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라바흐 공화국 수도에 아제르바이잔군이 집속탄 사용 주장

아제르바이잔 군 스테파나케르트에 대한 미사일 공격은 집속탄으로 자행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7 [13:34]

까라바흐 공화국 수도에 아제르바이잔군이 집속탄 사용 주장

아제르바이잔 군 스테파나케르트에 대한 미사일 공격은 집속탄으로 자행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07 [13:34]

까라바흐 공화국 수도에 아제르바이잔군이 집속탄 사용 주장

 

현재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놓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이 군사적 충돌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에 까라바흐 공화국이 아제르바이잔 군들이 까라바흐 수도에 국제적으로 사용이 금지된 집속탄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16일 자에서 까라바흐 공화국 아제르바이잔군이 수도에 집속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까라바흐 공화국의 비상 관청은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수도인 스테파나케르드를 사용이 금지된 집속탄으로 폭격하였다고 금요일에 밝혔다.

 

마스다르는 당국은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된 성명서에서 "스테파나케르트에 대한 미사일 공격은 집속탄으로 자행하였다."라고 언급하였다. 그들은 "적군들은 주거용 주택들과 민간 사회간접 자본 시설들을 공격하였다."라고 계속해서 말했다. 그들은 "아직 자료가 없다."라고 덧붙였다.라고 하여 아제르바이잔 군드이 까라바흐의 수도를 공격하면서 민간인 거주지들에 대해서 공격한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마스다르는 금요일 까라바흐 당국은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스테파나께르트와 슈샤 시를 야간에 폭격하여 3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발표하였다.”라고 하여 아제르바이잔군의 공격으로 민간인 3명이 목숨을 잃은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927일 까라바흐에서 아제르바이잔군과 아르메니아 군 사이에 인접 접촉지역에서 무력충돌이 발생하였으며, 인접한 지역에서 근 30년 만에 양측 사이에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전투를 시작하였고 서로 간에 외국의 무장대들을 데려왔다고 상호 비난을 하고 있다.”라고 하여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에 발생한 긴장관계와 또 서로 고용병들을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상황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까라바흐 공화국 아제르바이잔군이 수도에 집속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였다.

 

편집국 202016

 

▲ 현재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놓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이 군사적 충돌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에 까라바흐 공화국이 아제르바이잔 군들이 까라바흐 수도에 국제적으로 사용이 금지된 집속탄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 레바논 (오후 100) 까라바흐 공화국의 비상 관청은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수도인 스테파나케르드를 사용이 금지된 집속탄으로 폭격하였다고 금요일에 밝혔다.

 

당국은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된 성명서에서 "스테파나케르트에 대한 미사일 공격은 집속탄으로 자행하였다."라고 언급하였다.

 

그들은 "적군들은 주거용 주택들과 민간 사회간접 자본 시설들을 공격하였다."라고 계속해서 말했다.

 

그들은 "아직 자료가 없다."라고 덧붙였다.

 

금요일 까라바흐 당국은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스테파나께르트와 슈샤 시를 야간에 폭격하여 3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발표하였다.

 

927일 까라바흐에서 아제르바이잔군과 아르메니아 군 사이에 인접 접촉지역에서 무력충돌이 발생하였으며, 인접한 지역에서 근 30년 만에 양측 사이에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전투를 시작하였고 서로 간에 외국의 무장대들을 데려왔다고 상호 비난을 하고 있다.

 

 

----- 원문 전문 -----

 

 

Karabakh Republic accuses Azerbaijan of bombing capital with cluster munitions

 

By News Desk -2020-11-06

 

▲ 현재 나고르노-까라바흐를 놓고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이 군사적 충돌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에 까라바흐 공화국이 아제르바이잔 군들이 까라바흐 수도에 국제적으로 사용이 금지된 집속탄을 사용하였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1:00 P.M.) The emergency authority of the Karabakh Republic said Friday that the Azerbaijani Armed Forces bombed the capital city, Stepanakert, with cluster munitions.

 

“The missile strike on Stepanakert was carried out with cluster bombs,” the authority said in a statement posted on its Facebook page.

 

“The enemy targeted residential buildings and civilian and public infrastructure,” they continued.

 

“There is no data on casualties yet,” they added.

 

On Friday, the Karabakh authorities announced that three people were killed as a result of the night bombing of the cities of Stepanakert and Shusha by the Azerbaijani Armed Forces.

 

On September 27, armed clashes broke out on the contact line between Azerbaijani and Armenian forces in Karabakh and the adjacent areas, in the most dangerous escalation between the two sides in nearly three decades, amid mutual accusations of starting the fighting and bringing in foreign militants.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596842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