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3대전략자산은 ?​

이윤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11:31]

조선의 3대전략자산은 ?​

이윤섭 기자 | 입력 : 2019/09/26 [11:31]

 

사회주의조선의 3대전략자산​
 

▲     © 자주일보

 

조선의 대외 매체인 조선의오늘은 26일 조선의 3대 전략 자산에 대해 설명하는 기사를 보도했다.

 

조선의오늘은 제국주의의 전략 자산은 핵 잠수함이나 핵전략 폭격기 따위를 말하지만 조선의 전략 자산의 의미는 전혀 다르다는 것이다. 조선의 3대 전략 자산에 대해 알아본다.(편집자주)

 

 

 

우리 공화국은 인민을 신성히 떠받들고 모든 것이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진정한 인민의 나라이다.

 

제국주의자들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나 핵 전략 폭격기, 핵전략 잠수함 같은 것을 전략 자산이라고 하면서 떠들어 대지만 사회주의 우리 조국은 남들이 가질 수 없고 흉내 낼 수 없는 전략 자산을 가진 것으로 하여 더욱 빛나고 있다.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었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 대중 제일주의이며 우리 당의 존재 방식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것입니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이 부름이 어찌하여 우리의 가슴을 그토록 세차게 울려 주는 것인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사회주의 조선의 3대 전략 자산이라는 사상을 내놓으셨다.

 

산과 들, 바다는 이 세상 그 어디에나 있지만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우리 조국에만 있는 인민의 재보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가 우리의 3대 전략 자산이라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에는 사회제도를 평가하고 국력을 재는 기준은 인민들의 복리라는 숭고한 뜻이 맥박치고 있다.

 

3대 전략 자산에는 우리 사회주의 조국의 절대적 우월성과 불패의 위력이 어디에 있는가가 집약 되어있다.

 

조국의 산도 벌도 바다도 인민을 위한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로 전변시켜 인민의 행복이 끝없이 꽃펴날 때 사회주의 조선의 국력이 비할 바 없이 강해진다는 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지론이다.

 

황금산!

새길수록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산림복구 전투를 자연과의 전쟁으로 선포하시고 몸소 진두에서 지휘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애국 헌신의 자욱자욱이 밟혀 온다.

 

손수 나무도 심으시고 양묘장들을 찾으시어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더 많이 키워낼 데 대하여 가르쳐 주시면서 나라의 모든 산들을 쓸모 있는 황금산으로 전변시키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 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 아래 황금산의 역사는 세기를 이어 줄기차게 흐르고 있다.

 

나라의 모든 벌을 황금벌로 전변시키려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시고 농업 전선을 사회주의 수호전의 제1 제대 제1선 참호로 규정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업 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 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고 계신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영도 아래 농촌경리의 종합적 기계화를 더욱 힘 있게 다그쳐 나갈 수 있는 튼튼한 토대가 마련되고 있으며 농업 부문에서는 과학 농법이 적극 도입되고 농업 혁명의 불길 속에 다수확 운동이 힘 있게 벌어지고 있다.

 

황금해!

이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끄시는 주체혁명의 새 시대에 새롭게 태여난 불멸의 시대어이다.

 

단풍호 고기 배들이 힘차게 파도를 헤 가르고 하역장에 물고기 폭포가 쏟아지며 바다 먼 산촌에까지 사회주의 바다 향기 넘쳐나는 현실, 이것은 결코 하늘이 준 덕도 아니고 세월이 가져다 준 변천도 아니다.

 

비 내리는 포구를 찾으시어 물고기 잡이에서 혁신을 일으킬 방략과 방도도 가르쳐 주시고 몸소 마련해주신 고깃배에까지 오르시어 어로공들을 고무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인민 사랑의 최고 화신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심혈과 노고 속에 자랑스럽게 펼쳐진 것이 사회주의 조선의 황금해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

3대 전선을 다 같이 밀고나가 온 나라 강산에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높이 울려 퍼지게 하려는 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이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는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차 넘치는 어머니 당에 대한 불타는 충정과 당정책 결사 관철의 정신이 안아오는 승리의 열매들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영도와 천만 군민의 애국 충정에 받들려 사회주의 조선의 3대 전략 자산인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역사는 우리 공화국의 강화 발전과 더불어 길이 빛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조선 외무성 담화 '미국 태도에 대화 막 내릴 수도'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