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군 이란 북서부에서 대규모 테러소탕작전

이란군 지속적인 테러소탕작전에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5:25]

이란군 이란 북서부에서 대규모 테러소탕작전

이란군 지속적인 테러소탕작전에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11 [15:25]

이란군 이란 북서부에서 대규모 테러소탕작전

 

이란군들이 이란 북서부에 둥지를 틀고 테러 공격을 자행해왔던 테러집단들을 소멸하는 작전을 수행하여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고 이란의 파르스통신이 보도하였다.

 

파르스통신은 9얼 10일 자에서 “이란군 이란 북서부에서 대규모 테러소탕작전을 시작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슬람혁명근위대(Islamic Revolution Guards Corps-IRGC) 육군들은 이란 북서부 국경근처 지역에서 테러집단들에 대해 주요한 소탕작전을 수행하였다.

 

파르스통신은 “보안작전은 북서부 국경을 따라 지난 한 주일 내내 수행되었으며 반혁명 테러집단의 거점을 파괴하였다.”라고 하여 테러집단 소멸 작전을 통해 테러분자들의 거점을 파괴하는 성과를 거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파르스통신은 “무인기, 포탄 발사 그리고 소형의 정교한 미사일들이 작전에서 사용되었으며 작전에서 그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던 많은 주요 반혁명 무장단위들을 죽이고 부상을 입혔다. 엄청난 량의 무기, 탄약 및 위장폭탄(부비 트랩)이 테러분자로부터 압수하였다.”라고 하여 테러 소탕작전을 통해 테러분자들이 소유하고 있던 엄청난 무기와 탄약과 같은 무장장비들을 노획하였으며 수많은 테러분자들을 죽이고 부상을 입힌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슬람혁명근위대 육군 사령관 모함마드 하크푸르 장군의 지휘 아래 일주일 동안 수행된 작전은 같은 (테러소멸)작전들 중에 가장 대규모 작전 중 하나였다. 반혁명 집단에 막대한 손실이 가해졌고 그들의 기지는 완전히 무력화 되었다.

 

계속해서 파르스통신은 “이슬람혁명근위대는 국경에 침입하여 전국적으로 파괴 행위를 자행하려고 시도하는 테러분자들과 정기적으로 전투를 벌이고 있다.”라고 하여 이란의 서북부 국경지대를 통해 잠입한 테러분자들을 소탕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테러 소탕 작전을 벌이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파르스통신은 지난 5월 이슬람혁명근위대의 함제흐 쎄이예들 알-쇼하다 기지는 이슬람혁명근위대가 이라크의 준-자치주 꾸르디스딴 지역과 접해있는 국경접경지대에 있는 꾸르디스딴 서쪽 지방에서 보안작전을 수행하여 수많은 테러분자들을 사살하였다고 말했다. 지난달 이슬람혁명근위대는 이란 북서부 아제르바이잔 주(州)의 서쪽 마쿠시 인근에서 테러분자들 무장대를 파괴하였다.”라고 하여 최근 들어서 이란이 벌이는 대 테러전이 대단히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2020년 9월 10일, 4시 52분. 목요일

 

이란군 이란 북서부에서 대규모 테러소탕작전을 시작하였다

 

▲ 이란군들이 이란 북서부에 둥지를 틀고 테러 공격을 자행해왔던 테러집단들을 소멸하는 작전을 수행하여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고 이란의 파르스통신이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FNA)- 이슬람혁명근위대(Islamic Revolution Guards Corps-IRGC) 육군들은 이란 북서부 국경근처 지역에서 테러집단들에 대해 주요한 소탕작전을 수행하였다.

 

 

보안작전은 북서부 국경을 따라 지난 한 주일 내내 수행되었으며 반혁명 테러집단의 거점을 파괴하였다.

 

무인기, 포탄 발사 그리고 소형의 정교한 미사일들이 작전에서 사용되었으며 작전에서 그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던 많은 주요 반혁명 무장단위들을 죽이고 부상을 입혔다.

 

엄청난 량의 무기, 탄약 및 위장폭탄(부비 트랩)이 테러분자로부터 압수하였다.

 

이슬람혁명근위대 육군 사령관 모함마드 하크푸르 장군의 지휘 아래 일주일 동안 수행된 작전은 같은 (테러소멸)작전들 중에 가장 대규모 작전 중 하나였다.

 

반혁명 집단에 막대한 손실이 가해졌고 그들의 기지는 완전히 무력화 되었다.

 

이슬람혁명근위대는 국경에 침입하여 전국적으로 파괴 행위를 자행하려고 시도하는 테러분자들과 정기적으로 전투를 벌이고 있다.

 

지난 5월 이슬람혁명근위대의 함제흐 쎄이예들 알-쇼하다 기지는 이슬람혁명근위대가 이라크의 준-자치주 꾸르디스딴 지역과 접해있는 국경접경지대에 있는 꾸르디스딴 서쪽 지방에서 보안작전을 수행하여 수많은 테러 분자들을 사살하였다고 말했다.

 

지난달 이슬람혁명근위대는 이란 북서부 아제르바이잔 주(州)의 서쪽 마쿠시 인근에서 테러분자들 무장대를 파괴하였다.

 

 

----- 원문 전문 -----

 

Thu Sep 10, 2020 4:52

 

IRGC Launches Massive Anti-Terrorism Operations in Northwestern Iran

 

▲ 이란군들이 이란 북서부에 둥지를 틀고 테러 공격을 자행해왔던 테러집단들을 소멸하는 작전을 수행하여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고 이란의 파르스통신이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FNA)- The Islamic Revolution Guards Corps (IRGC Ground Forces conducted a major assault on terrorist groups in regions near Iran's Northwestern borders.

 

 

The security operations had been conducted in the course of the past week, destroying strongholds of counter-revolutionary terror groups along the country’s Northwestern borders.

 

Drones, artillery fire and smart missiles were used in the operations, which killed and wounded a large number of key counter-revolutionary elements active in the area.

 

Huge amounts of weapons, ammunition and booby traps were confiscated from the terrorists.

 

The week-long operations, which were carried out under the supervision of IRGC Ground Force Commander Brigadier General Mohammad Pakpour, was one of the largest of its kind.

 

Huge losses were inflicted on the counter-revolutionary groups and their bases were rendered inoperational.

 

The IRGC forces regularly engage in clashes with terrorists attempting to infiltrate the borders and carry out acts of sabotage across the country.

 

Back in May, the IRGC’s Hamzeh Seyed al-Shohada Base said a number of terrorists had been killed as the IRGC forces carried out a security operation in the Western province of Kordestan, which borders Iraq’s semi-autonomous Kurdistan region.

 

Last month, the IRGC forces destroyed a team of terrorists in the vicinity of Northwestern Iranian city of Maku in West Azarbaijan Province.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115732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