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대 수리아 이들리브에 있는 뛰르끼예 군부대 공격 계획

수리아 무장대 뛰르끼예 군 기지 공격후 그 책임을 수리아 군에 전가 계획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4 [13:18]

무장대 수리아 이들리브에 있는 뛰르끼예 군부대 공격 계획

수리아 무장대 뛰르끼예 군 기지 공격후 그 책임을 수리아 군에 전가 계획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04 [13:18]

무장대 수리아 이들리브에 있는 뛰르끼예 군부대 공격 계획

 

수리아 이들리브 지방의 데딜 정착지 근처에서 포탄 발사를 자행할 계획이라고 러시아 국방부가 전하였다.

 

이에 대해 러시아 국영통신사인 따스통신은 오늘 자(114)에서 무장 세력들이 수리아 이들리브에 있는 뛰르끼예군의 진지를 공격할 계획이라고 러시아 국방부가 전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러시아 화해조정소는 불법 무장대의 지휘관에게 무장 도발을 포기하고 그들이 통제하고 있는 지역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평화정착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였다.

 

따스통신은 수리아 이들리브에서 활동하는 무장 테러집단이 뛰르끼예의 군부대를 공격하고 수리아 정부군들을 비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알렉산더 그린케비치 수리아 반정부 세력(원문-야당) 화해소 부소장이 수요일 설명회에서 말했다.”라고 하여 무장 테러분자들이 뛰르끼예 군부대를 공격하고 그 공격이 수리아 정부군들에 의해 수행된 것처럼 선전전을 벌일 계획에 대해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통신은 그는 "우리가 확보한 정보에 따르면 테러조직의 무장 장비들은 박격포와 다중 발사 로켓을 이용하여 이들리브 지방의 데딜 정착지 근처에서 포탄 발사를 자행할 계획이다."라고 지적하였다.라고 하여 무장 집단이 박격포와 로켓을 이들리브 지방 데딜 정착지 근처에서 뛰르끼예 군부대를 향하여 발사할 계획을 하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따스통신은 그린케비치는 "테러분자들은 인터넷에 포격 결과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게시하고 뛰르끼예 군을 공격한 정부군을 비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자신들이 뛰르끼예군 군부대를 공격하고 그 공격이 수리아군에 의한 것처럼 뒤집어씌우겠다는 것이다. 그로 하여 수리아와 뛰르끼예가 첨예하게 맞서 싸우게 하려는 비열한 짓을 하자는 것이다.)라고 하여 무장 테러집단들이 비열한 계획을 하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화해조정소는 불법 무장대의 지휘관에게 무장 도발을 포기하고 그들이 통제하고 있는 지역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평화정착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한다고 그린케비치는 지적하였다.

 

 

 

-----번역문 전문 -----

 

세계 114, 0508

 

무장 세력들이 수리아 이들리브에 있는 뛰르끼예군의 진지를 공격할 계획이라고 러시아 국방부가 전하였다.

 

러시아 화해조정소는 불법 무장대의 지휘관에게 무장 도발을 포기하고 그들이 통제하고 있는 지역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평화정착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였다.

 

▲ 수리아 이들리브에서 활동하는 무장 테러집단이 뛰르끼예의 군부대를 공격하고 수리아 정부군들을 비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알렉산더 그린케비치 수리아 반정부 세력(원문-야당) 화해소 부소장이 수요일 설명회에서 말했다  © 이용섭 기자

 


모스끄바
113. /따스/. 수리아 이들리브에서 활동하는 무장 테러집단이 뛰르끼예의 군부대를 공격하고 수리아 정부군들을 비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알렉산더 그린케비치 수리아 반정부 세력(원문-야당) 화해소 부소장이 수요일 설명회에서 말했다.

 

그는 "우리가 확보한 정보에 따르면 테러조직의 무장 장비들은 박격포와 다중 발사 로켓을 이용하여 이들리브 지방의 데딜 정착지 근처에서 포탄 발사를 자행할 계획이다."라고 지적하였다.

 

그린케비치는 "테러분자들은 인터넷에 포격 결과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게시하고 뛰르끼예 군을 공격한 정부군을 비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자신들이 뛰르끼예군 군부대를 공격하고 그 공격이 수리아군에 의한 것처럼 뒤집어씌우겠다는 것이다. 그로 하여 수리아와 뛰르끼예가 첨예하게 맞서 싸우게 하려는 비열한 짓을 하자는 것이다.)

 

러시아 화해조정소는 불법 무장대의 지휘관에게 무장 도발을 포기하고 그들이 통제하고 있는 지역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평화정착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한다고 그린케비치는 지적하였다.

 

 

-----원문 전문 -----

 

WORLD 4 NOV, 05:08

 

Militants plan to attack Turkish positions in Syria’s Idlib, says Russian Defense Ministry

 

▲ 수리아 이들리브에서 활동하는 무장 테러집단이 뛰르끼예의 군부대를 공격하고 수리아 정부군들을 비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알렉산더 그린케비치 수리아 반정부 세력(원문-야당) 화해소 부소장이 수요일 설명회에서 말했다     ©이용섭 기자

 

The Russian Center for Reconciliation calls on the commanders of illegal armed units to abandon armed provocations and join peaceful efforts to resolve the situation in the areas that they control

 

MOSCOW, November 3. /TASS/. Militants active in Syria’s Idlib province plan to attack Turkish positions and blame it on the Syrian army, Deputy Chairman of the Russian Center for Reconciliation of the Opposing Sides in Syria Alexander Grinkevich said at a briefing on Wednesday.

 

"According to our information, militants from terrorist organizations plan to carry out a shelling attack near the Tedil settlement in the Idlib province, using mortars and multiple-launch rocket systems," he pointed out.

 

"Terrorists intend to post a video showing the consequences of the shelling on the Internet and blame Syrian government forces of attacking Turkish positions," Grinkevich added.

 

 

The Russian Center for Reconciliation calls on the commanders of illegal armed units to abandon armed provocations and join peaceful efforts to resolve the situation in the areas that they control, Grinkevich pointed out.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06574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