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군 키르쿠크에서 데쉬 지도자 체포

이라크군 최근 들어 대 테러전에서 있따라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15:53]

이라크군 키르쿠크에서 데쉬 지도자 체포

이라크군 최근 들어 대 테러전에서 있따라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09 [15:53]

이라크군 키르쿠크에서 데쉬 지도자 체포

 

이라크군들이 키르쿠크에서 테러집단(데쉬)의 지도자를 체포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보도하였다.

 

따스님통신은 9월 8일 자에서 “이라크군 키르쿠크에서 데쉬 지도자 체포”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화요일 이라크 정보부대는 키를쿠크 디얄라에서 데쉬 테러 집단의 초고위 지도자를 체포하였다.

 

이라크 정보부는 성명서에서 내무부 연방 경착 정보국을 대표하넌 종보부대는 키르쿠크 주의 중심지에서 테러분자 한 명을 체포하였으며 그 남자는 제 4조 / 테러주의의 규정에 따라 수배되었던 인물"이라고 말했다고 샤빠끄 언론이 보도하였다.

 

“그 테러분자는 여러 직종에서 일하였으며 마지막 직업은 디즈라흐 주에서 급조 폭발물 장치를 관리를 하는 것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또 보도는 그 지도자는 자신의 범죄를 순순히 자백하였으며 사법부 재판에 회부되었다고 말했다.

 

따스님통신은 《최근 몇달 동안 특히 "죽음의 삼각지대"로 알려진 키르쿠크, 쌀라후딘(북쪽), 디얄라(동쪽) 사이에서 데쉬 무장 세력들일 공격을 강화한 것으로 의심이 간다.》라고 하여 최근 들어서 이라크의 테러집단들이 이라크 여러 지역에서 테러공격을 부쩍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올해 들어서서 이라크의 테러집단들이 이라크 인민들과 군부대 또 다른 여러 분야에서 테러공격을 부쩍 강화하기 시작한 것은 바로 미군들의 조종에 의한 것이다.

 

지난 1월 3일 이라크 바그다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이란의 대 테러전의 영웅 이란이슬람혁명근위대 사령관인 까쎄 쏠레이마니 장군과 이라크 대중동원군 부대장인 아브 마흐디 알-무헨디스를 미군들이 무인기로 암살을 한 후 이라크에서는 대대적인 미군 및 모든 외국군대의 철수 또는 축출 운동 및 저항을 벌이고 있다. 

 

혀재 이라크에서는 친 이란 저항군들이 미군들이 주둔하고 있는 군 기지와 바그다드 녹색지대에 있는 미국 대사관을 향해 카슈샤 로켓을 이용하여 수시로 공격하고 있다. 또 이라크 저항군 및 세력들은 미군 수송대들이 자나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폭탄공격을 가하여 미군들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히고 있다.

 

또 이라크에서는 의회, 정부, 군, 종교 특히 그동안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분열주의 정책에 의해 이슬람의 순니파와 시아파로 나뉘어 싸웠던 지난 시절에서 벗어나 함께 협력하여 미군들을 축출할 것이며 만약 그래도 철수하지 않으면 무장을 통해 축출할 것이라고 강력히 경고하고 나섰다.

 

이라크의 이 같은 상황을 감안한 미군들은 이라크에서 많은 수를 철수시켰다. 그렇다고 미국이 그냥 물러나리라고 여겨서는 절대로 안 된다. 교활하고 악랄하기 그지없는 미국과 서방세력들은 바로 자신들이 물러난 자리를 대신해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 테러분자들을 수리아에서 철수시키고 또 이라크에 은신해 있던 테러분자들을 동원 조종하여 이라크군과 이라크 인민들 그리고 단체들에 대해 대대적으로 테러공격을 강화시켰다.

 

바로 이라크군과 대중동원군들이 이라크 내에서 대 테러전을 강화한 것을 미국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의 실직적으로 집적적인 전투를 벌이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이 같은 이라크의 현재 상황을 알아야만 한다, 그래야만 이라크 전황을 정확히 이해할 수가 있다.

 

따스님통신은 ”2017년 이라크는 2014년 테러집단들이 침략한 영토(이라크 면적은 약 1/3)를 모두 탈환함으로서 데쉬에 대한 승리를 선언하였었다. 그러나 테러집단들은 여전히 이라크의 일부 지역에서 잠재된 대오를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공격을 하고 있다.“라고 하여 이라크에는 아직도 테러집단들이 은신하여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라크군과 대중동원군들은 이 지역에서 테러 집단들에 대한 소멸 작전을 지속적으로 자주 수행하고 있다.“라고 하여 이라크군과 대중동원군들 역시 테러집단 소멸 작전을 대대적으로 그리고 수시로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라크군 키르쿠크에서 데쉬 지도자 체포

 

2020년 9월 8일 – 14시 24분 │세계 소식│

 

▲ 이라크군들이 키르쿠크에서 테러집단(데쉬)의 지도자를 체포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따스님통신(Tasnim) – 화요일 이라크 정보부대는 키르쿠크 디얄라에서 데쉬 테러 집단의 초고위 지도자를 체포하였다.

 

이라크 정보부는 성명서에서 내무부 연방 경찰 정보국을 대표하는 정보부대는 키르쿠크 주(州)의 중심지에서 테러분자 한 명을 체포하였으며 그 남자는 제 4조 / 테러주의의 규정에 따라 수배되었던 인물"이라고 말했다고 샤빠끄 언론이 보도하였다.

 

“그 테러분자는 여러 직종에서 일하였으며 마지막 직업은 디즈라흐 주에서 급조 폭발물 장치를 관리를 하는 것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또 보도는 그 지도자는 자신의 범죄를 순순히 자백하였으며 사법부 재판에 회부되었다고 말했다.

 

최근 몇달 동안 특히 "죽음의 삼각지대"로 알려진 키르쿠크, 쌀라후딘(북쪽), 디얄라(동쪽) 사이에서 데쉬 무장 세력들일 공격을 강화한 것으로 의심이 간다.

 

2017년 이라크는 2014년 테러 집단들이 침략한 영토(이라크 면적은 약 1/3)를 모두 탈환함으로서 데쉬에 대한 승리를 선언하였었다.

 

그러나 테러 집단들은 여전히 이라크의 일부 지역에서 잠재된 대오를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공격을 하고 있다.

 

이라크군과 대중 동원군들은 이 지역에서 테러 집단들에 대한 소멸작전을 지속적으로 자주 수행하고 있다.

 

 

----- 원문 전문-----

 

Iraqi Troops Arrest Daesh Ringleader in Kirkuk

 

September, 08, 2020 - 14:24 │World news│

 

▲ 이라크군들이 키르쿠크에서 테러집단(데쉬)의 지도자를 체포하였다고 이란의 따스님통신이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Tasnim) – Iraqi intelligence forces on Tuesday detained a senior member of the Daesh terror group in Dijla in Kirkuk.

 

“The intelligence represented by the Federal Police Intelligence at the Ministry of Interior has arrested a terrorist in the Kirkuk governorate center, the man is wanted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Article 4/ terrorism,” Iraqi intelligence said in a statement, Shafaq News reported.

 

“The terrorist worked in several positions, the last of which was the Improvised explosive devices official in the Dijlah state,” it added.

 

The report also said that the ringleader has confessed to his crimes and has been referred to the judiciary.

 

In recent months, suspected Daesh militants have stepped up attacks, particularly in the area between Kirkuk, Salahuddin (north), and Diyala (east), known as the “Triangle of Death”.

 

In 2017, Iraq declared victory over Daesh by reclaiming all of its territory – about a third of the country’s area – invaded by the terrorist group in 2014.

 

However, the terrorist group still maintains sleeper cells in some areas of Iraq and periodically launches attacks.

 

The Iraqi army and popular forces continue to carry out frequent operations against the terror group in these parts of the country.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0854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