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장군 암살은 미국 테러강화의 증거

미국은 전 세계적 차원에서 자유와 민주주의 그리고 인권을 탄압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4:39]

최고 장군 암살은 미국 테러강화의 증거

미국은 전 세계적 차원에서 자유와 민주주의 그리고 인권을 탄압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29 [14:39]

최고 장군 암살은 미국 테러강화의 증거

 

지난 13일 미국이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이란의 최고위 장군인 까쎔 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 것은 미국이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테러를 강화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이란의 모흐쎈 제자에이가 말하였다.

 

이에 대해 이라나의 메흐르통신은 928일 자에서 최고 장군 암살은 미국 테러강화의 증거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란의 모흐쎈 레자에이 이란 비상협의회 장관은 전 이슬람혁명근위대 꾸드스군 사령관 쏠레이마니 중장에 암살은 미국이 테러를 강화하였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레자에이는 월요일에 열린 화상회의를 통해 중국 공산당(Communist Party of China - CPC) 중앙위원회 국제부장인 쏭 타오와 화상 대화를 하면서 이란 최고 사령관 쏠레이마니 장군의 암살을 미국인들이 세계에서 테러를 촉진하고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중요한 사례라고 반복하여 지적하였다.”라고 하여 미국이 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 것은 테러를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 부장인 쏭 타오와 가진 화상회의에서 언급한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번에 열린 양자 회담에서 레자에이는 이란에 대한 중국의 입장을 환영하면서 "이번 기회를 빌어 유엔안전보장이사회와 이란에 대한 중국 관리들이 채택한 입장에 감사드린다. 미국인들은 이란과 중국 사이의 관계를 왜곡하고 양국에 대해 거짓된 발언들을 많이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그는 국제무대에서 미국 통치자들이 처해있는 상황과 성과들을 돌아보며, 그는 "미국은 대부분의 세계 국가들과의 대결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미국의)자유를 자랑해왔지만 이젠 자유 외에도 정의를 위반하고 있으며, 오늘날 우리는 미국인들이 자유, 정의 및 인류를 침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미국이 늘상 세계인들을 향해 외치고 있는 자유, 정의, 인권 등은 자신들의 지배주의를 위한 탈 바가지로 이용하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미국이 전 세계적 차원에서 자유와 정의 그리고 인권 등을 유린하고 있다고 한 레자에이의 말을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레자에이는 미국의 개입이 국제적인 폭정과 독재의 정점에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면서 그는 "그들(미국)은 인간성을 상실하였다고 말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란과 중국의 협력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패배로 역사에서 무너질 것이며, 세계는 이란과 중국 인민들의 승리를 보게 될 것이고, 이 승리는 다른 국가들의 모범(모델)이 될 것이라."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중국 공산당 (CPC) 중앙위원회 송타오 국제 부장은 수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란과 중국의 우호적인 관계에 대해 지적하면서 "이란-중국 관계는 다른 국가들 특히 다른 지역 국가들에 관심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습근평 중국 주석이 이란 대통령과의 대화에서 되풀이하여 말한 것처럼 이란의 주권을 물론 존엄과 명예를 지켜가는데 중국 정부가 지지하고 있으며 또 강조하고 있다."라고 하여 이란과 중국 사이에 맺어진 우호 친선의 관계에 대해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928, 오후 1031

 

 

모흐쎈 레자에이:

최고 장군 암살은 미국 테러강화의 증거

▲ 지난 1월 3일 미국이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이란의 최고위 장군인 까쎔 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 것은 미국이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테러를 강화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이란의 모흐쎈 제자에이가 말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928일 메흐르통신(MNA) 이란의 모흐쎈 레자에이 이란 비상협의회 장관은 전 이슬람혁명근위대 꾸드스군 사령관 쏠레이마니 중장에 암살은 미국이 테러를 강화하였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레자에이는 월요일에 열린 화상회의를 통해 중국 공산당(Communist Party of China - CPC) 중앙위원회 국제부장인 쏭 타오와 화상 대화를 하면서 이란 최고 사령관 쏠레이마니 장군의 암살을 미국인들이 세계에서 테러를 촉진하고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중요한 사례라고 반복하여 지적하였다.

 

이번에 열린 양자 회담에서 레자에이는 이란에 대한 중국의 입장을 환영하면서 "이번 기회를 빌어 유엔안전보장이사회와 이란에 대한 중국 관리들이 채택한 입장에 감사드린다. 미국인들은 이란과 중국 사이의 관계를 왜곡하고 양국에 대해 거짓된 발언들을 많이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국제무대에서 미국 통치자들이 처해있는 상황과 성과들을 돌아보며, 그는 "미국은 대부분의 세계 국가들과의 대결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미국의)자유를 자랑해왔지만 이젠 자유 외에도 정의를 위반하고 있으며, 오늘날 우리는 미국인들이 자유, 정의 및 인류를 침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의 개입이 국제적인 폭정과 독재의 정점에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면서 그는 "그들(미국)은 인간성을 상실하였다고 말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란과 중국의 협력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패배로 역사에서 무너질 것이며, 세계는 이란과 중국 인민들의 승리를 보게 될 것이고, 이 승리는 다른 국가들의 모범(모델)이 될 것이라."라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 (CPC) 중앙위원회 송타오 국제 부장은 수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란과 중국의 우호적인 관계에 대해 지적하면서 "이란-중국 관계는 다른 국가들 특히 다른 지역 국가들에 관심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습근평 중국 주석이 이란 대통령과의 대화에서 되풀이하여 말한 것처럼 이란의 주권을 물론 존엄과 명예를 지켜가는데 중국 정부가 지지하고 있으며 또 강조하고 있다."

 

MA/FNA13990707000961

 

News Code 164097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28, 2020, 10:31 PM

 

 

Mohsen Rezaei:

Assassinating top gen., proof of strengthening US terrorism

 

▲ 지난 1월 3일 미국이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 국제공항 근처에서 이란의 최고위 장군인 까쎔 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 것은 미국이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테러를 강화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이란의 모흐쎈 제자에이가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28 (MNA) Secretary of Iran’s Expediency Council Mohsen Rezaei said that assassination of former IRGC Quds Force Commander Lt. Gen. Soleimani is a proof of strengthening of terrorism by the US.

 

Speaking with the Head of International Department of the Central Committee of the Communist Party of China (CPC) Song Tao on Monday held through video conference, Rezaei reiterated that assassination of Iran’s top commander General Soleimani is an important document to prove that Americans are promoting and strengthening terrorism in the world.

 

In this bilateral talk, Rezaei hailed China’s positions on Iran and added, “I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position adopted by Chinese officials on Iran at the UN Security Council and the United Nations. Americans in their propaganda have distorted relations between Iran and China and have uttered a lot of untrue remarks about the two countries.”

 

Turning to the situation and performance of US rulers in the international arenas, he said, “the United States has resorted to confronting with the majority of world countries. Americans used to boast of freedom, but now, in addition to freedom, they have violated justice and today we see that Americans have violated freedom, justice and humanity.”

 

Emphasizing that US intervention is the culmination of international tyranny and dictatorship, he said, “They (US) have forgotten humanity. Undoubtedly, the cooperation between Iran and China will go down in the history as a defeat to US President Trump and the world will see the victory of the people of Iran and China, and this victory will be a model for other nations.”

 

Head of International Department of the Central Committee of the Communist Party of China (CPC) Song Tao, for his part, pointed to the amicable relations between Iran and China which dates back to many year ago and said, “Iran-China relations are of interest to other countries, especially other regional countries. As reiterated by Chinese President Xi Jinping in his talk with Iranian President, protection of dignity and honor as well as Iran’s sovereignty right is supported and emphasized by Chinese government.”

 

MA/FNA13990707000961

 

News Code 164097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0817662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