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 외국군의 지원을 요청 할 계획이었다

벨라루스를 상실하면 우크라이나도 존재할 수 없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14 [14:48]

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 외국군의 지원을 요청 할 계획이었다

벨라루스를 상실하면 우크라이나도 존재할 수 없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1/14 [14:48]

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 외국군의 지원을 요청 할 계획이었다

 

올해 8월에 있었던 대통령 선거에 불복하여 대규 시위를 벌인 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은 외국 군대에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는 데 대해 벨라루스 대통령 루카쉔코가 말하였다.

 

이에 대해 러시아 따스통신은 오늘 자(1114)에서 루카쉔코는 시위 조직자들이 외국 군의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벨라루스에서 반정부 시위대 조직자들은 최소 이틀 동안 나라를 혼란에 빠뜨리고 난 후 외국에 군사 지원을 요청하기를 희망했다고 알렉산더 루카셴코 대통령은 금요일 외신에 말했다. 그 대담에서 발췌한 내용을 벨로루스 TV 방송사 STV에서 방영하였다.

 

한편 루카쉔코는 벨라루스를 상실하면 우크라이나도 존재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따스통신은 루카쉔코는 "러시아는 잘 알고 있다. 벨라루스가 입을 손실은 반드시 막아내야만 한다. 벨라루스의 상실은 우크라이나를 잃게 되는 원인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스몰렌스크 근처에 배치된 중거리 및 단거리 미사일이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89일과 10일에 그들의[시위 조직자(주최자)] 전격적인 대규모 시위가 성공했었다면 그들은 아르메니아와 그루지아에서 일어난 것처럼 권력을 잡았을 것이다. 그런 다음 서방에서 보내는 신호(벨라루스를 장악하라는 전언)에 따랐을 것이다. 그리고 서방세력들은 표면상의 합법적인 정부의 요청에 따라 군대를 파견하였을 것이다. 그것이 그들(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이 염두에 둔 각본(시나리오)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러시아가 이 모든 것을 참고 지켜보기만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라고 하여 만약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에게 벨라루스를 잃게되면 우크라이나 역시 그들의 손에 들어갈 것이면서 현재 스몰렌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무기들은 러시아의 것이라는 사실을 암시하는 발언을 한 루케쉔코의 말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1114, 0237

 

루카쉔코는 시위 조직자들이 외국 군의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벨라루스를 상실하면 우크라이나는 존재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 지난 해 있었던 대통령 선거에 불복하여 대규 시위를 벌인 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은 외국 군대에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는 데 대해 벨라루스 대통령 루카쉔코가 말하였다.  © 이용섭 기자


민스크
, 1113. /따스/. 벨라루스에서 반정부 시위대 조직자들은 최소 이틀 동안 나라를 혼란에 빠뜨리고 난 후 외국에 군사 지원을 요청하기를 희망했다고 알렉산더 루카셴코 대통령은 금요일 외신에 말했다. 그 대담에서 발췌한 내용을 벨로루스 TV 방송사 STV에서 방영하였다.

 

루카쉔코는 "러시아는 잘 알고 있다. 벨라루스가 입을 손실은 반드시 막아내야만 한다. 벨라루스의 상실은 우크라이나를 잃게 되는 원인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스몰렌스크 근처에 배치된 중거리 및 단거리 미사일이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89일과 10일에 그들의[시위 조직자(주최자)] 전격적인 대규모 시위가 성공했었다면 그들은 아르메니아와 그루지아에서 일어난 것처럼 권력을 잡았을 것이다. 그런 다음 서방에서 보내는 신호(벨라루스를 장악하라는 전언)에 따랐을 것이다. 그리고 서방세력들은 표면상의 합법적인 정부의 요청에 따라 군대를 파견하였을 것이다. 그것이 그들(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이 염두에 둔 각본(시나리오)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러시아가 이 모든 것을 참고 지켜보기만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

 

 

----- 원문 전문 -----

 

14 NOV, 02:37

 

Protest organizers had plans for asking for foreign military support, Lukashenko says

 

He said that "the loss of Belarus would spell the disappearance of Ukraine"

 

▲ 지난 해 있었던 대통령 선거에 불복하여 대규 시위를 벌인 벨라루스 시위 조직자들은 외국 군대에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는 데 대해 벨라루스 대통령 루카쉔코가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MINSK, November 13. /TASS/. The organizers of protest demonstrations in Belarus had hoped to plunge the country into chaos at least for a couple of days and then to request foreign military assistance, President Alexander Lukashenko told foreign media on Friday. Extracts from that interview were aired by the Belarusian TV broadcaster STV.

 

 

"Russia is well aware: the loss of Belarus is to be prevented by all means. The loss of Belarus would spell the disappearance of Ukraine. And intermediate and shorter range missiles planted near Smolensk by you know whom. Had their [protest organizers’] blitzkrieg succeeded on August 9 and 10, they would have grabbed power the way it happened in Armenia and Georgia. Then there would follow a message to the West. And the West would dispatch troops at the request of an ostensibly legitimate government. That’s the scenario they had in mind," Lukashenko said. "And are you going to say that Russia would be watching all this calmly?".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064281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