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서방국가들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 보호

뉴욕 타임스 러시아와 수리아에 대해 계속 거짓 보도를 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29 [13:16]

일부 서방국가들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 보호

뉴욕 타임스 러시아와 수리아에 대해 계속 거짓 보도를 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29 [13:16]

일부 서방국가들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 보호

 

유엔 주재 러시아 상임 대사인 바실리 레벤지야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해서 보호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에 대해 수리아 국영통신사인 사나(SANA)1028일 자에서 네벤지야: 일부 서방국가들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 보호하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유엔주재 러시아 상임 대사 바실리 네벤지야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해서 보호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사나는 “RT 웹사이트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은 신뢰할 수 있는 언론의 보도들을 이용하여 수리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을 잘 알고 있으며 유엔안전보장이사회에서 해당 보도들의 정보를 사용할 것을 주장하고 있다고 말한 네벤지야를 인용하여 보도하였다.(조작, 왜곡된 서방의 거짓 보도들을 진실로 받아들여 수리아를 유엔안보리가 압박해야 한다는 말이다.)”라고 하여 러시아와 수리아에 적대 국가들의 언론들이 수리아와 러시아에 대해 왜곡하고 조작한 가짜 보도들을 하면 해당 나라들은 그 자료를 인용하여 러시아와 수리아에 대해 압박을 가해야 한다고 하면서 서방 제국주의 세력들이 수리아와 러시아를 압박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사나는 그의 연설은 이들리브의 민간인들과의 관계에 대해 뉴욕 타임스 신문이 주장하는 보도들은 전달하는 의회에서 그의 독일 동반자 크리스토프 히스겐의 연설에 대한 대응으로 나왔다.”라고 하여 해당하는 위의 내용을 연설한 독일의 히스겐의 연설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나온 사실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사나는 네벤지야는 러시아가 러시아 상황에 대한 허위 정보를 게재한 뉴욕 타임스의 기사를 반복적으로 비난 해왔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미국의 뉴욕 타임스가 왜곡과 조작된 사실로 러시아와 수리아는 비난하는 보도를 해온 데 대해 러시아는 해당 기사들에 대해 반복적으로 비난해왔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사나는 네벤지야는 모든 군사 작전이 테러와의 전쟁을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 전역에서의 휴전을 반복하는 데 대해 기이한 일이라며 이 같은 요구를 통해 (서방 국가들은)누구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는지 의혹을 제기하였다.”라고 하여 러시아와 수리아의 군사 작전은 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한 것인데 휴전을 해야한다고 반복적으로 서방 나라들이 주장하는 데 대해 그것은 과연 어떤 세력들을 보호하려는 것인지 의혹을 제기한 네벤지야의 말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네벤지야: 일부 서방국가들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 보호하고 있다.

 

▲ 유엔 주재 러시아 상임 대사인 바실리 레벤지야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해서 보호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 이용섭 기자

20201018

 

뉴욕, 사나(SANA)- 유엔주재 러시아 상임 대사 바실리 네벤지야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해서 보호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RT 웹사이트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은 신뢰할 수 있는 언론의 보도들을 이용하여 수리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을 잘 알고 있으며 유엔안전보장이사회에서 해당 보도들의 정보를 사용할 것을 주장하고 있다고 말한 네벤지야를 인용하여 보도하였다.(조작, 왜곡된 서방의 거짓 보도들을 진실로 받아들여 수리아를 유엔안보리가 압박해야 한다는 말이다.)

 

그의 연설은 이들리브의 민간인들과의 관계에 대해 뉴욕 타임스 신문이 주장하는 보도들을 전달하는 의회에서 그의 독일 동반자 크리스토프 히스겐의 연설에 대하나 대응으로 나왔다.

 

네벤지야는 러시아가 러시아 상황에 대한 허위 정보를 게재한 뉴욕 타임스의 기사를 반복적으로 비난 해왔다고 말했다.

 

네벤지야는 모든 군사 작전이 테러와의 전쟁을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 전역에서의 휴전을 반복하는 데 대해 기이한 일이라며 이 같은 요구를 통해 (서방 국가들은)누구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는지 의혹을 제기하였다.

 

Rafah, Hala Zain

 

 

----- 원문 전문 -----

 

Nebenzya: Some western countries continue to protect terrorists in Syria

 

▲ 유엔 주재 러시아 상임 대사인 바실리 레벤지야는 일부 서방의 국가들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계속해서 보호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용섭 기자

28 October، 2020

 

 

New York, SANA- Russia’s Permanent Representative at the UN Vasily Nebenzya stressed that some western countries continue their attempts to protect terrorists in Syria.

 

RT website quoted Nebenzya as saying that the representatives of some western countries insist on using press reports, which are of questionable credibility, to get acquainted with what is going on in Syria and to use those reports’ information in the meeting of the UN Security Council.

 

his speech came in respond to his German Counterpart Christoph Heusgen speech at the Council which relays on alleged reports by the New York Times newspaper on civil causalities in Idleb.

 

Nebnezia said that Russia has repeatedly criticized the New York Times’ articles for publishing false information about the situation in Russia.

 

Nebnezia expressed wonder about the repeated calls of some of his western colleagues on ceasefire across Syria, despite that all the military operations in it aim at combating terrorism, and about whom they are trying to protect through these calls.

 

Rafah, Hala Zain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062385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