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불치병. 난치병 특효약 개발 놀랍다

이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04:53]

조선, 불치병. 난치병 특효약 개발 놀랍다

이정섭 기자 | 입력 : 2019/11/22 [04:53]

 

 조선, 불치병. 난치병 특효약 개발 놀랍다

 

조선의 대외매체인 조선의오늘은 22난치성질병치료에 효과적인 아미노당 계열의 의약품들 개발이라는 획기적인 기사를 발표했다. 기사는 현재까지 수만명의 환자들이 이 주사약을 사용하였는데 치료효과는 상상을 초월하였다.”고 밝혔다.

 

, “이 주사약을 쓴 뇌혈전, 뇌출혈(발병 24시간이내의 환자),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과 같은 혈관계통의 질병환자들은 물론이고 췌장염, 지방간, 비만증, 류마치스성 관절염, 탄가스중독, 각종 약물중독, 갑상선질병, 만성소화기질병, 포도막염 환자들이 완치 되었고 대퇴골 두무균성괴사로 오랜 기간 고생하던 환자들과 추간판 탈출증 환자들, 뼈 성김 증으로 고통을 겪던 환자들이 언제 그런 병에 걸렸던가싶게 자리를 차고 일어났고 중심성 망막염으로 심한 시력장애를 받던 환자들이 광명을 되찾았다"고 놀라운 효능을 설명했다. 기사 전문을 게재한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난치성 질병 치료에 효과적인 아미노당 계렬의 의약품들 개발

 

조선의 대외 매체인 조선의오늘은 22일 새 의약품을 소개 보도했다. 난치병과 불치병에 효과가 있다는 의약품 소개 기사를 게재한다. (편집자 주)

 

 

최근 년 간 공화국의 평천복명제약소에서 난치성 질병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아미노당 계렬의 의약품들을 연이어 개발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고 있다.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었다.

 

제약공장과 의료기구공장들을 현대화하고 효능 높은 의약품과 첨단의료설비, 기구, 의료용 소모품들을 원만히 생산 보장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은 태어나 어머니의 젖을 먹으며 자라는 시기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뇌 혈전이나 뇌출혈, 심근경색, 지방간, 췌장염과 같은 병에 걸리지 않는다.

 

한 것은 20살 이전 사람의 몸에서는 아미노당이라는 물질이 충분히 생성되면서 각이한 질병의 침습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해 주기 때문이다.

 

아미노당은 사람의 몸에서 모든 세포조직을 이루는 중요한 구성 부분이며 호르몬, 효소, 항체, 세포전달물질을 비롯한 생리적 활성 물질을 형성해 준다.

 

그런데 사람이 성인으로서의 생리적 구조가 충분히 형성된 이후 시기부터는 몸 안에서 아미노당을 만들어내는 효소의 기능이 낮아지거나 결핍되어 아미노당의 생성량이 대폭 줄어들게 된다.

 

그런 것으로 하여 20살이 지난 사람들 속에서 이전 시기에 없던 병적 증상이 나타나는가 하면 위와 같은 질병들과 동맥경화, 고혈압, 갑상선 질병, 만성 소화기질병, 대퇴골 두 무균성 괴사, 류마치스성 관절염과 같은 난치성 질병들이 생기는것이다.

 

때문에 성인이 되면 누구나 부족 되는 아미노당을 보충하는데 응당한 관심을 돌려야 한다.

 

몇해 전 공화국의 평천복명제약소에서는 피를 맑게 하여 혈액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호르몬 분비를 비롯한 물질대사를 촉진 시키며 세포 활성 능력이 강한 천연 아미노당 복합 주사약 복명-1》을 개발하였다. 주사약에 들어있는 개개의 천연아미노당의 순도는 98이상으로서 인체 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당과 별반 차이가 없다.

 

현재까지 수만 명의 환자들이 이 주사약을 사용하였는데 치료 효과는 상상을 초월하였다.

 

이 주사약을 쓴 뇌혈전, 뇌출혈(발병 24시간 이내의 환자),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과 같은 혈관 계통의 질병 환자들은 물론이고 췌장염, 지방간, 비만증, 류마치스성관절염, 탄 가스 중독, 각종 약물중독, 갑상선 질병, 만성소화기 질병, 포도막염 환자들이 완치되었다. 그런가 하면 대 퇴골 두무균성 괴사로 오랜 기간 고생하던 환자들과 추간판탈출증 환자들, 뼈 성김 증으로 고통을 겪던 환자들이 언제 그런 병에 걸렸던가 싶게 자리를 차고 일어났고 중심성 망막염으로 심한 시력장애를 받던 환자들이 광명을 되찾았다.

 

각이한 아미노당을 복합한 이 주사약의 특징은 사람의 혈관과 피흐름을 아이 적 상태로 되돌려 세우면서도 인체에 그 어떤 부정적 후과도 나타나지 않는 것이다.

 

최근 평천복명제약소에서는 화상, 창상, 욕창, 봉과직염을 비롯한 외과적 감염증 치료에 특효가 있는 아미노당 계렬의 외용약을 개발하였다. 이 외용약은 화상으로 피부재생능력을 상실하였던 환자들까지도 본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게 하여주는 효능 높은 약물로 인정되고 있다.

 

또한 이곳 약품 개발자들은 외부적인 요인에 의한 대동맥 출혈까지도 몇 분 동안에 멈추고 상처를 아물게 하여주는 복명국소지혈 물약을 개발하였다.

 

이 물약을 얼마간 약솜에 묻힌 다음 절단된 혈관 부위에 바르면 아픔이 순간에 없어지고 물속에서 작업과정에 생기는 외상 출혈도 다른 사람의 방조 없이 멈출 수 있다. 또한 위출혈을 비롯한 장내 출혈도 약물이 주입되는 즉시 지혈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