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 친미 매국노들을 처벌해야 한다.

리인숙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9/06/27 [14:52]

친일 친미 매국노들을 처벌해야 한다.

리인숙 논설위원 | 입력 : 2019/06/27 [14:52]

 

 친일 친미 매국노들을 처벌해야 한다.

 

독립군들에게 한 것처럼 뼈속까지 친일과 친미로 가득 차 동족을 주적으로 부르며 기세등등한 소위 정치지도자라 불리는 현실을 보며 참담함을 가진다.

더욱이 반미 반일 반외세를 부르짖는 애국지사들을 범죄자라며 감옥으로 끌고 가는 오늘의 상황은 일제 식민지 통치와 전혀 다들 바 없음에 분노와 피가 끓어오름을 참을 수가 없다.

 

특히 자유한국당과 보수 세력들의 친 외세 행각은 반민족 행위자들을 처단 하지 못하고 오히려 광복 이 후 주요 정치 인물들로 채웠거나 정부늬 요직에 앉히는 청산하지 못한 역사에 기인한 것임은 모르는 사람이 없울 것이다.

 

자한당의 황교안과 나경원은 그런면에서 철저하게 민족과 역사의 이름으로 처벌해야 한다는 것이 팔자의 주장이다.

 

이명박근혜당 매국노들을 광화문광장에서 처단해야한다

 

1950년 조미전쟁이 일어나고 벌써 69년이 지났지만, 우리 한반도는 아직도 전쟁 중에 있다.

더 이상 폭격할 것이 없다” “석기시대로 돌아갔다” “다시 복구되려면 100년도 더 걸릴 것이다라고 미국인 들이 말한 참화를 왜 우리가 겪어야 했을까? 그리고 왜 지금도 끝나지 않은 전쟁상태일까?

 

지금 오늘도 미국 군산금융복합체들이 중동과 남미 세계 곳곳에서 대학살과 파괴 강도질해가는 것과 같은 맥락 철저한 미국 돈 귀신들의 이익을 위함이다.

 

미국이 한국전쟁을 필요로 한 이유는 여러 요소가 있다.

 

중요한 몇 가지만 이야기 하자.

 

1)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그 막대한 군수물자 재고 처리

2) 미국 산업의 60% 이상을 차지하던 군수산업들의 침체

3) 전쟁에서 돌아온 귀항 젊은이들의 실업문제

4) 2차 대전 후 신생국가들의 공산화

5) 중국 본토의 공산화;

 

>> CIA: 순리엔과 반 장개석 쿠데타 계획.

 

중공군의 대만 공격이 6 15~7월말 사이라고 보고 함.

 

한국전쟁이 터지자 중공군은 대만 공격 점령을 포기함. 즉 미국이 목적한 것중 하나가 성공한 것임

 

6) 반공의 전초기지로써의 보루 필요

7) 아시아 자본주의 지배에 앞장세울 일본의 자본주의를 복구시켜야할 필요성

 

백인엽(백선엽의 동생, 관동군)이 웅진반도를 623일에 처 들어 갔다고 당시 육본 정보담당 장교였던 김종필이 증언했다 (신동아 20106월호). 미국의 각본에 따라 독립군들을 때려잡던 일제관동군 출신들이 깊숙이 개성까지 도발해 들어간 것이다. <한국은 1대 부터~ 21대 육군참모총장까지 단 한 사람도 예외 없이 전부가 일본군 장교 출신 >

 

이 한국전쟁으로 미국은 목적한 바를 이루었다. “대규모 군비 증강이 사실상 어려웠기 때문에 고민에 빠져있던 미국을 한국전쟁이 살려주었다고 말한 당시 국무장관 애치슨의 이 한마디에 다 들어있다.

 

미국은 지난 60여년 동안 한국전쟁을 잊혀진 전쟁이라고 했다. 왜 그럴까?

그들의 목적을 이루었고 이제는 잊어도 될 만큼 이제는 식민지 지배체제로 이대로만 쭉 가면된다는, 처참한 살인강도질을 한 그들의 죄에 대해 죄의식커녕 미안한 마음조차 눈꼽 만큼도 없는 말 아니겠는가?

 

그런데도 우리 남부조국은 지금도 매국노들이 모든 것을 틀어쥐고 매국노질에 귀족행세 갑질 행세를 하고 있다.

 

바로 얼마 전에 명박근혜당의 지도자라는 황교안이 백선엽에게 무릎을 꿇고 아부를 한다는 사진을 봤다. 전형적인 반민족 매국노 백선엽과 명박근혜당 좀비들이 동일하다는 말 아니겠는가?

 

법관출신이라는 황교안이나 나경원을 보면 법은커녕 교활하고 사기꾼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들은 정치인 이기전에 민족 반역자  들이다.

 

이런 천박하고 반민족인 자들이 명박근혜당의 지도자라니 그 밑에 하수인들이 어떨지는 말 안 해도 뻔하다.

 

일제가 물러나고 한달 뒤에야 남부조국에 점령군으로 들어온 미군정은 남녘전국에 인민의원회가 구성되어 자치적 민주사회를 잘 이끌어가고 있음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미군정은 일제의 앞잡이 매국노들을 앞세워 민주적 열망 (1946/8/13동아: 미군정청 여론조사 결과 = 인민들이 인민위원회77% (사회주의70%,공산주의7%), 자본주의 14%,를 지지)을 철저히 짓밟고, 인민을 대학살 대학살 대학살로 짓밟고, 자본주의를 강제로 먹여 인간성까지 파괴하고, 미국을 위한 반공의 보루를 만들었다.

 

학살의 한 예로, 다음의 동영상만 보아도 어떠한 학살인지를 알 수 있다.

 

어린아이 부녀자들이 대부분인데 부역자라며 이렇게 학살했다.

지금도 세계 각처를 미국을 위시한 돈 귀신 악마들이 자유” “인권” “민주주의를 내세우며 대학살과 파괴 제재를 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긴 무덤미군 개입 사실이 드러난 대전 산내 학살지를 가다 https://www.youtube.com/watch?v=E7c5HbiKKJA (16분 동영상)

 

자본주의란 자유를 앞세워 멋지게 가면을 쓰지만, 그 자유란 ”(투자)의 자유일 뿐이고, 돈 있는 만큼 상위 귀족이 되고 돈 없는 만큼 밑바닥 노예가 되는 제도일 뿐이다. 돈이 인간을 지배하니 사람들은 철저히 영악스런 이기적 인간이 되고 윤리 도덕 진리들도 회칠한 무덤이 된다.

 

평등 없는 자유는 사기이며, 전쟁 속에서는 평등과 자유도 의미가 없는 것이다.

<참고: “조선은 예수가 꿈꾸던 세상이다” http://blog.daum.net/win/83 >

 

돈에 미친 미국의 군산금융복합체들이 남의 나라를 침략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파괴하고 인권말살악마 짓을 오늘도 세계 각처에서 하고 있다. 눈이 있으면 그들의 참혹함을 누가 왜 만들고 있는지 환히 보인다.

 

미국의 군산금융복합체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하여 우리한반도에서도 전쟁을 일으켰고, 600만명이 넘게 사망 실종되고 세계 전사상 가장 많은 민간인들이 희생된 전쟁이 되었다.

이 미국악마들의 앞잡이들이 우리 남부조국의 모든 분야를 장악하고 있는 실정이다.

 

일제시대에 840여만명의 우리청장년을 강제징용하고 20여만명의 13~18세 우리소녀들을 끌어가 일제의 성노예로 바친 매국노들, 그리고 독립 운동가들을 잡아 죽이고 온 마을을 불태우고 학살한 일제의 주구들, 그들이 일제가 물러가자 미국의 앞잡이가 되어 또 다시 인민들을 그렇게 학살했다.

아니, 일제시대 보다도 더 잔악한 학살과 탄압이 이어졌다.

 

이완용과 다를바 없는 일제 관동군 간도특설대의 백선엽 박정희등과 그 추종자들이 오늘날에도 우리남부조국을 좌지우지 하고 있다.

 

촛불시위로 10%내외로 지지율이 떨어지자, 저희가 잘못 했습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라며 무릎 끓고 빌던 매국노적폐들이 문 대통령의 협치덕에 살아나 이제는 큰 소리 빵빵치는 상황이다.

 

다음 사진들은 우리남부조국 양심인들이 매국노 적폐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를 보여준다.

 

독립군들의 목을 작두로 베어 줄줄이 매달아 놓았던 왜놈들의 방식대로 그대로, 이 매국노들을 처단 해야만 나라가 나라 다워 질 것이다.

 

 

 

 

▲     © 자주일보

 

황교환이 백선엽에 무릎 끓고 아부하고 있다.

 

▲     © 자주일보

 

 나경원 아베_커플 뻿지 까지 달고 요염한 웃음을 짓고 있다.

 

▲     © 자주일보

      

일제에 강제징용당한 노무자들의 참혹한 모습들

 

▲     © 자주일보

  

 

 성노예로 끌려가는 우리의 어린 소녀들 _ 영화(귀향)의 한 장면

 

▲     © 자주일보

  

 

 매국노가 독립군의 목을 작두로 자르고 있다.

 

▲     © 자주일보

 

관동군들이 독립군들의 목을 줄줄이 효수하여 달아놓은 만행

 

 

 

▲     © 자주일보

    

왜군들이 마을을 불태우고 민간인들을 대량학살했다

 

▲     © 자주일보

    

관동군 박정희가 독립군을 처형장으로 끌어간다.

 

▲     © 자주일보

  

 

 매국노 박정희_독립군 토벌을 위해 특별히 설치한 관동군의 간도특설대

 

▲     © 자주일보

 

매국노 박정희_ 청와대에서도 일본군행세

 

▲     © 자주일보

 

일본의 노예교육에 철저히 세뇌된 좀비들

 

 

▲     © 자주일보

 

  

아베 노부유키의 말대로 매국노 노예근성은 대를 이어가고 있다

 

 

 

 

   

▲     © 자주일보

 

▲     © 자주일보

 

 

버젓하게 일본기, 성조기, 이스라엘기를 들고 나오는 매국노좀비들

 

▲     © 자주일보

 

나라를 팔아도 묻지 말고 무조건이라는 철저히 세뇌된 매국노들의 나라 문명박근혜당

 

 

 

▲     © 자주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