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이, 뛰르끼에 아스타나 형식의 의제를 놓고 협의회 진행

수리아 문제 해결을 위한 아스타나 형식 의제 협의 중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6 [12:55]

러, 이, 뛰르끼에 아스타나 형식의 의제를 놓고 협의회 진행

수리아 문제 해결을 위한 아스타나 형식 의제 협의 중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06 [12:55]

, , 뛰르끼에 아스타나 형식의 의제를 놓고 협의회 진행

 

러시아의 따스통신에 따르면 수리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이스타나 회담에서 합의한 형식의 의제를 채택하기 위해 러시아, 이란, 뛰르기에 3국이 회담을 진행하고 있다.

 

따스통신은 오늘(116) 자에서 , , 뛰르끼에 아스타나 형식의 의제를 놓고 협의회 진행중 이라고 외교관이 말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러시아는 수리아 위기 해결을 촉진하기 위해 효율성이 입증된 아스타나 형식을 취하는 데 찬성하며 그 과정에서 3개 보증 국들이 달성한 협력 수준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따스통신은 러시아, 이란, 뛰르끼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된 아스타나 형식의 수리아에 대한 최고위급의 차기 국제회의를 위한 의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외교부 대변인 마리아 자하로바라 설명회에서 말했다.”라고하여 이전에 이스타나에서 합의한 의제를 새롭게 채택할 의제에 대해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통신은 러시아는 수리아 위기 해결을 촉진하기 위해 효율성이 입증된 아스타나 형식을 취하는 데 찬성하며 그 과정에서 3개 보증 국들이 달성한 협력 수준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그녀는 "전염병 대 창궐로 인해 해당 연단에서 수리아에 대한 제15차 국제회의 날짜를 뒤로 미루어야 한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수리아 위기를 해결하는 데에는 이전에 합의한 이스타나 형식의 의제가 타당하다고 한 러시아 외교부 대변인 마리아 자하로바의 말을 전하였다.

 

계속해서 따스통신은 외교관은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주제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문제들을 극복한 할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아스타나 회의에서 논의된 문제들을 새로운 구체적인 주제로 대체하는 방법에 대해 동반국들과 함께 고려하는 강제적인 요인에 의해 중지된 의제를 활용하려고 하는데 그(아스타나) 회의의 주제가 다사다난할 뿐 아니라 효율적이고 건설적이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이스타나 합의 형식의 의제를 동반국들과 협의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자하로바는 보증국가들 또한 그 같은 회의에 "수감자 / 납치자 석방, 시신 인도 및 실종자들을 찾기 위한 실무 집단의 틀 내에서 더 높은 활동을 통해 새로운 추진력"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따스통신은 모스끄바, 테헤란과 앙카라는 수리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스타나 회의의 보증국가들이며 이전 아스타나 형식의 고위급 회담은 20191210일부터 11일까지 까자흐스딴 수도에서 열렸다. 다음 회의는 20203월로 계획이 되어 있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사태로 연기되었다.”라고 하여 이스타나 협의와 또 제2차 회의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창궐로 연기된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116, 0215

 

, , 뛰르끼에 아스타나 형식의 의제를 놓고 협의회 진행 중 이라고 외교관이 말했다

 

러시아는 수리아 위기 해결을 촉진하기 위해 효율성이 입증된 아스타나 형식을 취하는 데 찬성하며 그 과정에서 3개 보증 국들이 달성한 협력 수준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 러시아의 따스통신에 따르면 수리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이스타나 회담에서 합의한 형식의 의제를 채택하기 위해 러시아, 이란, 뛰르기에 3국이 회담을 진행하고 있다.  © 이용섭 기자

 

모스끄바, 115. /따스/. 러시아, 이란, 뛰르끼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된 아스타나 형식의 수리아에 대한 최고위급의 차기 국제회의를 위한 의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외교부 대변인 마리아 자하로바라 설명회에서 말했다.

 

러시아는 수리아 위기 해결을 촉진하기 위해 효율성이 입증된 아스타나 형식을 취하는 데 찬성하며 그 과정에서 3개 보증 국들이 달성한 협력 수준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그녀는 "전염병 대 창궐로 인해 해당 연단에서 수리아에 대한 제15차 국제회의 날짜를 뒤로 미루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외교관은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주제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문제들을 극복한 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아스타나 회의에서 논의된 문제들을 새로운 구체적인 주제로 대체하는 방법에 대해 동반국들과 함께 고려하는 강제적인 요인에 의해 중지된 의제를 활용하려고 하는데 그(아스타나) 회의의 주제가 다사다난할 뿐 아니라 효율적이고 건설적이다."라고 말했다.

 

자하로바는 보증국가들 또한 그 같은 회의에 "수감자 / 납치자 석방, 시신 인도 및 실종자들을 찾기 위한 실무 집단의 틀 내에서 더 높은 활동을 통해 새로운 추진력"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스끄바, 테헤란과 앙카라는 수리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스타나 회의의 보증국가들이며 이전 아스타나 형식의 고위급 회담은 20191210일부터 11일까지 까자흐스딴 수도에서 열렸다. 다음 회의는 20203월로 계획이 되어 있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사태로 연기되었다.

 

 

----- 원문 전문 -----

 

6 NOV, 02:15

 

Russia, Iran, Turkey working on agenda for Astana format meeting, says diplomat

 

Russia comes out in favor of saving the Astana format to facilitate the crisis settlement in Syria that has proved its efficiency, and gives high marks to the level of cooperation achieved by the three countries guarantors of the process

 

▲ 러시아의 따스통신에 따르면 수리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이스타나 회담에서 합의한 형식의 의제를 채택하기 위해 러시아, 이란, 뛰르기에 3국이 회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섭 기자

 

MOSCOW, November 5./TASS/. Russia, Iran and Turkey are working on the agenda for the next international high-level meeting on Syria in the Astana format, that was postponed amid the coronavirus pandemic, Foreign Ministry Spokeswoman Maria Zakharova told a briefing on Thursday.

 

Russia comes out in favor of saving the Astana format to facilitate the crisis settlement in Syria that has proved its efficiency, and gives high marks to the level of cooperation achieved by the three countries guarantors of the process. "Due to a new wave of the pandemic, the dates for the 15th international meeting on Syria on that platform have to be pushed back," she said.

 

"We are trying to take advantage of this forced pause to think together with the partners about how to fill the Astana meetings with new concrete themes along with concrete discussion regarding the possibility of surmounting the existing problems, in order to make the subject matter of this meeting not only eventful, but also efficient and constructive," the diplomat said.

 

The guarantors will also think about giving these meetings "a new impetus, including through higher activity within the framework of the working group for the release of detainees/ abductees, handover of bodies and search for the missing," Zakharova added.

 

Moscow, Tehran and Ankara are the guarantors of the Astana process for Syria The previous high-level meeting in the Astana format was held in the capital city of Kazakhstan on December 10-11, 2019. A next meeting was planned for March 2020, but was postponed amid the coronavirus pandemic.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59705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