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르바이잔 고용 수리아 용병 100명 이상 사망

뛰르끼예에 고용된 수리아 용병들 아르메니아-아레즈라비잔 전투에서 100명 이상 사망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11 [13:10]

아제르바이잔 고용 수리아 용병 100명 이상 사망

뛰르끼예에 고용된 수리아 용병들 아르메니아-아레즈라비잔 전투에서 100명 이상 사망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11 [13:10]

아제르바이잔 고용 수리아 용병 100명 이상 사망

 

금요일 오후부터 토요일 오전 830(한국 시간)까지 러시아의 중재로 모스끄바에서 진행된 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 간의 휴전협정을 위한 회담에서 협정합의를 하고 협정문에 서명하였다.

 

두 나라는 휴전협정에 서명하였으면서도 오늘 보도들을 보니 양국 군인들 사이에는 여전히 군사적인 공격을 하면서 서로가 휴전협정을 위반하는 군사적 행동을 하였다고 비난하고 있다.

 

물론 두 나라 사이에 합의된 휴전협정에 대해서는 유럽안보협력기구 (OSCE, Organization for Security and Co-operation in Europe) 민스크 협력체의 후원 아래 감시가 될 것이겠지만 혹여라도 서명하고 지키지 않으면 협정문은 그저 종이장에 불과할 뿐이라는 우려가 없지 않다.

 

한편 레바논의 아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927일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무력 충돌이 발생한 이후 금요일까지 전선에 투입된 수리아 용병들 107명이 목숨을 잃었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아제르바이잔을 위해 싸우고 있던 100명 이상의 수리아인 고용병들 사망: 보도라는 제목으로 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 간의 군사적 충돌의 전선에 투입된 수리아 고용병들 100명 이상 사망한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까라바흐에서 수리아인 고용병들의 사망자 총수는 일주일이 이상의 전투 후에 100명 이상이 발생하였다.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인권 관측소(Syrian Observatory for Human Rights SOHR)에 따르면 9월 말 아제르바이잔에 처음으로 배치된 후 까라바흐에서 사망한 수리아 고용병들의 총수는 107명에 달한다.”라고 하여 수리아 고용병들이 107명이나 사망하였다고 한 수리아 인권관측소의 보고서를 인용하여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수리아 인권 관측소는 "따라서 뛰르끼예가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분쟁에 개입한 이후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는 수리아 용병들의 총사망자 수는 107명에 달하였다."라고 보고하였다. 그들 107명의 사망자 가운데에 최소 26명은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48시간 이내에 사망하였다고 보고하였다.

 

마스다르는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으면서 아제르바이잔을 위해 싸우는 수리아 용병들에서 사망자가 증가함에 따라 "수리아 인권관측소(SOHR)의 활동가들은 아르메니아에 대해 아제르바이잔 편에 서서 나고르노-까라바흐에서 벌어진 격렬한 전투에서 지난 48시간 동안 사망한 수리아 무장대원 26명이 사망한 것으로 기록이 되었다."라고 그들은 계속해서 말했다.라고 하여 뛰르끼예가 지급하는 봉급을 받으면서 고용병으로 참가하여 전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수요일부터 목요일 48시간 동안에 26명이 사망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수리아 인권관측소의 보고서는 400명 이상의 수리아 용병들이 지속적인 분쟁을 하고 있는 까라바흐에서 아르메니아 군대와 싸우기 위해 아제르바이잔으로 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수리아 고용병들 400명 이상이 아제르바이잔 편에 서서 아르메니아와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번역문 전문 -----

 

아제르바이잔을 위해 싸우고 있던 100명 이상의 수리아인 고용병들 사망보도

 

편집국 2020109

 

▲ 레바논의 아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9월 27일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무력 충돌이 발생한 이후 금요일까지 전선에 투입된 수리아 용병들 107명이 목숨을 잃었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 레바논 (오후 520) 까라바흐에서 수리아인 고용병들의 사망자 총수는 일주일이 이상의 전투 후에 100명 이상이 발생하였다.

 

수리아 인권 관측소(Syrian Observatory for Human Rights SOHR)에 따르면 9월 말 아제르바이잔에 처음으로 배치된 후 까라바흐에서 사망한 수리아 고용병들의 총수는 107명에 달한다.

 

관측소는 "따라서 뛰르끼예가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분쟁에 개입한 이후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는 수리아 용병들의 총사망자 수는 107명에 달하였다."라고 보고하였다.

 

그들 107명의 사망자 가운데에 최소 26명은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48시간 이내에 사망하였다고 보고하였다.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으면서 아제르바이잔을 위해 싸우는 수리아 용병들에서 사망자가 증가함에 따라 "수리아 인권관측소(SOHR)의 활동가들은 아르메니아에 대해 아제르바이잔 편에 서서 나고르노-까라바흐에서 벌어진 격렬한 전투에서 지난 48시간 동안 사망한 수리아 무장대원 26명이 사망한 것으로 기록되었다."라고 그들은 계속해서 말했다.

 

수리아 인권관측소의 보고서는 400명 이상의 수리아 용병들이 지속적인 분쟁을 하고 있는 까라바흐에서 아르메니아 군대와 싸우기 위해 아제르바이잔으로 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원문 전문 -----

 

Over 100 Syrian mercenaries killed fighting for Azerbaijan: report

 

By News Desk -2020-10-09

 

▲ 레바논의 아알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9월 27일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무력 충돌이 발생한 이후 금요일까지 전선에 투입된 수리아 용병들 107명이 목숨을 잃었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5:20 P.M.) The total number of Syrians killed in the Karabakh region has exceeded 100 after more than a week of fighting.

 

According to the Syrian Observatory for Human Rights (SOHR), the total number of Syrian mercenaries killed in Karabakh has reached 107 after they first deployed to Azerbaijan in late September.

 

“Accordingly, the total number of fatalities among the Turkish-backed Syrian mercenaries since Turkey threw them into the conflict between Azerbaijan and Armenia has reached 107,” the monitor reported.

 

They reported that of the 107 killed, at least 26 have been killed in the last 48 hours of the battle.

 

“As the death toll of the Turkish-backed Syrian mercenaries fighting in Azerbaijan is rising, SOHR activists have documented the death of 26 Syrian fighters who were killed in the past 48 hours in raging battles in the contested Nagorno-Karabakh on the side of Azerbaijan against Armenia,” they continued.

 

 

 

The SOHR report would add that more than 400 more Syrian mercenaries are heading to Azerbaijan to participate in this ongoing conflict with the Armenian forces in Karabakh.

  • 도배방지 이미지

조선의 당창건 75돐 열병식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1/6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160161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