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르끼예 지원 테러집단 러시아의 공격에 대규모 보복공격

장 테러집단은 오늘(10월 27일) 저녁 수리아 북서부에 대해 대규모 공격을 재개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28 [14:21]

뛰르끼예 지원 테러집단 러시아의 공격에 대규모 보복공격

장 테러집단은 오늘(10월 27일) 저녁 수리아 북서부에 대해 대규모 공격을 재개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28 [14:21]

뛰르끼예 지원 테러집단 러시아의 공격에 대규모 보복공격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들이 러시아가 자신들의 둥지를 폭격한데 대한 보복공격으로 수리아 북서부에 포격과 로켓들을 발사하였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27일 자에서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대들이 러시아 폭격에 대해 대규모의 보복공격을 계속하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은 오늘(1027) 저녁 수리아 북서부에 대해 대규모 공격을 재개하였다. 그들은 200명 이상 무장대원들을 살상한 러시아의 공습에 대하나 보복 공격을 계속하고 있다.

 

마스다르는 수리아 북서부의 야전 소식통에 따르면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집단과 지하드 연합은 해당 지역을 향해 수십 기의 로켓과 포탄을 발사하였다.”라고 하여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테러집단들이 수리가 북서부를 공격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마스다르는 소식통은 무장세력과 지하디스트 연합은 이들리브, 하마, 라따끼아, 알레뽀의 마을들을 공격하려 했음에도 불구하고 빈 공간을 공격하였다.”라고 하여 테러집단들이 공격하고자 하는 곳이 아닌 허허벌판에 대고 포격과 로켓을 발사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최근의 공격은 수리아 아랍군(Syrian Arab Army - SAA)이 수리아 북부 전선을 따라 무장대들의 둥지에 여러 기의 보복 미사일을 발사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이루어졌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동시에 러시아와 수리아 군 정찰기는 포격과 로켓 발사가 어디에서 진행되었는 지 확인하기 위해 무장대들의 전투 지역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라고 하여 수리아군과 러시아군들이 테러집단드의 진지를 정찰기를 이용하여 면밀히 감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번역문 전문 -----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대들이 러시아 폭격에 대해 대규모의 보복공격을 계속하고 있다.

 

편집국 20201027

 

▲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들이 러시아가 자신들의 둥지를 폭격한데 대한 보복공격으로 수리아 북서부에 포격과 로켓들을 발사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610)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은 오늘(1027) 저녁 수리아 북서부에 대해 대규모 공격을 재개하였다. 그들은 200명 이상 무장대원들을 살상한 러시아의 공습에 대하나 보복 공격을 계속하고 있다.

 

수리아 북서부의 야전 소식통에 따르면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집단과 지하드 연합은 해당 지역을 향해 수십 기의 로켓과 포탄을 발사하였다.

 

소식통은 무장세력과 지하디스트 연합은 이들리브, 하마, 라따끼아, 알레뽀의 마을들을 공격하려 했음에도 불구하고 빈 공간을 공격하였다.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최근의 공격은 수리아 아랍군(Syrian Arab Army - SAA)이 수리아 북부 전선을 따라 무장대들의 둥지에 여러 기의 보복 미사일을 발사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이루어졌다.

 

동시에 러시아와 수리아 군 정찰기는 포격과 로켓 발사가 어디에서 진행되었는 지 확인하기 위해 무장대들의 전투 지역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원문 전문 -----

 

Turkish-backed forces continue large attack in retaliation for Russian strikes

 

By News Desk -2020-10-27

 

▲ 뛰르끼예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들이 러시아가 자신들의 둥지를 폭격한데 대한 보복공격으로 수리아 북서부에 포격과 로켓들을 발사하였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6:10 P.M.) The Turkish-backed militants resumed their large attack on northwestern Syria this evening, as they continue their retaliation for the Russian airstrikes that killed and wounded over 200 of their fighters.

 

According to a field source in northwestern Syria, the Turkish-backed militants and their jihadist allies launched dozens of rockets and artillery shells towards the government areas.

 

The source said the militants and their jihadist allies mostly hit open fields, despite their attempts to hit towns in Idlib, Hama, Latakia and Aleppo.

 

This latest attack by the Turkish-backed forces comes just hours after the Syrian Arab Army (SAA) retaliated and launched several missiles toward the militant positions along the front-lines in northwestern Syria.

 

At the same time, Russian and Syrian military reconnaissance planes are conducting flights over the militant positions to identify where the shelling and rocket fire is coming from.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118173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