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미국에 맞선 까브까즈 2020 대규모 합동군사훈련 참여

미국에 맞선 까브까즈 훈련에 무려 16개 국가가 참가하였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2:25]

이란 미국에 맞선 까브까즈 2020 대규모 합동군사훈련 참여

미국에 맞선 까브까즈 훈련에 무려 16개 국가가 참가하였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22 [12:25]

이란 미국에 맞선 까브까즈 2020 대규모 합동군사훈련 참여

 

이란의 소함대가 현재 가스피해와 흑해 등 드넓은 지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미국에 맞선 대규모 합동군사훈련에 참가한다고 이란의 메흐르통신이 보도하였다.

 

메흐르통신은 921일 자에서 이란 코카시아(코카서쓰) 2020 군사훈련 참여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연례(年例) 전략적 작전 훈련 "까브까즈 2020"("코카서스 2020")이 이란의 군사 대표단들이 훈련에 참여한 가운데 월요일에 러시아에서 시작되었다.

 

메흐르통신은 “926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합동군사훈련은 까스피해와 흑해를 가로지르는 대규모 훈련을 그 특징으로 한다.”라고 하여 이번에 반제 자주적인 나라들이 미국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에 맞서 대규모 합동군사훈련을 벌이게 되는 데 대해 전하였다.

 

보도는 이란의 소함대는 러시아 전함들과 함께 까스피해에서 훈련에 참여할 것이다.”라고 하여 이란도 이번에 진행되는 합동군사훈련에 참가하게 된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그 군사훈련에는 국제적 차원에서 테러와의 전쟁을 준비하고 전략적인 중앙아시아 지역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된다.”라고 하여 합동군사훈련의 목적에 대해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러시아, 이란, 상하이연합 회원국들인 중국, 파키스딴, 까자흐스딴, 끼르기스스딴, 따지키스딴, 우즈베키스딴 외에도 몽골, 수리아, 이집트, 벨라루스, 뛰르끼예, 아르메니아, 뚜르끄메니스딴, 미얀마 등 많은 나라들이 합동군사훈련에 참여한다.”라고 하여 반제자주적인 수많은 나라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아래 기사를 보면 이번에 진행되는 합동군사 훈련에 반제 자주적인 나라 무려 16개 국가가 참가한다. 참으로 놀라운 사실이 아닐 수가 없다. 오랫동안 외신을 접해왔고 또 번역 분석해온바 이번처럼 미국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에 맞서 무려 16개국이 참가한 대규모 합동군사훈련을 벌인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기사에서 언급되고 있는 나라들은 유라시아동맹국들 대부분이 참가하고 있으며, 상하이연합의 국가들도 참가하고 있다. 심지어 이집트까지 참가한다는 사실이 참으로 놀랍기만 하다. 이런 현상은 그만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힘이 빠진 상태라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것이다.

 

이제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몰락이 급격하게 진행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바라던 세계가 펼쳐지게 되는 세계를 목격하게 될 것이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921, 오후 500

 

 

이란 코카시아 2020 군사훈련 참여

 

▲ 메흐르통신은 “러시아, 이란, 상하이연합 회원국들인 중국, 파키스딴, 까자흐스딴, 끼르기스스딴, 따지키스딴, 우즈베키스딴 외에도 몽골, 수리아, 이집트, 벨라루스, 뛰르끼예, 아르메니아, 뚜르끄메니스딴, 미얀마 등 많은 나라들이 합동군사훈련에 참여한다.”라고 하여 반제자주적인 수많은 나라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21일 메흐르통신(MNA) 연례(年例) 전략적 작전 훈련 "까브까즈 2020"("코카서스 2020")이 이란의 군사 대표단들이 훈련에 참여한 가운데 월요일에 러시아에서 시작되었다.

 

926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합동군사훈련은 까스피해와 흑해를 가로지르는 대규모 훈련을 그 특징으로 한다.

 

이란의 소함대는 러시아 전함들과 함께 까스피해에서 훈련에 참여할 것이다.

 

그 군사훈련에는 국제적 차원에서 테러와의 전쟁을 준비하고 전략적인 중앙아시아 지역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된다.

 

러시아, 이란, 상하이연합 회원국들인 중국, 파키스딴, 까자흐스딴, 끼르기스스딴, 따지키스딴, 우즈베키스딴 외에도 몽골, 수리아, 이집트, 벨라루스, 띠르끼예, 아르메니아, 뚜르끄메니스딴, 미얀 등 많은 나라들이 합동군사훈련에 참여한다.

 

MR/IRN84048260

 

News Code 163797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21, 2020, 5:00 PM

 

 

Iran takes part at Caucasia 2020 military drills

 

▲ 메흐르통신은 “러시아, 이란, 상하이연합 회원국들인 중국, 파키스딴, 까자흐스딴, 끼르기스스딴, 따지키스딴, 우즈베키스딴 외에도 몽골, 수리아, 이집트, 벨라루스, 뛰르끼예, 아르메니아, 뚜르끄메니스딴, 미얀마 등 많은 나라들이 합동군사훈련에 참여한다.”라고 하여 반제 반제자주적인 수많은 나라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21 (MNA) The annual strategic-operational exercise “Kavkaz 2020” (“Caucasus 2020”) kicked off in Russia on Monday with Iran's military representatives taking part in the drill.

 

The joint exercise, which will go on till Saturday, September 26, will feature large-scale drills spread across the Caspian Sea and the Black Sea.

 

Iranian flotilla, along will Russian vessels, will take part in the drills in the Caspian Sea.

 

The military exercise is conducted with the aim of preparing to fight international terrorism and protecting the strategic Central Asia region.

 

Beyond Russia, Iran and fellow 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SCO) members China, Pakistan, Kazakhstan, Kyrgyzstan, Tajikistan and Uzbekistan, other foreign participants reportedly include Mongolia, Syria, Egypt, Belarus, Turkey, Armenia, Turkmenistan and Myanmar.

 

MR/IRN84048260

 

News Code 163797 

  • 도배방지 이미지

  • uuuuu 2020/09/22 [13:40] 수정 | 삭제
  • 러시아가 이란을 흑해와 카스피해에 초대한것은 놀라울것도 없습닌다 WW2직후냉전시작이 바로 이란이었습니다 역시 카프카즈는 노벨의 꿀땅이었고 히틀러의 서방카르텔명령의 임무였습니다 조지아출신 러시아인인 스탈린이 서기장된후 20년여뒤에야 볼셰비키가 적이며 제정러시아의 전략에 경외심을 갖게되었는지 이 카프카즈WW2 겪으며 알게됩니다 더 거슬러올라가면 러영그레이트게임(거의 후반엔 김일성주석도 동의하는 나진하산철도의 구상이 이때부터였습니다 영프독은 미친둣이 중국일본대사관을 구워삼았구요) 의 요지가 카프카즈(최후격전지의 말은 일본이었고 즉 울 한반도였고 ww2는 이를 되갚았습니다 )였습니다 더 올라가면 터키입니다. 고로 러시아는 현재 터키독일일본과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를 합니다 지구상 이들을 가장 못믿는 나라는 러시아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푸틴은 그럴수가 있을까요? 풉. 24시간안된 사건입니다. un본부 즉 뉴욕으로 갈 러시아팀을 위해 수호이 35는 미국방공망에 혀를 찔렀습니다 Tu-160 폭격기과 함께 동행한 수호이35는 이 폭격기와 달리 미국이 무방비를 테스트했습니다 그것을 캐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카프카즈훈련전 러시아는 흑해(카프카즈죠, 카스피해동맹에 덤프가 최종으름장놓은게 2017년입니다 풉 덤프는 현재 럼스펠트우주론을 리바이벌하는 그쪽 쪼무래기입니다 오일거래를 보면 뻔뻔하죠 절대 서방울언론은 보도않죠 걍 가십-유유상종이죠-거리만ㅉ 솔레이마니를 암살한 '사실'은 이세상것이 아닌겁니다ㅉ ) 에서 영국을 상대하기도전에 걍 영국기지로 실제핵을 싣고 직방했습니다 서방은 이런 위험한 한 역사를 보도않습니다 영국은 다시 평소대로 한달전부터 매일 세곳(바렌츠 발틱 흑해)을 두번씩 러시아국경에서 알짱거립니다 왜 소치를 UN본부로 이전하자고 하는지는 이 카프카즈훈련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아 핵만능주의가 혹시나 이 댓글을 본다면 확실히 말합니다 이란은 핵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리고 조선곽 러시아는 이 필요치 핵을 위해 협상을 하는것입니다 길게 쓰고 싶지만 혼자 지끌이는것같아 거둡니다
    그래도 짧게나마 보태야 하겟습니다 왠지 덤프같이 구는것같아서요
    예외주의. 이것이 바로 푸틴이 조선이 이란이 Exceptionallistan에게 경고 한 것입니다 미국은 협상을 해야합니다. 북핵과 안전보장의 협상이라고 망상하는 우리 대한미국은 푸틴의 경고를 알아먹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 푸틴은 북한은 미국에게 승리했다고 했습니다 결론은 적대정책을 포기하고 부치치처럼 보조책상 앉혀놓지 말고 대등하게 협상을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6자회담은 북미,남북의 협상이 완료된 후 세계안전보장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푸틴이 누누히 말했던겁니다 이란은 핵이 필요치 않습니다 북한도 핵이 필요치않습니다 단 두국가의 차이점(울 언론-서방언론-에서 79년 이란혁명을 빌어 이란북한을 얘기하는데 53년 이란은 루즈벨트사조카가 현대 레짐체인지를 최초로 이란에서 성공한후 –즉 핵협박으로 스탈린 암살당하자마자 정전압박-그 시절향수와 희망을 보지만 당시 이란최고지도자와 현재최고지도자의 뚝심은 상판입니다 이란최고지도자는 공개적으로 푸틴을 지지했습니다 페르시아의 자존심은 양키보다 더 높습니다 그리고 양키보다 상인기질역사는 오래되었습니다 당시 친소이라크를 이란노리개로 만드는게 네오콘(H.부시팀CIA)과 대서양연합(브레진스키정부)의 합작이었고 그걸 콘트라이란스캔들로 워싱턴가십을 만들었지만 당시 언론은 H.부시의 쿨함으로 모든 것을 덮었습니다다 현재 덤프처럼)) 북한은 핵위협을 받아(그래서 정전이라는 요상한 정치꾐을 해결) 핵을 개발하기 시작한 원인이 됐고 핵의 위험을 누구보다 (일본보다 더 잘앎 제재땜에 일본이 진주만 가미카제했을까 그해에 카츄샤가 미국을 놀라게했어 무기와 돈놀이하며 중동아프리카에서 놀고 있을때가 아니제 911같은게 필요했던 거야 일본이 협상하려고 가미카제를 했다지만 일본의 능력은 호주보이스카웃이나 전쟁무경험민병대보다 못한 수준이었어 게다가 미국은 알래스카에 기지건설하는 무능력에 부닺혔었지 신호가 필요했단거야) 잘 알기에 러시아가 미국핵만능주의를 없애기위한 실무적인 협상을 하려는 것과 같이 (스탈린은 이미 맨하탄프로젝트를 알고 있었고 단지 먼저 개발할 생각이 없었어 이게 미국과 러시아인의 차이점이야. 맨하탄프로젝트가 몇 년도에 시작햇지? 그래 그들은 핵을 일본에 퍼붓는다는게 아니라 소련을 항복시키기위해 시작했단 팩트가 문서로 남아있어 단지 소련이 유럽을 구해버리자 그것을 소련에 사용할 수가 없었던 거야 지들이 어떻게 구원국으로 찬양받던 나라에 모든 인류를 배신할 수가 있겠나! ) 한반도비핵화를 일관적으로 요구하는거야 그것이 싫다는게 현재 덤프가 뉴스타트갱신을 안하겠다고 부시보다 더한 굵직한 국제적협정을 3건이상해치웠지 오늘 라브코프(부시적 유명한 마샬-올해가 작년말인가 덤프가 직접 고용-과 뉴스타트갱신-군비 통제-회담을 주욱해온 외무차관)는 미국이"평등에 기초하여 "이해 균형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무언가"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거래는 "아마도 가능하다. "고 했고 그의 결과론적 판단은 갱신은 안된다라고 한다. 모두가 예측했다 솔직히 핵을 줄이는데 (울나라는 덤프오다로 UAE에 수주했다 이스라엘은 절대 군사적목적없다고 한다 뭘 바래냐 울대한미국아~ 거시 전쟁일으키면 여기선 안날줄 아냐? ) 러시아입장에선 나토핵갯수가 있단것에 불리하단걸 안다 하지만 중국이 그랬잖냐 러시아엔 핵이 필요치않는 게 있다고 그런데 굳이 미국은 중국까지 이 협상에 앉혀야 한다는거야 영프는 절대 안된다고 못박고, 흐루쇼프케네디브레즈네프닉슨때의 중국핵핑퐁게임하잖거지 그런데 러시아는 우크라출신서기장이 있는 소련이 아니지./무슨 망할놈의 핵타령이야? 덤프는 핵을 전세계에 기성복처럼 뿌릴작정이야 12017년 비준해 2018년 사인했다 북한은 이 따위 양키를 알기에 비핵을 바란다. 북핵과 안전보장을 맞바꾸자는 말을 한적도 없다 푸틴도!
조선의 당창건 75돐 열병식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1/6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1493444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