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에 대한 그 어떤 침략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있다

이란은 이란의 주권을 침해하는 그 어떤 적들에 대해서도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경고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05 [15:20]

이란에 대한 그 어떤 침략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있다

이란은 이란의 주권을 침해하는 그 어떤 적들에 대해서도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경고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05 [15:20]

이란에 대한 그 어떤 침략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있다

 

이란군 중부군 사령관은 이란은 이란의 안보와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공격자들에게 압도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이에 대해 메흐르통신은 94일 자에서 이란에 대한 그 어떤 침략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제2여단장 쎄이드 모함마드 레자호쎄이니는 신성한 방어를 주제로 한 전시회 별도 연설에서 지난 40년 동안 이란은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압력과 제재를 받으면서 더욱더 강력해졌다고 말했다.

 

메흐르통신은 이란 이슬람 공화국이 한 번도 전쟁을 시도한 적도 없다고 강조하면서 호쎄이니는 "지도자의 언급에 따르면 이란은 항상 이란과 주변 국가들의 안보 유지가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이란은 타국에 대해 전쟁을 시도하지 않았으며 지역의 안보에 커다란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고 한 여단장을 말을 전하였다.

 

이어서 메흐르통신은 만약 어떤 나라가 이란의 국가안보를 위협한다면 이란 이슬람 공화국은 자체적으로 보복할 것이라고 그는 설명하였다.”라고 하여 적들에게 이란의 안보를 위협하지 말라고 한 경고의 말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쎄이드 모함마드 레자호쎄이니는 오늘날 우리에게 강요되었던 전쟁(1980~1988)에서 적들에 맞서 우리나라를 방위하는 이란 전사들의 용감한 노력으로 우리의 권위와 안전을 지킨 것에 대해 빚을 지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조국을 지키는 데 그들의 길을 따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그와 관련하는 그는 이란은 국가의 주권을 침해하는 침략자들에게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라고 하여 이란의 주권을 침해하는 그 어떤 적들에 대해서 이란은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는 경고를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란          2020104, 오전 1146

 

 

이란에 대한 그 어떤 침략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있다

 

▲ 이란군 중부군 사령관은 이란은 이란의 안보와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공격자들에게 압도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104일 메흐르통신(MNA) 이란군 중부군 사령관은 이란은 이란의 안보와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공격자들에게 압도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2여단장 쎄이드 모함마드 레자호쎄이니는 신성한 방어를 주제로 한 전시회 별도 연설에서 지난 40년 동안 이란은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압력과 제재를 받으면서 더욱더 강력해졌다고 말했다.

 

이란 이슬람 공화국이 한 번도 전쟁을 시도한 적도 없다고 강조하면서 호쎄이니는 "지도자의 언급에 따르면 이란은 항상 이란과 주변 국가들의 안보 유지가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만약 어떤 나라가 이란의 국가안보를 위협한다면 이란 이슬람 공화국은

자체적으로 보복할 것이라고 그는 설명하였다.

 

그는 오늘날 우리에게 강요되었던 전쟁(1980~1988)에서 적들에 맞서 우리나라를 방위하는 이란 전사들의 용감한 노력으로 우리의 권위와 안전을 지킨 것에 대해 빚을 지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조국을 지키는 데 그들의 길을 따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와 관련하는 그는 이란은 국가의 주권을 침해하는 침략자들에게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RHM/5039481

 

News Code 164295

 

 

----- 원문 전문 -----

 

Iran      Oct 4, 2020, 11:46 AM

 

 

Any aggression against Iran doomed to failure

 

▲ 이란군 중부군 사령관은 이란은 이란의 안보와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공격자들에게 압도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Oct. 04 (MNA) The commander of Central Provost of Iran Army warned that Iran will give a crushing response to any aggressor who violates Iran's security and authority.

 

Speaking on the sidelines of an exhibition with the theme Holy Defense, Second Brigadier General Seyyed Mohammad Reza Hosseini said that during the past four decades, Iran has achieved many accomplishments and become more powerful under pressures and sanctions.

 

Stressing that the Islamic Republic of Iran has been never looking for war at no time, Hosseini said, “According to Leader’s remarks, Iran always attaches great importance on maintaining the security of the Iranian nation and neighboring countries.”

 

If someone threatens the security of the Iranian nation, the Islamic Republic of Iran will retaliate it with its own measures, he explained.

 

“Today, We owe our authority and security to the bravery efforts of Iranian combatants who defend our country against the enemy in Imposed War (1980-1988)”, he said added, “We will follow their path in defending our motherland."

 

He warned that in this regard, Iran will give a crushing response to any aggressor who violates the country's sovereignty.

 

RHM/5039481

 

News Code 164295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081696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