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국경지역을 우발적으로 폭격한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에 경고

이란은 국경지대가 중요하다면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에 경고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07 [14:12]

이란 국경지역을 우발적으로 폭격한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에 경고

이란은 국경지대가 중요하다면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에 경고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07 [14:12]

이란 국경지역을 우발적으로 폭격한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에 경고

 

이란은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두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이 전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이란의 국경 지대 마을들을 폭격한데 대해 우려하면서 계속해서 이란으로 폭탄이 날아온다면 그에 대해 군사적 대응까지 할 수 있다고 경고하였다.

 

이에 대해 이란의 국영통신사인 이르나(IRNA)106일 자에서 이란,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의 국경도시에 우발적 폭격 경고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화요일 이란 국방부 장관인 아미르 하타미 중장은 이란은 이란 국경 마을에 대한 우발적인 포격을 막기 위해 군사적으로 대결상태에 있는 두 국가에 경고하면서 시민들과 국경 거주자들의 안전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이르나는 장관은 "이 이 분쟁에서 이란 국경 지역이 때때로 실수로 인한 폭격을 당하였다."라고 말하면서 이란 국경이 이란군에게는 대단히 중요하다."라고 경고하였다.라고 하여 이란은 국경지대가 중요하다는 점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르나는 그는 그러한 실수는 어떤 방법으로도 용납될 수 없으며 전쟁 당사국 측에 필요한 경고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분쟁의 양 당사자들은 이란의 우려를 심중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희망하였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란은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다. 장관은 이란은 실수라도 이란 인민들에게 손해를 입히는 것은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이란은 두 분쟁 당사자들이 실수로라도 이란의 국경을 넘어 폭탄이 또 다시 떨어질 경우 군사적으로 강격히 대응을 하겠다고 한 이란 국방장관의 말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란,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의 국경도시에 우발적 폭격 경고

 

▲ 이란은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두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이 전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이란의 국경 지대 마을들을 폭격한데 대해 우려하면서 계속해서 이란으로 폭탄이 날아온다면 그에 대해 군사적 대응까지 할 수 있다고 경고하였다.  © 이용섭 기자

 

마샤드, 106일 이르나(IRNA) 화요일 이란 국방부 장관인 아미르 하타미 중장은 이란은 이란 국경 마을에 대한 우발적인 포격을 막기 위해 군사적으로 대결상태에 있는 두 국가에 경고하면서 시민들과 국경 거주자들의 안전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장관은 "이 이 분쟁에서 이란 국경 지역이 때때로 실수로 인한 폭격을 당하였다."라고 말하면서 이란 국경이 이란군에게는 대단히 중요하다."라고 경고하였다.

 

그는 그러한 실수는 어떤 방법으로도 용납될 수 없으며 전쟁 당사국 측에 필요한 경고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분쟁의 양 당사자들은 이란의 우려를 심중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희망하였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란은 추가적인 조치를 취 할 것이다.

 

장관은 이란은 실수라도 이란 인민들에게 손해를 입히는 것은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9341**1416

 

Follow us on Twitter @IrnaEnglish

 

 

----- 원문 전문 -----

 

Iran warns Azerbaijan, Armenia against accidental shelling of border towns

 

▲ 이란은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두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이 전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이란의 국경 지대 마을들을 폭격한데 대해 우려하면서 계속해서 이란으로 폭탄이 날아온다면 그에 대해 군사적 대응까지 할 수 있다고 경고하였다.     ©이용섭 기자

 

Mashad, Oct 6, IRNA Iranian Minister of Defense Brigadier-General Amir Hatami said on Tuesday that Iran attaches special significance to the security of its citizens and border residents, warning the two states involved in fighting to stop accidental shelling of Iranian border towns.

 

“In this conflict, the Iranian border areas have been sometimes shelled by mistake,” the minister said, warning that the Iranian borders are of vital significance for the armed forces.

 

He said that such mistakes cannot be accepted by any means and has given the necessary warnings to the warring sides.

 

He expressed hope that the two parties to the conflict will take Iran’s concerns necessary; otherwise Iran will take further measures.

 

Iran cannot accept any damage to its citizens even by mistake, the minister said.

 

9341**1416

 

 

Follow us on Twitter @IrnaEnglish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0817289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