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총리 유럽연합과 미국 대사관 폐쇄 고려 언급

이라크 총리는 바그다드 외교 공관들이 위협을 느끼면 미국, EU 대사관 철수 가능 언급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01 [15:16]

이라크 총리 유럽연합과 미국 대사관 폐쇄 고려 언급

이라크 총리는 바그다드 외교 공관들이 위협을 느끼면 미국, EU 대사관 철수 가능 언급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01 [15:16]

 이라크 총리 유럽연합과 미국 대사관 폐쇄 고려 언급

 

 

무스타파 알-카디비 이라크 총리는 최근 이라크에서 미국과 유럽의 대사관들 철수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하여 미국과 유럽이 그러한 고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930일 자에서 유럽연합과 미국 이라크 대사관 폐쇄 고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수요일에 이라크 총리는 유럽연합과 미국은 바그다드에 있는 그들의 대사관을 폐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메흐르통신은 무스타파 알-카디비는 발언에서 바그다드에 있는 미국 대사관 폐쇄가 임박하였다는 소문에 대해 반응을 보여주었다. 그 반응에서 그는 유럽연합과 미국의 관리들이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 있는 그들의 대사관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미국과 유럽연합이 이라크에 있는 자신들의 대사관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데 대해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카디미는 미국과 유럽의 관리들은 마그다드에 있는 외교관들에 대해 계속되는 로켓 공격 때으로 인해 그들의 대사관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라크 총리는 만약 외국 외교관계 소(대사관)들에 대한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그들은(유럽연합과 미국)은 바그다드에서 외교활동을 계속 할 수가 없다고 지적하였다.”라고 하여 올해 들어서서 이라크 외교기기관들이 들어서 있는 녹색지대에 대한 지속적인 로켓 공격으로 위협을 느낀 미국과 유럽의 대사관들이 철수할 것을 고려하고 있는 데 대해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930, 오후 130

 

 

유럽연합과 미국 이라크 대사관 폐쇄 고려

 

▲ 무스타파 알-카디비 이라크 총리는 최근 이라크에서 미국과 유럽의 대사관들 철수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하여 미국과 유럽이 그러한 고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 930일 메흐르통신(MNA) 수요일에 이라크 총리는 유럽연합과 미국은 바그다드에 있는 그들의 대사관을 폐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무스타파 알-카디비는 발언에서 바그다드에 있는 미국 대사관 폐쇄가 임박하였다는 소문에 대해 반응을 보여주었다.

 

그 반응에서 그는 유럽연합과 미국의 관리들이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 있는 그들의 대사관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zklal는 미국과 유럽의 관리들은 마그다드에 있는 외교관들에 대해 계속되는 로켓 공격 때으로 인해 그들의 대사관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라크 총리는 만약 외국 외교관계 소(대사관)들에 대한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그들은(유럽연합과 미국)은 바그다드에서 외교활동을 계속 할 수가 없다고 지적하였다.

 

MA/5036887

 

News Code 164177

 

 

----- 원문 전문 -----

 

Politics      Sep 30, 2020, 1:30 PM

 

 

EU, US considering closing embassies in Iraq: Al-Kadhimi

 

▲ 무스타파 알-카디비 이라크 총리는 최근 이라크에서 미국과 유럽의 대사관들 철수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하여 미국과 유럽이 그러한 고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용섭 기자

 

 

TEHRAN, Sep. 30 (MNA) Iraqi prime minister announced on Wed. that authorities of the European Union and the United States are considering shutting down their embassies in Baghdad.

 

Mustafa al-Kadhimi in his remarks showed reaction to speculations on the imminent closure of the US Embassy in Baghdad.

 

In this respect, he said that EU and US officials are considering closing their embassies in Iraqi capital Baghdad.

 

Al-Kadhimi emphasized that US and EU officials are considering closing their embassies as rocket attacks on diplomatic missions continue in Baghdad.

 

Iraqi prime minister pointed out that if the security of the foreign diplomatic centers is not guaranteed, they (EU and US) will not be able to continue their activities in Baghdad.

 

MA/5036887

 

News Code 164177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081707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