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군들의 용병들이 살상당했다

알수 없는 사람들에 의해 미국, 뛰르끼예 용병들이 살상당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15:48]

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군들의 용병들이 살상당했다

알수 없는 사람들에 의해 미국, 뛰르끼예 용병들이 살상당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9 [15:48]

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군들의 용병들이 살상당했다

 

수리아 국영 통신사인 사나(SANA)의 보도에 따르면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의 동쪽 외곽에서 수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 용병들이 죽고 다쳤다.

 

이에 대해 수리아 국영 통신사인 사나(SANA)는 9월 8일 자에서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의 동쪽 외곽에서 수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 용병들이 죽고 다쳤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많은 까사드 무장대원들과 뛰르끼예 점령군들이 지원하는 고용 병들이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 동쪽 외곽에 있는 은신처(원문-굴)과 검문소에 대한 알 수 없는 사람들의 공격으로 죽고 부상당했다.

 

보도는 “민간 소식통들은 사나(SANA)에 오토바이를 탄 알 수 없는 사람들이 라까 외곽 북쪽 알-지바키야 마을 근처에 있는 뛰르끼예 점령군들이 지원하는 고용병들의 은신처(원문-굴)를 무기와 기관총으로 공격하였으며, 그로 인해 테러 분자들 가운데에 한 명이 죽었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알 수 없는 인물들이 고묭병들의 은신처를 공격하여 테러분자들 가운데 한 명이 죽은 사실을 전하였다.

 

사나는 “같은 맥락에서 소식통은 미국 점령군들이 지원하고 있는 까사드 무장대원들 가운데 한 명이 라까 시의 농장 원형교차로 근처에서 알 수 없는 사람에게 살해당하였다고 지적했다.”라고 하여 미군들의 지원을 받고 있는 꾸르드족 민병대인 까사드 무장대원들 가운데 한 명도 알 수 없는 인물에 의해 죽임을 당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사나는 “데이르 에즈조르 동쪽 외곽의 현지 소식통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다르자즈와 알-타이야나 마을 사이의 도로에서 까싸드 무장대의 방어벽을 공격하여 한 명의 무장대원이 다쳤다고 지적하였다.”라고 하여 알 수 없는 인물의 공격에 의해 무장대원들이 부상을 입은 사실을 전하면서 “까사드 무장대원들 데이르 에즈조르 서쪽 알-까스라흐에서 수많은 젊은 이들을 납치해갔다.”꾸르드족 민병대인 까사드 무장대원들이 최근 수리아에서 많은 젊은 청년들을 납치해가는 만행을 저지른 사실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사나는 “한편 까사드 무장대원들은 침럄을 감행하고 데이르 에즈조를 외곽 서쪽에 있는 알-까스라흐 마을의 많은 민간인들을 납치하였으며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데리고 갔다.”라라고 하여 까사드 무장대원들이 청년들 뿐 아니라 일반 민간인들도 수많이 납치해간 사실을 전하였다.

 

현재 미국은 마치나 자신들의 도움으로 수리아에서 꾸르드족의 독립국가를 건설 할 것처럼 부추기면서 수리아 정부군들에 맞서 싸우도록 조종하면서 수리아를 분열시키고 그로부터 수리아의 천연자원들과 석유 자원들을 강탈해가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

 

미국의 그와 같은 사주를 받은 꾸르드족 민병대들인 꾸드스군과 수리아 민주군(SDF)들을 수리아 정부군들에 맞서 테러전을 감행하고 있으며, 아래 보도처럼 수리아 인민들에게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안기고 있다. 하지만 꾸르드족들은 대단히 오산하고 있다. 만약 미국이 수리아전에서 궁지에 몰리게 되면 절대로 꾸르드족들이 수리아에서 독립국가를 건설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는다. 그 순간 꾸르드족들은 미국으로부터 철저히 버림을 받으면서 다시는 자신들이 설 자리 조차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무엇이든 자주적으로 해나가야 한다. 그건 개인이건 국가건 결코 다르지 않다. 우리는 이런 점들을 염두에 두고 수리아전, 예멘전, 이라크전 등을 주시해보아야 진실을 알 수가 있다.

 

 

----- 번역문 전문 -----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의 동쪽 외곽에서 수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 용병들이 죽고 다쳤다.

 

▲ 수리아 국영 통신사인 사나(SANA)의 보도에 따르면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의 동쪽 외곽에서 수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 용병들이 죽고 다쳤다.  © 이용섭 기자

2020년 9월 8일

 

라까, 데이르에즈조르, 사나(SANA)- 많은 까사드 무장대원들과 뛰르끼예 점령군들이 지원하는 고용 병들이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 동쪽 외곽에 있는 은신처(원문-굴)와 검문소에 대한 알 수 없는 사람들의 공격으로 죽고 부상을 입었다.

 

민간 소식통들은 사나(SANA)에 오토바이를 탄 알 수 없는 사람들이 라까 외곽 북쪽 알-지바키야 마을 근처에 있는 뛰르끼예 점령군들이 지원하는 고용병들의 은신처(원문-굴)를 무기와 기관총으로 공격하였으며, 그로인해 테러분자들 가운데 한 명이 죽었다고 말했다.

 

같은 맥락에서 소식통은 미국 점령군들이 지원하고 있는 까사드 무장대원들 중 한 명이 라까 시의 농장 원형교차로 근처에서 알 수 없는 사람에게 살해당하였다고 지적했다.

 

데이르 에즈조르 동쪽 외곽의 현지 소식통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다르자즈와 알-타이야나 마을 사이의 도로에서 까싸드 무장대의 방어벽을 공격하여 한 명의 무장대원이 다쳤다고 지적하였다.

 

까사드 무장대원들 데이르 에즈조르 서쪽 알-까스라흐에서 수많은 젊은 이들을 납치해갔다.

 

한편 까사드 무장대원들은 침럄을 감행하고 데이르 에즈조르 외곽 서쪽에 있는 알-까스라흐 마을의 많은 민간인들을 납치하였으며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데리고 갔다.

 

Nisreen Othman/ Mazen Eyon

 

 

----- 원문 전문 -----

 

A number of US and Turkish occupation mercenaries killed and injured in Raqqa and eastern countryside of Deir Ezzor

 

▲ 수리아 국영 통신사인 사나(SANA)의 보도에 따르면 라까와 데이르 에즈조르의 동쪽 외곽에서 수많은 미국과 뛰르끼예 점령 용병들이 죽고 다쳤다.     ©이용섭 기자

8 September، 2020

 

Raqqa, Deir Ezzor, SANA- A number of QASD militia and the Turkish occupation-backed mercenaries were killed and injured in attacks launched by unknown persons on their dens and checkpoints in Raqqa and the eastern countryside of Deir Ezzor.

 

Civil sources told SANA that unknown persons who were riding a motorcycle, launched an attack with weapons and machine guns on the dens of the Turkish occupation- backed mercenaries in the vicinity of al-Zibakiya village in the northern side of Raqqa countryside, killing one of the terrorists.

 

In the context, the sources pointed out to the killing of one of the militants of QASD militia, supported by the US occupation forces, by unknown persons near the farms’ roundabout in Raqqa city.

 

In the eastern countryside of Deir Ezzor, local sources indicated that unknown persons attacked a barrier for of QSD militia on the road between Darnaj and al-Tayyana towns, injuring one militant.

 

QSD kidnaps a number of young men in al-Kasrah, west of Deir Ezzor

 

Meanwhile, QSD militia carried out an incursion campaign and kidnapped a number of civilians in al-Kasrah town in the western of Deir Ezzor countryside and took them to unknown destinations.

 

Nisreen Othman/ Mazen Eyon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1250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