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의 대응은 적들의 오판을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

이란은 적들이 오판하면 후회하게 만들 것이라 경고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4:18]

이란의 대응은 적들의 오판을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

이란은 적들이 오판하면 후회하게 만들 것이라 경고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14 [14:18]

이란의 대응은 적들의 오판을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

 

적들이 이란에 대해 적대적인 군사행동을 하는 것과 같은 오판을 하게 된다면 이란은 그에 대해 무자비하게 대응을 할 것이기에 적들은 이란에 대해 자신들이 한 오판을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사령관이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9월 12일 자에서 “이란의 대응은 적들의 오판을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란군 최고위 사령관은 이란군들은 최대의 준비상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그 어떤 도발을 하려는 오판도 하지 말라고 적들에게 경고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적들과 사악한 인간들에 대한 군사훈련의 신호(메시지)는 그들은 절대로 이슬람 공화국을 시험해서는 왼 되며, 그에 대한 대응은 그들을 후회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오판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보여줄 수 있는 선에서 그에 대한 대응의 일부를 보여주었다."라고 3일간 진행된 <졸파가르-99>명의 대규모 군사훈련이 끝난 뒤 토요일에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 사령관이 말했다.》라고 하여 이번에 진행된 대규모 군사훈련에서 적들에게 어떻게 대응을 할 지에 대해 그 일부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적들은 오판을 해야한다고 한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사령관의 주장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모우사비 군사령관은 이란군은 1년 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우리의 방위산업과 대학은 지속적으로 새롭고 향상(업 데이트)된 군사 장비들을 구축하도록 돕고 있으며 [군들 사이에]협력이 증대되고 있으며 신의 덕분에 우리는 (적들에 대응할 수 있는)최대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도는 “최고위 장군은 국내산 전략적 (군사)장비들은 사전에 정해진 모든 목표를 달성한 훈련 가운데에 성공적으로 실험을 하였다고 계속하였다. 이란군 최고위 사령관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는 <졸파가르-99> 훈련 중 해군 부대를 방문하였다(모함마드레자 압바시/메흐르통신)”라고 하여 전략적 군사 장비들을 이란 자체적으로 개발 생산하고 있다는 데 대해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그는 "우리는 이란이 만든 잠수함과 무인기들을 정해진 임무에 따라 성공적으로 작전에 합류(원문-통합)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빠테흐 잠수함과 씨모르그 무인기는 중동 지역에서 이란의 권위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이번 훈련에서 이란에서 새롭게 개발 생산한 무기들을 성공적으로 실험하였다는 데 대해 보도를 하였다.

 

한편 보도에 의하면 이란 사람들을 위한 훈련의 신호(메시지)는 군대은 국가와 그 이익, 그 이상을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사령관은 덧붙였다.

 

메흐르통신은 “군사훈련에는 육, 해, 공군 및 반 항공군들이 참여하여 수요일에 호르무즈해협에서 인도양에 이르는 남부 해역에서 시작되었다.”라고 하여 최근에 진행된 이란의 육, 해, 공 및 반 항공군들의 합동군사 훈련을 진행한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정치 2020년 9월 12일, 오전 11시 45분

 

군 사령관.:

이란의 대응은 적들의 오판을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

 

▲ 적들이 이란에 대해 적대적인 군사행동을 하는 것과 같은 오판을 하게 된다면 이란은 그에 대해 무자비하게 대응을 할 것이기에 적들은 이란에 대해 자신들이 한 오판을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사령관이 말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월 12일 메흐르통신(MNA) – 이란군 최고위 사령관은 이란군들은 최대의 준비상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그 어떤 도발을 하려는 오판도 하지 말라고 적들에게 경고하였다.

 

"적들과 사악한 인간들에 대한 군사훈련의 신호(메시지)는 그들은 절대로 이슬람 공화국을 시험해서는 왼 되며, 그에 대한 대응은 그들을 후회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오판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보여줄 수 있는 선에서 그에 대한 대응의 일부를 보여주었다."라고   3일간 진행된 <졸파가르-99>명의 대규모 군사훈련이 끝난 뒤 토요일에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사령관이 말했다.

 

그는 이란군은 1년 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우리의 방위산업과 대학은 지속적으로 새롭고 향상(업 데이트)된 군사 장비들을 구축하도록 돕고 있으며 [군들 사이에]협력이 증대되고 있으며 신의 덕분에 우리는 (적들에 대응할 수 있는)최대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고위 장군은 국내산 전략적 (군사)장비들은 사전에 정해진 모든 목표를 달성한 훈련 가운데에 성공적으로 실험을 하였다고 계속하였다.

 

▲ 우리는 이란이 만든 잠수함과 무인기들을 정해진 임무에 따라 성공적으로 작전에 합류(원문-통합)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빠테흐 잠수함과 씨모르그 무인기는 중동 지역에서 이란의 권위를 보여주고 있다  © 이용섭 기자

 

이란군 최고위 사령관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는 <졸파가르-99> 훈련 중 해군 부대를 방문하였다(모함마드레자 압바시/메흐르통신)

 

그는 "우리는 이란이 만든 잠수함과 무인기들을 정해진 임무에 따라 성공적으로 작전에 합류(원문-통합)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빠테흐 잠수함과 씨모르그 무인기는 중동 지역에서 이란의 권위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란 사람들을 위한 훈련의 신호(메시지)는 군대은 국가와 그 이익, 그 이상을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사령관은 덧붙였다.

 

군사 훈련을 육, 해, 공군 및 반 항공군들이  참여하여 수요일에 호르무즈해협에서 인도양에 이르는 남부 해역에서 시작되었다.

 

MAH/ 5021643

 

News Code 163404

 

 

----- 원문 전문-----

 

Politics Sep 12, 2020, 11:45 AM

 

Army Cmdr.:

Iran’s response will make enemies regret their miscalculation

 

▲ 적들이 이란에 대해 적대적인 군사행동을 하는 것과 같은 오판을 하게 된다면 이란은 그에 대해 무자비하게 대응을 할 것이기에 적들은 이란에 대해 자신들이 한 오판을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쎄이예드 아브돌라힘 모우사비 군사령관이 말했다.     ©이용섭 기자

 

EHRAN, Sep. 12 (MNA) – Iranian Army’s first-in-command warned the enemies to not make any miscalculation in the region as the Iranian armed forces enjoy the utmost readiness.

 

“The message of the military drill for enemies and those who have bad thoughts in their minds is that they should never test the Islamic Republic of Iran and never follow their miscalculations because they will regret the response; we displayed part of this response as far as it could be displayed,” said Army Commander Major General Seyyed Abdolrahim Mousavi on Saturday after the massive 3-day Zolfaghar-99 military drill was wrapped up in the southern regions of the country.

 

Iranian armed forces cannot even be compared to a year before, he said, adding, “Our defense industries and universities are consistently helping to build new and updated equipment and collaboration [among forces] are increasing and thanks to God, we have the best readiness.”

 

Home-grown ‘strategic’ equipment, continued the Major General, has been successfully tested during the drill which has achieved all its pre-determined goals.

 

▲ 우리는 이란이 만든 잠수함과 무인기들을 정해진 임무에 따라 성공적으로 작전에 합류(원문-통합)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면서 빠테흐 잠수함과 씨모르그 무인기는 중동 지역에서 이란의 권위를 보여주고 있다     ©이용섭 기자

 

Iranian Army Commander Major General Seyyed Abdolrahim Mousavi (C) visiting naval units during Zolfaghar-99 military drill (Mohammadreza Abbasi / Mehr News Agency)

 

“We managed to successfully integrate Iran-made submarines and drones into operation based on determined missions,” he said, adding that Fateh submarine and Simorgh drone are signs of the authority of the country in the region.

 

The message of the drill for Iranians is that armed forces are fully ready to defend the country, its interests, and ideals, added the commander.

 

The military drill kicked off on Wednesday in the southern shores of the country from the Strait of Hormuz to the Indian Ocean with the participation of the Army’s Navy, Air Force, Ground Force, and Air Defense.

 

MAH/ 5021643

 

News Code 163404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59882612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