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예브는 아제르바이잔군들이 슈샤를 탙환하였다고 말했다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알리예브의 성명서를 부정하였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09 [14:04]

알리예브는 아제르바이잔군들이 슈샤를 탙환하였다고 말했다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알리예브의 성명서를 부정하였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09 [14:04]

알리예브는 아제르바이잔군들이 슈샤를 탙환하였다고 말했다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례예브의 관리는 아제르바이잔군이 까라바흐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슈샤를 해방시켰다고 발표하였다.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118일 자에서 알리예브는 아제르바이잔군들이 슈샤를 탙환하였다고 말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리예브의 관리는 아제르바이잔군이 까라바흐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슈샤를 해방시켰다고 발표하였다.

 

알리예브는 일요일에 방송된 연설에서 "슈샤 시가 (아르메니아에 의해)점령으로부터 해방되었다는 사실을 선언하는 것은 커다란 긍지이다."라고 말했다고 트렌드통신사가 보도하였다.

 

한편 메흐르통신은 아르메니아 언론은 그 도시(슈샤) 근처에서 커다란 충돌이 있다고 보도하였다.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알리예브의 성명서를 부정하였다. 스쁘뜨닉끄는 "슈시에서의 전투는 계속되고 있다. 우리는 우리 군을 기다리고 있고 또 믿는다."라고 한 아르메니아 공화국 국방부 군사 교육국장인 아르츠런 호브한니시얀을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라고 하여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아제르바이잔이 주장하는 나고르노-까라바흐의 슈샤시를 탈환하였다는 사실을 부정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노고르노-까라바흐 지역에 대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견해 차이를 해결하려는 노력은 지금까지 실패에 실패를 거듭해왔기에 상충 되는 소식들이 나오고 있다. 927일 두 나라 사이에 군사적 긴장이 발생하였다.

 

아제르바이잔 공화국은 유엔 결의에 따라 현재 아르메니아가 지배하고 있는 지역인 나고르노-까라바흐에 대한 주권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번역문 전문 -----

 

정치     2020118, 오후 243

 

 

알리예브는 아제르바이잔군들이 슈샤를 탙환하였다고 말했다.

 

▲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례예브의 관리는 아제르바이잔군이 까라바흐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슈샤를 해방시켰다고 발표하였지만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그 사실을 부정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1108일 메흐르통신(MNA)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리예브의 관리는 아제르바이잔군이 까라바흐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슈샤를 해방시켰다고 발표하였다.

 

알리예브는 일요일에 방송된 연설에서 "슈샤 시가 (아르메니아에 의해)점령으로부터 해방되었다는 사실을 선언하는 것은 커다란 긍지이다."라고 말했다고 트렌드통신사가 보도하였다.

 

아르메니아 언론은 그 도시(슈샤) 근처에서 커다란 충돌이 있다고 보도하였다.아르메니아 국방부는 알리예브의 성명서를 부정하였다. 스쁘뜨닉끄는 "슈시에서의 전투는 계속되고 있다., 우리는 우리 군을 기다리고 있고 또 믿는다."라고 한 아르메니아 공화국 국방부 군사 교육 국장인 아르츠런 호브한니시얀을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노고르노-까라바흐 지역에 대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견해 차이를 해결하려는 노력은 지금까지 실패에 실패를 거듭해왔기에 상충 되는 소식들이 나오고 있다. 927일 두 나라 사이에 군사적 긴장이 발생하였다.

 

아제르바이잔 공화국은 유엔 결의에 따라 현재 아르메니아가 지배하고 있는 지역인 나고르노-까라바흐에 대한 주권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AH/FNA 13990818000473/PR

 

News Code 165659

 

 

----- 원문 전문 -----

 

Politics     Nov 8, 2020, 2:43 PM

 

 

Aliyev says Azerbaijani forces liberated Shusha

 

▲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례예브의 관리는 아제르바이잔군이 까라바흐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슈샤를 해방시켰다고 발표하였지만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그 사실을 부정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Nov. 08 (MNA) Azerbaijani President Ilham Aliyev officially announced that the country’s forces have liberated Shusha, Nagorno-Karabakh’s second-largest city.

 

“It is with great pride that I declare that the city of Shusha has been liberated from occupation!” Aliev said on Sunday in a televised address to the nation, Trend News Agency reported.

 

This is while Armenian media outlets have reported heavy clashes near the city. The Armenian Ministry of Defense has denied Aliyev’s statement. "Fighting in Shushi continues., we will be waiting and believing in our army", Sputnik quoted Artsrun Hovhannisyan, Head of the Military Education Department of the MoD of the Republic of Armenia, as saying.

 

The conflicting news comes as the efforts to settle the differences between Armenian and Azerbaijan over the Nagorno-Karabakh region have so far failed. New military tensions between the states erupted on September 27.

 

The Republic of Azerbaijan seeks to revive its sovereignty, according to the UN resolutions, over the Nagorno-Karabakh, a region that is now under the control of Armenia.

 

MAH/FNA 13990818000473/PR

 

News Code 165659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599404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