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군 키르쿠크 지방에서 대대적인 ISIL 소탕작전 시작

이라크군이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8 [13:42]

이라크군 키르쿠크 지방에서 대대적인 ISIL 소탕작전 시작

이라크군이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08 [13:42]

이라크군 키르쿠크 지방에서 대대적인 ISIL 소탕작전 시작

 

이라크군들이 이라크 북부에 있는 키르쿠크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하였다.

 

이에 대해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이라크군 키르쿠크 지방에서 ISIL 소탕작전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이라크 소식통들은 이라크군이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하였다고 발표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이라크 소식통들이 토요일에 키르쿠크 지방에서 ISIL 진지에 대해 공습을 시작한 사실을 발표하였다고 바그다드 투데이가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이라크군들이 ISIL 진지에 대해 공습을 시작한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소식통들은 이라크 F-16 전투기들은 합동작전 사령부의 지휘 아래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ISIL의 진지를 폭격하였다.

 

한편 보도는 이라크 내무부는 성명에서 보안군들이 바그다드 주에서 ISIL 테러분자들의 사령관을 체포하였다고 밝혔다.”라고 하여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ISIL 테러분자들의 사령관을 체포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이러한 패배에도 불구하고 ISIL 테러리스트 그룹은 여전히 ​​이라크 북부, 동부와 남부 지역에 다수의 테러집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개월 동안 이라크 민간인과 보안군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는데 이는 2017년 이후 전례가 없는 공격이다. 하쉬드 알 - 샤아비 군과 이라크군은 해당하는 기간동안 테러리스트에 대해 60차례 이상의 군사 작전을 수행했다.”라고 하여 테러집단들은 이라크군들에게 패배하였음에도 여전히 이라크 동부와 북부 그리고 남부 지역에 둥지를 틀고 테러를 저지르고 있으며 그에 맞서 이라크 대중동원군(하쉬드 알-샤아비)군들이 올해 들어서 60여 차례 이상의 소멸작전을 벌인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17, 오후 814

 

 

이라크군 키르쿠크 지방에서 ISIL 소탕작전 시작

 

▲ 이라크군들이 이라크 북부에 있는 키르쿠크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1107일 메흐르통신(MNA) 이라크 소식통들은 이라크군이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라크 소식통들이 토요일에 키르쿠크 지방에서 ISIL 진지에 대해 공습을 시작한 사실을 발표하였다고 바그다드 투데이가 보도하였다.

 

소식통들은 이라크 F-16 전투기들은 합동작전 사령부의 지휘 아래 키르쿠크 지방에 있는 ISIL의 진지를 폭격하였다.

 

이라크 내무부는 성명에서 보안군들이 바그다드 주에서 ISIL 테러분자들의 사령관을 체포하였다고 밝혔다.

 

이러한 패배에도 불구하고 ISIL 테러리스트 그룹은 여전히 ​​이라크 북부, 동부와 남부 지역에 다수의 테러집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개월 동안 이라크 민간인과 보안군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는데 이는 2017년 이후 전례가 없는 공격이다. 하쉬드 알-샤아비 군과 이라크군은 해당하는 기간동안에 테러리스트에 대해 60차례 이상의 군사 작전을 수행했다.

 

FA/ 5065787

 

News Code 165617

 

 

 

----- 원문 전문 -----

 

Politics      Nov 7, 2020, 8:14 PM

 

 

Iraqi army launches anti-ISIL operation in Kirkuk Province

 

▲ 이라크군들이 이라크 북부에 있는 키르쿠크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의 근거지에 대해 폭격을 시작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Nov. 07 (MNA) Iraqi sources announced that the army has launched an airstrike against ISIL positions in Kirkuk province.

 

Iraqi sources announced that the army has launched an airstrike against ISIL positions in Kirkuk province on Saturday, Baghdad Today reported.

 

The sources added that Iraqi F-16 fighter jets bombed ISIL positions in Kirkuk province under the supervision of the Joint Operations Command.

 

The Iraqi Interior Ministry also said in a statement that security forces have arrested an ISIL terrorist commander in ​​Baghdad province.

 

Despite this defeat, the ISIL terrorist group still has a number of cells in the northern, eastern and southern regions of Iraq and has intensified its attacks on Iraqi civilians and security forces in the past two months which has been unprecedented since 2017. Hashd al-Sha’abi forces and the Iraqi Army have carried out more than 60 military operations against terrorists during this period.

 

FA/ 5065787

 

News Code 165617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064579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