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국이 수리아군과 싸우기 위해 ISIS 테러분자들 훈련 주장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대원들을 모집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3:05]

러시아 미국이 수리아군과 싸우기 위해 ISIS 테러분자들 훈련 주장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대원들을 모집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12 [13:05]

러시아 미국이 수리아군과 싸우기 위해 ISIS 테러분자들 훈련 주장

 

러시아는 수리아 정부군과 싸우게 하기위하여 미국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테러집단에 합류시키기 위해 테러분자들은 훈련 시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111일 자에서 러시아 미국이 수리아군과 싸우기 위해 ISIS 테러분자들 훈련 주장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는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대원들을 모집하여 수리아 정부와 싸우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에 합류시켰다고 또 다시 비난하였다.

 

마스다르는 난민 귀국을 위한 러시아-수리아 조정소 소장에 따르면 미국 (군사 훈련)교관들은 불법 무장 조직에 합류시킬 무장대원들을 모집할 목적으로 수리아의 알-하울 수용소에서 약 30명의 이슬람국가 수감자들을 훈련을 시키고 있다.”라고 하여 미국이 수리아 정부군과 맞서 싸우게 하기 위해 테러분자들에게 군사훈련을 시키고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스다르는 하일 비진체브는 난민 귀환에 관한 디마스쿠스 국제회의 개막식에서 수감자들은 미국인 훈련 교관들의 지도하에 2개월간의 특수훈련을 과정을 마쳤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미군들이 테러분자들에게 2개월간의 특수훈련을 시킨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미진체브는 "이 상황에서 이익을 얻는 자는 속담의 지혜를 이해해야 한다. : 바람을 뿌리는 자는 회오리바람에 휘말릴 것이다."라고 경고하였다.

 

마스다르는 -하울 난민 수용소는 아랍-꾸르드의 수리아 민주군( Syrian Democratic Forces - SDF)이 통제하는 수리아 북부에 있다. 다양한 추정에 따르면 수용소에는 65,000~70,000명의 난민이 있으며, 대부분은 데쉬 무장세력의 가족인 여성들과 어린이들이 수용되어 있다.”라고 하여 테러분자들이 훈련을 받은 지역이 꾸르드족의 민주 군들이 통제하고 있는 지역이며 그곳에 난민 수용소에는 테러분자들의 식구들이 약 65,000~70,000명의 난민으로 수용되어 있는 사실을 전하였다.

 

수리아와 러시아는 미군들이 점령하고 있는 지역에 있는 수용소에 사는 사람들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데 대해 반복적으로 우려를 표명하였다.

 

 

----- 번역문 전문 -----

 

러시아 미국이 수리아군과 싸우기 위해 ISIS 테러분자들 훈련 주장

 

편집국 20201111

 

▲ 러시아는 수리아 정부군과 싸우게 하기위하여 미국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테러집단에 합류시키기 위해 테러분자들은 훈련 시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 레바논 (오후 200) 러시아는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들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대원들을 모집하여 수리아 정부와 싸우고 있는 무장 테러집단에 합류시켰다고 또 다시 비난하였다.

 

난민 귀국을 위한 러시아-수리아 조정소 소장에 따르면 미국 (군사 훈련)교관들은 불법 무장 조직에 합류시킬 무장대원들을 모집할 목적으로 수리아의 알-하울 수용소에서 약 30명의 이슬람국가 수감자들을 훈련을 시키고 있다.

 

미하일 비진체브는 난민 귀환에 관한 디마스쿠스 국제회의 개막식에서 수감자들은 미국인 훈련 교관들의 지도하에 2개월간의 특수훈련을 과정을 마쳤다고 말했다.

 

미진체브는 "이 상황에서 이익을 얻는 자는 속담의 지혜를 이해해야 한다. : 바람을 뿌리는 자는 회오리바람에 휘말릴 것이다."라고 경고하였다.

 

-하울 난민 수용소는 아랍-꾸르드의 수리아 민주군( Syrian Democratic Forces - SDF)이 통제하는 수리아 북부에 있다. 다양한 추정에 따르면 수용소에는 65,000~70,000명의 난민이 있으며, 대부분은 데쉬 무장세력의 가족인 여성들과 어린이들이 수용되어 있다.

 

수리아와 러시아는 미군들이 점령하고 있는 지역에 있는 수용소에 사는 사람들이 어러움에 처해있는 데 대해 반복적으로 우려를 표명하였다.

 

 

----- 원문 전문 -----

 

Russia accuses US of training ISIS terrorists to fight Syrian military

 

By News Desk -2020-11-11

 

▲ 러시아는 수리아 정부군과 싸우게 하기위하여 미국이 이슬람국가(ISIS/ISIL/IS/Daesh) 테러집단에 합류시키기 위해 테러분자들은 훈련 시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2:00 P.M.) Russia has once again accused the U.S.-led Coalition of recruiting Islamic State (ISIS/ISIL/IS/Daesh) members to join militant groups fighting against the Syrian government.

 

According to the head of the Russian-Syrian co-ordination centre for refugees return, U.S. instructors are training around 30 Islamic State detainees from the Al-Hawl camp in Syria with the purpose of recruiting them to illegal armed formations.

 

The prisoners underwent a two-month course of special training under the guidance of U.S. instructors, Mikhail Mizintsev said at the opening of the Damascu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he Return of Refugees.

 

“Those who benefit from this situation should understand the wisdom of the proverb: They that sow the wind shall reap the whirlwind”, Mizintsev warned.

 

The Al-Hawl camp is located in the north of Syria controlled by the Arab-Kurdish Syrian Democratic Forces (SDF). According to various estimates, the camp is home to 65,000-70,000 refugees, mostly women and children from the families of Daesh militants.

 

Syria and Russia have repeatedly expressed concerns over the plight of those living in the camp located in the area occupied by U.S.-backed forces.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06770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