마알로메흐가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이라크 대중동원군들이 광범위한 지역에서 ISIL 테러분자들에 대한 소탕작전을 시작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07 (MNA) – Iraq’s Popular Mobilization Units (PMU), also known as Hashd al-Sha’abi launched an anti-ISIL operation in the eastern province of Diyala.

 

A spokesperson for Iraqi Hashd al-Sha’abi said that the forces have mounted an extensive anti-ISIL operation in Khanaqin, Almaalomah reported.

 

“The operation was carried out after ISIL terrorist elements launched an attack on a security checkpoint that led to the martyrdom of one of the PMU’s commanders,” he added.

 

He further noted that the presence of Hashd al-Sha’abi on the outskirts of Khanaqin city ensures the stability and security of the region.

 

The ISIL terrorist group has a number of cells in the northern, eastern and southern regions of Iraq and has intensified its attacks on Iraqi civilians and security forces in the past two months which has been unprecedented since 2017.

 

In recent months, Hashd al-Sha’abi forces and the Iraqi Army have carried out a series of operations against ISIL members in Al Anbar, Nineveh, Saladin governorates since the middle of last month.

 

FA/ 5018110

 

News Code 163231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736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